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의의와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9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의의와 사명

종족적 메시아는 뭐냐? 국가적 중심 되는 재림주 앞에 종족적 기반과 가정적 기반만 연결하게 되면 그 일족이 누구 것이 돼요? 누가 동기가 되었어요? 완성한 아담이 동기가 되어 파송된 거예요. 그러니까 예수가정이 실패한 것을 탕감복귀하고 아담가정이 실패한 것을 탕감복귀하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건 전세계적입니다.

선생님이 축복한 가정이 한 2만4천 가정이예요. 2만4천 가정을 종족적 메시아로 파송했다는 말은, 이스라엘 나라 4천 년 역사를 통해서 메시아를 보내 주었는데 그 예수가 와서 죽지 않고 로마의 환영을 받고 이스라엘의 환영을 받고 교회의 환영을 받으면서 성공해 가지고 아들딸에게 로마와 세계의 대표로 승리한 자리를 갖춰 줬다 그 말입니다.

지금 미국이 반대하겠어요, 소련이 반대하겠어요, 중국이 반대하겠어요? 환영이예요. 사탄세계가 없어졌다 이거예요. 그러면 종족적 메시아는 뭐냐? 예수가 실패한 것을 탕감한 자리입니다. 그다음에 예수가 실패한 것을 탕감한 자리에서 예수가 재림하지 않고 재림의 목적까지 그냥 그대로 승리할 수 있는 기준을 갖추어 보낸 것이 축복가정입니다. 예수가 축복받았어요?「아니요」그런데 여러분들은?「받았습니다」여러분들의 어머니 아버지가 축복받았어요, 안 받았어요?「받았습니다」종족적 메시아는 가정적 기준의 축복받은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죽지 않은 입장에서의 예수권을 탕감해야 돼요.

그러면 종족적 메시아는 가서 뭘해야 되느냐?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복귀해야 돼요. 어머니 아버지가 원수 중의 원수지요? 통일교인들을 쫓아내지 않았어요? 딱 그거예요. 사탄편이예요. 어머니 아버지, 일족이 다 반대했어요. 네 집안 식구가 원수라고 했지요? 어머니 아버지가 원수예요. 뜻을 위해서 죽고 살고 하니까 어머니 아버지가 죽이려고 했지요. 전부 버리고 집을 나가서 통일교회를 믿은 사람이 얼마나 많았어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했음) 그런 비사가 많아요.

그래, 종족적 메시아는 승리한 예수의 입장에서 가 가지고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복귀하는 것입니다. 이건 뭐냐? 재림주님이 오셔서 예수를 장가 보내 가지고, 승리한 자리에 세워 가지고 요셉과 마리아를 중심삼고 아담가정에 부활시켜 주는 거예요. 그러면 어떻게 되느냐? 이것이 전부 횡적이 되었지만 이 횡적 기준을 중심삼고, 선생님을 중심삼고는 천주사적인 면에서 이렇게 되어 가지고…. 여기는 가정이예요. 그다음은 종족 기준입니다. 이 전체를 중심삼고 이것이 세계와 국가와 종족과 가정 기준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기는 가정이라구요. 알겠어요?

그래서 이러한 기준이 하늘편에 쌓여짐으로 말미암아 여러분 낳아 준 어머니 아버지가 뭐가 되느냐? 종족적 메시아는 예수 대신인만큼 여러분을 낳아 준 어머니 아버지는 아담가정의 아담 해와 대신으로 등장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게 왜 필요하냐? 여러분이 하늘나라에서 태어나지 않았어요. 그렇지요? 하늘나라에서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고향이 없어요. 또 하늘나라를 중심삼고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국적이 없어요. 국적이 없으니 핏줄이 달라요. 하늘나라의 권속이 아니예요. 딴 족속이예요. 알겠어요? 이방 족속이예요.

그러니 아무리 종족적 메시아라 해도 고향이 없어요. 고향이 어디예요?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낳아 준 곳이 고향이 되어야지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여러분들이 하늘나라에서 태어나지는 않았지만 이것을 탕감복귀해 줌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고향이 하늘나라로 등장하는 것입니다. 하늘나라 고향의 부모가 나를 낳아 주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의 고향에서 나를 낳아 준 부모는 타락하지 않은 부모의 자리에 계시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늘나라의 고향을 가질 수 있고 하늘나라의 부모를 가질 수 있고 하늘나라에 입적할 수 있는 국민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탄은 물러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부모권이 복귀되는 것입니다. 이 부모 대해서 과거로부터 현재까지 사탄이 참소할 아무런 무엇이 없습니다.

과거에는 아담이 실패했지요? 아담가정이 실패하고, 예수가정이 실패했지요? 그걸 선생님이 나와 가지고 전부 탕감했어요. 어머니 아버지, 죄 있는 가인을 구해 준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가인 어머니 아니예요? 그렇지요? 예수는 둘째 번이예요. 둘째 번은 아벨의 자리에서 어머니를 복귀해야 돼요. 그다음에는 부모님이 현현하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 하나님은 부모의 자리에 있고 예수는 아벨의 자리에 있고 세상 사람들은 가인의 자리에 있는 거 아니예요? 아벨은 뭘해야 되느냐 하면 가인을 구해 주어야 되고 하나님을 해방해 주어야 돼요. 그 횡적 기준에서 아벨적 자리에 있는 예수의 대신 가정은 자기의 가인적 어머니 아버지를 해방하고 부모님을 해방시켜야 돼요. 일족에 대한 핏줄의 인연이 연결 안 되어 있어요. 안 그래요? 이래 가지고 갔다가 돌아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3대가 하나되어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 앞에 절대 복종해야 돼요. 할아버지, 아버지, 자기 형님, 동생이 자기에게 절대 복종해야 돼요. 전체가 절대 복종할 수 있는 입장에 섬으로 말미암아 돌아 들어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역사상의 부모들이 잘못하여 잃어버린 것을 전부 탕감해 주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그렇기 때문에 형제권 복귀 이후에 부모권 복귀를 하지 않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