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세계는 참사랑을 중심삼은 주인이 소유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5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세계는 참사랑을 중심삼은 주인이 소유해

이런 세계를 누가 점령할 수 있느냐? 참사랑을 중심삼고 주인 될 수 있는 완성된 사람이 그 세계를 자기 것으로 소유할 수 있게 된다 이거예요. 하나님도 내 것이 되고, 하늘땅이 전부 다 내 것이 돼요. 여러분의 욕심이 그렇잖아요? 여러분들 욕심들이 있지요? 전부 다 내가 제일 되고 싶다 하는 마음이 있다 이거예요. 2대 욕심이 있어요.

첫째는 뭐냐 하면, 하나님과 자기가 닮았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소원이 뭐냐? 하나님은 이 모든 만물에게는 주인이고, 인류에게는 부모가 되는 거예요. 하나님은 이 모든 피조세계의 주인인 동시에 인간의 부모다 이거예요. 그래, 여러분들도 지금 무슨 소원을 갖고 있느냐? '내가 역사시대에 왔다 갔던 인간들의 어머니 같고 아버지 같으면 좋겠다' 이런다는 거예요. 그게 우리의 소망이예요.

또 하나는 뭐냐 하면, 그들의 부모가 되는 것만이 아니고, 그들의 왕이 되어야 되겠다는 거예요, 왕. 왕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타락하지 않았으면 본래의 아담은 뭐냐 하면 말이예요, 아담 가정의 왕이고, 아담 족속의 왕이고, 아담 민족의 왕이고, 아담 나라의 왕이고, 아담 세계의 왕이고, 아담 천주의 왕인 거예요. 이것이 왕권사상이예요.

모든 사람은 이와 같은 부모를 닮아 태어났기 때문에, 여러분은 전부 다 '세계 만민의 어머니 같은 사랑을 할 수 있으면, 아버지 같은 사랑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 하는 욕망을 가지고 있다구요. 그 이상 바랄 게 어디 있어요? 응? 받는 게 좋아요, 주는 게 좋아요? 「주는 게 좋습니다」 주는 게 좋아요? 「예」 정말 그래요? 「예」 그래, 주는 것이 뭐예요? 사랑을 중심삼고 끝까지 줄 수 있는, 세계 끝까지 주고도 주고도 잊어버릴 수 있는 것이 부모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와 같이 세계를 사랑할 수 있는 내가 되겠다!' 그러려면, 그 부모가 주게 되면 전부가 내 것이니까 전부 다 줄 수 있는 주인이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왕권, 그 부모인 동시에 하나님은 왕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여러분? 왕손사상이지요. 그래서 여러분이 나중에는 뭘하자는 거예요? 하나님 아버지를 내 것 만들고, 하나님 왕, 왕권의 왕 되신 분을 내 것 만들겠다 이거예요. 그러면 우리 욕망의 성취는 다 끝난다는 거예요.

오늘 인간 세상에서는 욕망을 달성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아니예요. 우리 마음이 본래 천성적으로, 본능적으로 그런 것을 이어받은 것은 그것이 가능한 하나님으로부터 이어받았기 때문이예요. 그러므로 그 목적 성사도…. 하나님과 더불어 사랑을 완벽하게 하게 되면 그것이 하나님 것이자 내 것이 되는 것입니다. 참사랑은 상속권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 것이자 누구의 것이예요? 「내 것입니다」 내 것이 되는 것이다! 「아멘」 아시겠어요? 「예」 하나님의 왕녀가 돼요, 왕녀. 왕녀가 되고 하나님 어머니같이…. 그러면 틀림없이 천국 가느니라! 「아멘」 (박수)

자, 이거 점심때가 되었는데, 점심 먹고 굿바이하자구요, 또 잠깐 만나자구요? 내가 오늘 얘기할 골자도 얘기 못 했구만! 「더 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몇 시야? 세 시부터는 전국의 우리 책임자들 모이라고 그랬는데, 시간이 많이 갔네.

자, 점심 같이 하구요. 응? 「노래도 하나 준비했는데요」 (웃음) 아, 점심 먹고 또 모이지 그럼. 잠깐 뭐 한 30분 노래도 하고 그러자구!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