역사 이래 여자가 대접을 못 받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5권 PDF전문보기

역사 이래 여자가 대접을 못 받는 이유

천지의 대도가 수직이 되어야 할 텐데 이것이 가다가 꺼꾸로 되었어요. 수직이 없으면 흘러가 버리는 거예요. 하늘땅이 연결될 수 없어요. 그것이 남자 여자의 사랑을 통해서 가정을 중심삼고 엮어진다 이겁니다. 가정이 작은 가정에서 종족적 가정 형태, 민족적 가정 형태…. 나라도 그렇잖아요? 나라도 전부 가정이예요. 세계도 가정에 비유할 수 있는 것입니다. 클 뿐이지 그 축은 마찬가지입니다. 하나예요.

그런 의미에서 통일교회 교리는 가정에 두었다는데 의의가 있는 것입니다. 그걸 부정하는 사람이 있을 수 없겠기 때문에, 그걸 이론적으로 시인할 수 있는 사실이라고 하게 될 때 천하의 어느 누구든 이것을 반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천하는 통일되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자나 남자나 귀중한 보물을 갖고 있다구요. 사랑의 왕궁을 갖고 있다구요. 이것을 꽃피울 때 생명의 왕궁이요, 핏줄의 왕궁이요, 근원의 왕궁이예요. 이것이 사랑에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남자 여자가 사랑으로 합해야 돼요. 남녀의 사랑이 합하는데 하나님의 사랑에 접붙이는 것입니다. 종횡의 사랑이 엮어지는데 있어서 사랑의 왕궁권이 지상에 생겨나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은 생명의 왕궁권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사랑과 생명이 결탁된 핏줄에 천추만대에 깨끗한 핏줄을 남길 수 있는 왕궁권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런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이와 같은 것이 생겨나지 않았기 때문에 천국이 없어요. 예수님도 낙원밖에 못 가는 거예요. 핏줄로 더럽혔기 때문에 그런 거예요.

본래 사랑관계를 맺으면 소유권이 결정돼요. 상속권이 결정되게 되어 있어요. 사대부의 딸이 종하고 사랑관계를 맺어서 그 종이 딱 주장하게 되면 사대부는 할 수 없이 그 딸을 내주어야 됩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것은 어느 나라의 법이라도 마찬가지이고, 하늘나라의 법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담 해와를 짓기는 지었는데, 해와가 성숙해 가지고 하나님이 결혼시키기 전에 이 요사스러운 천사장, 종 녀석하고 붙은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역사 이래 지금까지 사람취급을 못 받은 것입니다.

악마가 주장하기를 '당신의 아들과 딸이 나하고 사랑관계를 맺었는데, 당신이 지은 천지의 법도를 중심삼고 보면 사랑관계를 맺으면 소유결정, 상속을 해주는 것이 원리가 아니오? 나는 망하고 당신의 딸은 타락했을 망정 당신은 타락의 법도의 제재를 받아서는 안 되지 않소? 내가 거짓 사랑이지만 사랑의 도리를 중심삼았으니, 백 퍼센트는 안 되지만 70퍼센트는 사랑 중심삼고 관계를 맺었으니 그들은 내 것이오' 할 때 아담 해와를 다 내주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내주게 되면 천지의 이치, 모든 사랑 이상, 생명의 연결체가….

그러므로 여자의 몸뚱이에는 타락한 원수의, 사탄의 피가 들어 있는 것입니다. 이걸 빼려니 종교는 전부 몸뚱이를 치면서 금식해라, 봉사해라, 희생해라 하는 것입니다. 이놈의 몸뚱이를 놔 두면 악마의 본향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여기에 브레이크를 거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인들 어떻게 하겠어요?

여러분 사랑의 원수, 사랑의 간부가 악마예요. 그건 말뿐이 아닙니다. 천운이 다 깨지는 것입니다. 사탄이 하나님의 뭐라구요? 간부(姦夫)예요, 간부. 간(姦)자는 여자 셋, '애비 부(夫)'자는 두 사람. 여자셋이 합하면 그게 사람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요사스러운 거예요. 자기 자리를 지키지 못 하고 돌아다니면서 더럽힌 요사스러운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간부의 피를 받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접붙여야 돼요.

오시는 주님은 참감람나무입니다. 그분이 와 가지고 참감람나무 가지를 꺾어다가 접붙여야 돼요. 접붙이려면 어디에? 모가지를 잘라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구원역사에 하나님이 무능력하게 되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