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가 왜 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와야 되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1권 PDF전문보기

메시아가 왜 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와야 되는가

자, 형제주의 다음에는 부부주의예요. 미국의 생활 형태는 부부주의예요. 미국인들 전부 다 자기들 둘만 생각하지요? 이게 어디로 돌아가야 돼요? 형제애는 부부를 엮고, 그다음엔 뭐냐 하면 부모주의로 돌아가야 돼요. 왜? 부모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옮으로 말미암아 부부를 콘트롤할 수 있고 형제를 콘트롤할 수 있는 거예요, 사랑으로 말미암아. 그것은 종적이예요. 부부는 횡적이라는 거예요. 횡적에는 오직 참사랑만이 통하는 거예요. 왜 그러냐면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기 때문이예요. 하나님과 사람은 종적 라인이예요. 오직 한 길이예요.

그런데 이와 같이 메시아가 오는데, 메시아가 미국 사람 같은 백인이겠어요, 황인종이겠어요, 흑인이겠어요? 그건 누가 올지 몰라요. 뭐가 메시아예요? 메시아가 뭐예요? 형님으로 왔다 하면 싸우고, 남편으로 왔다 해도 또 싸워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와야 된다구요. 아버지의 이름을 가지고 와야 되는 거예요. 아버지면 무슨 아버지? 참사랑을 중심삼은 아버지 이름을 가지고 오는 거예요.

그러면 아버지로서 참사랑을 갖고 오는지 어떻게 알아요? 하나님같이 창조이상을 그냥 그대로 실천하면서 영원한 하나님적 참사랑과 하나님적 생명 하나님의 혈통을 번식시키기 위해서 오시는 분이어야 된다 이거예요.

지금까지의 하나님과의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과 핏줄이 연결 안 되었는데 여기서부터 하나님을 중심삼고 핏줄이 연결되는 거예요. 이는 남자로, 아버지로, 아버지 자격으로 오시는데, 왜 아버지 자격으로 오시느냐 하면 비로소 인류의 참된 씨를 몸에 품고 오시기 때문인 것입니다. 참사랑의 씨입니다. 타락세계는 악인의 씨를 가지고 있다구요.

타락한 세계는 다 없지만, 하나님과 직결된 영원한 생명과 사랑과 혈통을 대신해 가지고 인류의 참된 씨를 갖고 오는 분이 인류의 참된 아버지라는 거예요. 역사 이래 첫번이예요. 전에도 후에도 없는 거예요. 한번이예요.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