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가 지닌 막중한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1권 PDF전문보기

메시아가 지닌 막중한 책임

인간도 성숙해서 남녀가 참사랑을 중심삼고 직단거리로 가서 서로 만나면 종적인 수직선과 횡적인 수평선과 만나서 자동적으로 90각도가 되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하면 그렇다구요. 이 점이 바로 수직과 수평이 만나는 점이며 절대적인 가치를 지닌 위치로써, 절대가치 그 자리에 있는 거예요. 단 하나밖에 없는 참사랑을 묶는 중심점이요, 모델이 되는 점인 것입니다. 참사랑이 둘이 아니예요. 단 하나밖에 없는 참사랑을 묶는 중심점이예요. 딴 데는 없습니다. 그러나 아담 해와가 성숙하기도 전에 천사장 때문에 이 각도가 틀어지고 말았으며, 이것이 바로 타락입니다. 이 각도가 틀어졌다구요. 각도를 맞추지 않으면 안 됩니다, 영원을 두고. 인간은 타락을 통해 악마의 피를 받은 것입니다.

자기만 생각하는 주의와 자각성과 주체성을 들고 나온 것이 악마의 행동이기 때문에 타락한 인간들은 자기 제일주의로 모든 것을 생각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비교해 보라구요, 하나님 편에 있는지 사탄 편에 있는지. 하나님은 전체주의입니다. 하나님을 닮은 선한 사람은 전체를 위하는 것이요, 사탄을 닮은 악한 사람은 자기를 위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천지가 갈라지고, 천국과 지옥이 갈라지고, 선한 사람과 악한 사람, 공인과 사인이 갈라집니다. 오늘날 자기 육신의 말초신경을 만족시키려는 사랑길을 달리는 퇴폐족들은 이 지구성에서 전부 말살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에 와서 거기 안 걸릴 자신 있는 사람 있어요?

그렇다고 다 죽이라는 말이 아닙니다. 예를 들면 사탄 편 인류, 이것이 돌감람나무입니다. 여러분, 성경의 돌감람나무 참감람나무 비유 알고 있어요? 하나님께서 사탄세계의 돌감람나무들 중에서 분립시켜 찾은 인류가 종교권 내의 돌감람나무입니다. 종교권 내에 들어온 돌감람나무예요. 참감람나무 안 됐다 이거예요. 메시아에 의하지 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돌감람나무인데 하나님의 소유권 안에 있는 돌감람나무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자유로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재림주님이 오시면 한꺼번에 잘라서 접붙이기가 쉽도록 마련해 온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참감람나무가 되어 본연의 상태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돌감람나무에 참감람나무를 접붙여야 됩니다, 한꺼번에 잘라서. 주님이 오면 한꺼번에 잘라 가지고 접붙이는 거예요. 여러분, 주님이 어떤 분인지 알아요?

그렇기 때문에 제아무리 종교를 잘 믿는 사람들도 아버지를 찾아야 됩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핏줄을 연결시킨 그러한 뿌리를 가진 생명의 씨를 못 받았어요, 타락했기 때문에. 목사든 누구든, 미국의 유명한 빌리 그레함이든 모두 다 그래요. 종교 믿는 사람도 아버지를 찾아야 됩니다. 그 아버지가 메시아라는 거예요. 왜냐하면 본래 아버지의 생명의 씨를 못 받고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악마의 씨를 받고 태어났어요. 본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핏줄과 연결된 참아들딸로서의 일체된 씨의 이상을 이루지 못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시아가 와야 됩니다.

메시아가 뭔지 아십니까? 이젠 아실 거예요. 거짓 부모로부터 태어나 거짓 것으로 심은 뿌리를 뽑아 버리고 참된 부모로 와서 본연의 형태를 복귀해 가지고 사탄을 추방하고 모두가 환영할 수 있는 자유 해방의 천국세계를 만들어야 할 책임을 갖고 오시는 분이 메시아인 것입니다. 본연의 에덴동산, 죄 짓지 않은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야 된다는 거예요. 오늘의 기독교가 그런 생각을 하고 있습니까? 기독교, 엉터리 엉터리 해도 그런 엉터리가 어디 있어요? 내가 기독교의 신학을 몰라요, 신앙을 몰라요? 여러분은 통일교회 모르지요? 그러니까 어리석은 입장에 서 있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