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는 것은 사탄세계까지 구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1권 PDF전문보기

위하는 것은 사탄세계까지 구하는 것

한 번만 접붙여선 안 돼요. 이걸 자르기 위해선 또 접붙여야 돼요. 알겠어요? 그 본성은 남아 있어요. 그때가 십대, 틴에이저 시대였어요. 그래서 이와 같이 아담 해와가 타락의 씨를 뿌렸기 때문에 그와 같이 세계적으로 열매 맺힌 것이 미국의 틴에이저 중심삼은 프리섹스예요. 아담 해와 때는 봄절기와 같은 거예요. 이제는 가을 수확기를 맞은 거예요. 그게 프리섹스예요. 같은 의미라구요. 그것이 미국이예요. 미국이 왜 이렇게 됐어요?

보라구요. 3대가 뒤집어져요. 이게 4위기대인데, 1대 2대 3대, 부모, 부부, 자녀 이 3대가 뒤집어지는 거예요. 요즘에 미국에서는 할머니가 손자하고 살고 아들이 어머니하고 사는 놀음이 벌어지고 있어요. 그게 미국이예요. 여기서는 딸하고 사는 아버지도 있잖아요? 요전에 방송에 나오더구만, 딸하고 살고 있다고, 어머니도 떡 해 가지고. 동물도, 말 같은 것도 사촌은 안 되는데 이게 뭐예요, 이게. 미국이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이걸 누가 구해 줄 거예요, 누가? 참부모밖에 없다구요, 참부모. 그래 희망이 없다구요. 뒤집어진 거예요. 뒤집어지니 망하는 것입니다.

자, 그러니까 미국을 고치기 위해서는 부락부락이 반대하더라도 참부모를 선포해 가지고 참부모의 집을 거쳐 나가라, 참부모의 앞문으로부터 참부모의 뜰을 거쳐 나가라 그런 거예요. 그래 그러면 여러분은 희망이 있어요? 「예」 미국이 참부모님의 앞문으로부터 뒷문으로 통하고 말이예요, 그 가든에서부터 그 울타리를 거쳐 안으로 들어오기만 하면 사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나가게 되면 사는 거예요. 그 말이 맞는 것 같아요, 거짓 같아요? 「맞습니다」 죽어 가는 이 미국을 어떻게 살려요? 여러분 눈으로 보고 있잖아요?

보라구요. 닉슨이 내 말만 들었으면…. 그때에 안전보장이사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이 교육하고 미국을 구할 것을 약속하고 있었다구요. 이놈의 자식! 그랬으면 지금 레버런 문이 고생을 안 해요.

선생님은 와 가지고 닉슨 대통령 붙들고 구하려고 하고 말이예요, 카터 목을 자른 사람이 누구예요, 레이건,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을 대통령으로 세우고, 부시도 대통령으로 세워 붙들고 싸우잖아요? 이런 일을 내 손으로 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이 이것을 선포하는 것도 못 하겠어요?

보라구요. 미국을 살리기 위해서, 미국 국민을 구하기 위해서 레버런 문이 이런 놀음 하고 있다는 거예요. 내게 돈 한푼 생기는 것도 아니예요. 이익 나는 게 없어요. 감옥이예요. 선물은 감옥밖에 없었어요. 댄버리에 가서 [워싱턴 타임즈] 만들고, [인사이트]를 만들고 [월드 앤 아이]를 만들고, 에이 에프 씨(AFC)를 만들었어요. 전부 다 댄버리에 가서 만들지 않았어요? 원수들인데, 원수의 나라인데 말이예요. 그걸 구하기 위한 거 아니예요? 구하기 위해서예요. 위한다는 건 사탄세계까지 구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