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것은 천리의 명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0권 PDF전문보기

위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것은 천리의 명제

내가 몇 시간 했나? 「다섯 시간 하셨습니다」 다섯 시간? 열여섯 시간 반까지 했는데, 아직까지 멀었구만. (웃음) 그래, 다 도망가지 않고 왜 이렇게 붙어 있어요?

자, 알아야 돼요, 그러면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핏줄, 참부모의 사랑, 참부모의 생명, 참부모와 핏줄을 이어받은 아들딸이 되었으면 하나님같이 여러분의 몸 마음이 싸우지 않는, 통일천하에 뿌리가 될 수 있는 기원이 생겨날 것입니다. 그것을 잃어버렸으니 말의 혼잡이 벌어지고 그러는 것입니다. 세상의 이 요사스러운 판국은 누가 만들었어요? 뿌리를 잘못 박은 연고란 것을 아시겠어요? 악마, 악마, 악마를 처단해야 돼요.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면, 위하는 사랑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사탄세계의 뿌리는 위하라고 하는 사랑이예요. 갈라져요?

오늘날 사탄세계의 여자들 시집갈 때에 왜 시집가느냐? 사랑받기 위해서 간다고 하는 말 취소해야 돼요. 시집을 왜 가느냐 하면 사랑하기 위해서 간다고 해야 돼요. 시어머니 시아버지를 사랑하기 위해서, 시동생들, 시가 일족을 사랑하기 위해서, 거기에 속한 나라를 사랑하기 위해서 간다고 할 때에 그 여인은 10년도 못 가 가지고 그 가문의 어머니 자리, 황궁의 할머니, 어머니 자리, 며느리 이상의 자리를 차지하는 것입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 「맞습니다」 위하라고 하면 왱강댕강 사고가 생깁니다. 밀어대 가지고 코너에 몰리고, 뒷방으로 몰리고, 문 밖으로 쫓겨나는 거예요. 틀림없는 천리의 명제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오늘 말씀의 제목이 뭐냐? 참된 통일이 어디서부터? 나라가 아니지요. 나에게서부터예요. 자신 있어, 이것들아? 여기는 어디서 왔어? 「중국에서 왔습니다」 아, 중국! 아, 이 양반이구만. 중국 사람 내가 보고를 들었는데. 중국에서 뭐하러 오노? (웃음) 씨가 좋은 걸 알게 되면 받아 가지요? 똑똑히 알아야 돼요. 내 몸에서부터 참된 통일을 어떻게 하느냐? 하나님의 투자하고 투입하고 위하는 천지의 대도를 절대적으로 받아들여라! 「아멘」 절대적으로 받아들여라! 「아멘」 절대적으로 받아들여라! 「아멘」 (박수)

여러분의 대도의 일생이 역대의 선조들을 넘어서 비로소 역사 이래에 필승의 승세자로, 하나님의 아들이라 딸이라 할 수 있는 거인이 출생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몸을 잡아 위할 수 있게끔 해야 돼요. 알겠어요?

이 눈이 위하라고, 자기를 위하려고 생겨났어요? 상대 때문에 생겨났지, 입이 나 때문에 생겨났어요? 상대 때문에 생겨났지. 이 귀가 나 때문에 생겨났어요? 들어 주려고 생겨났지. 다 그래요. 코가 나 때문에 생겨났어요? 위해서. 손이 나 때문에 생겨난 게 아니예요. 위하려고. 평화는 거기서부터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 하나를 처리한 남자, 완전한 남자가 되거든 아내를 위해 가지고 재창조하는 거예요. 내가 하나님 대신 공장주가 되어 가지고 위하는 사랑을 가져 가지고 '나 닮아라! 나 닮아라!' 하면서 말없이 밤이야 낮이야 품고 품고 자식 키우듯이 10년 해보라구요. 그 여편네가 배신자가 되는 법이 없습니다. 3년만 해보라구요. 이래서 위하는 데서 가정을 통일하고, 그런 부모가 생겨나거들랑….

아들을 위해 말 말고 위해 주라는 거예요. 사랑으로 위하라는 거지요, 밤이야 낮이야. 닭도 새끼를 까기 위해서 21일간 품으면서 그 털이 다 빠지도록 한 번도 바깥 출입 않고 그렇게 참고 있는 거예요. 그런 동물을 보고 배우라는 거예요. 어머니들, 알겠어요? 나가고 싶어도 못 나가, 자식 때문에.

이래 가지고 새끼를 안고 그걸 품기 위해서는 독사가 달려들면 독사 대가리를 쪼아 가지고 자기가 물려 죽는 한이 있더라도 싸우는 거예요. 새끼를 구하기 위해서 그런다는 거예요. 위해서 싸우는 사람은 벌을 받지 않아요. 알겠어요? 부락 전체를 위해 싸우는 사람이 벌받는 자리에 가거든 그 전체 부락 사람이 구세주가 되려고 하는 거예요. 망하는 천리가 아니라 흥하는 천리를 알아야 됩니다.

문총재가 오늘 전세계의 통일교회를 거느리고 지시하는 것이 뭐냐 하면, 창조원칙에 있어서 위하고 또 위하라는 거예요. 이상적 사랑대상을 찾기 위한 것이 실패해서 정의의 핏줄을 뿌리 못 박은 이 세상 위에 착지를 원하는 만국의 기반을 닦기 위해 여러분들이 침투해야 돼요. 부모의 심정으로 종의 몸을 지니고 땀은 땅을 위하여 눈물은 인류는 위하여 피는 하늘을 위하여 뿌리면서, 천지창조의 대주재 주인된 우리 부모의 한을 풀어 드려야 할 역사적인 십자가를 짊어진 것을 망각하지 말라고 가르쳐 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에 있어서 통일교회는…. 일본 국회의원들이 다른 세상 사람들은 뭐 동경대 나오고 어디 나오고 해도 다 믿을 수 없다는 거예요. 나보고 요전에 신청이 왔는데 '우리 국회의원들 비서실장을 만드는데 문총재님 280명을 보내 주소. 제발입니다' 그랬어요. 거 일본 정부가 어떻게 돼요? 미국도 마찬가지예요, 미국도. 전세계도 마찬가지예요. 어디든지, 어디 가든지 통일교회의 사람을 원하는 이런 환경이 벌어집니다. 왜? 천리를 따르는 그 마음이 빛을 보게 되면 자기 상대적 입장에 서야 돼요. 웃어야 돼요. 꽃의 향기를 보게 되면 좋아해야 되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본연의 사랑의 길을 가기에 지친 그 사람들을 위해서는 기쁨과 환희의 마음에, 천륜의 보호의 그 감동에 의해 가지고 이들을 위해 주고 싶고 이들과 더불어 고생하고 싶은 무리들이 교수 세계에, 사회 인사세계에 점점점 불어 나간다 이거예요.

자, 이 단체가 망하겠소, 흥하겠소? 「흥하겠습니다」 망하겠어, 흥하겠어? 「흥합니다!」 그러한 무리가 국경을 넘어 온 세계, 오색인종이 지구성을 향해서 위하고 또 위하고, 투입하고 또 투입하는 그것을 자자손손까지 알고 환희의 함성을 지르고, 그와 더불어 그 동리에 통일교회 깃발이 열개 백개 날리게 될 때 그 세계가 뭐가 되겠어요? 종교 필요 없습니다. 국경 필요 없습니다. 경찰관 필요 없습니다. 무엇이 필요해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도둑질하라 해도 못 해요. 생리적으로 벌써 알아요. 틀림없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니까 이러한 운동에서부터 참된 통일이 시작하는 것이요, 참된 하나의 세계는 불가피적으로 현현하느니라! 「아멘」 (박수)

이러한 뜻 앞에 있어서 천운과 하나님이 직접 주관하고, 직접 보호할 수 있는 영생의 참다운 길을 향하여 전진할지어다! 「아멘」 (박수)

여러분은 혼자뿐이 아니예요. 여러분 일가와 일족이 합동해서 이 놀라운 길을 향하여 전진하기를 다짐하는 분들은 이 시간 문총재와 더불어 쌍수를 들어 맹세합시다! 「아멘」 손을 흔들라구요. 아이구, 아름답기도 해라!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참된 통일과 하나의 세계의 주인들이 되기를 빌면서 문총재의 말씀을 끝냅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