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대전 후에 다시 섭리를 담당한 미국.일본.한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4권 PDF전문보기

2차대전 후에 다시 섭리를 담당한 미국·일본·한국

여기에서 신교를 중심삼고 별동지역 미국 대륙에 모아서 신교 독립국가를 만든 것입니다. 이게 아벨이예요. 가인 아벨과 딱 마찬가지입니다. 그래 가지고는 구라파문명의 모든 정수를 전부 뽑아 온 것입니다. 그래서 2백 년 내에 구라파를 이동시킨 가운데 거기에 하나님의 뜻을 위해 국경을 넘고 민족을 넘은 자리에서 새로운 체제적 신교문명권이 형성되었다는 것입니다. 여기는 구교를 중심삼고 싸우는 나라들로서 독일·프랑스·이탈리아 할 것 없이 전부 원수입니다. 그다음 스칸디나비아반도로부터 갈라졌던 구라파의 전부가 미국에 가 가지고 하나님을 신봉하는 새로운 기독교를 중심삼고 연합운동을 한 것입니다. 그렇게 연합된 그 기반을 축복함으로 말미암아….

그들이 오자마자 생각한 것이 교회입니다. 교회를 짓고 학교를 짓고 난 다음에야 집을 지었습니다. 그거 왜 그랬느냐 이거예요. 미국에 세계 축소형의 민족을 만들어 놓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인류에게 가르치기 위해서는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이들은 초국가적 국민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세계를 대표한 자리에 서 있다 이겁니다.

그래서 교회를 중심삼은 것입니다. 그러면 무엇을 중심삼고 나가야 되느냐? 성경입니다. 구교는 성경을 중요시하지 않았지만 신교는 성경을 중시하는 입장에 서서 성경을 중심삼고 법을 신봉하면서 하나된 것입니다. 그렇게 새로운 미국을 창건하여 신교국가가 된 것입니다. 지금까지 구교의 모든 것은 신교에 연결시켜야 할 목적이 있기 때문에 미국은 구라파문화권의 정수를 그냥 그대로 빼 온 것입니다. 구교의 좋은 것들을 전부 흡수해 가지고 2백 년 동안에 새로운 신교문명권이 세워진 것입니다. 그리하여 구라파의 어떤 나라도 대할 수 없는 자리에 섰기 때문에 하나님은 이걸 중심삼고 돌아오는 것입니다. 구교는 다 실패했습니다. 로마도 실패했고, 영국도 실패했습니다. 구교가 실패함으로 말미암아 신교를 중심삼은 미국이 기반을 닦아 가지고 아시아태평양문명권으로 넘어오는 것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을 중심삼고 세계가 미국 판도에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돌아 가지고 어디로 가는 것이냐? 아시아권으로 가는 겁니다. 사람이 제일 많은 지역이 아시아입니다. 50억 인류 가운데 30억 이상이 아시아에 살거든요. 이런 관점에서 하나님은 아시아 지역이 기독교문화권이 안 돼 있기 때문에 이것을 빠른 시일 내에 수습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한국 같은 나라를 120년 동안 전부 수습해야 된다구요.

이래 가지고 태평양을 건너서 아시아에 선교를 펴기 시작해 가지고 이제 연결이 되어 돌아오는 거예요. 돌아오면 어떻게 되느냐? 영국이 책임 못 해 실패했으니 섬나라 일본이 영국의 모든 경제적 기반을 이어받는 것입니다. 영국이 산업혁명을 중심삼고 세계적 경제기반을 갖기 시작했던 거와 마찬가지로 일본이 세계적 경제왕국으로 등장하는 것입니다.

일본의 통치체제를 보면 군대조직은 독일에서 따 왔고, 법은 영국에서 따 온 것입니다. 자동차의 좌측통행이니 하는 전부가 그래요. 서구문명을 백 퍼센트 들여온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2차대전 때는 사탄 놀음을 했지만 이것을 수습해 가지고 40년 동안에 영국과 같은 기반을 갖춘 것입니다. 선생님이 일본을 해와국가로 택해 줬기 때문에 40년 동안에 부흥했지, 그렇지 않았으면 흘러가는 거예요.

이러한 내용을 여러분도 원리를 통해서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일본이 세계적 경제대국으로 성장하는 것도 탕감복귀하기 위해서입니다. 구보키 왔나? 안 왔나? 일본은 무슨 나라냐? 해와 나라예요. 섬나라에서 떨어져 내려가서 대륙까지 갔으니 반대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섬나라 일본이 탕감해 가지고 영국적인 모든 권한을 중심삼고 경제적 천국으로 세계판도를 다 갖는 것입니다. 보게 되면 참 재미있어요. 전세계 도시의 빌딩이나 중요한 부동산은 일본이 다 사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일본은 이제 어디로 돌아가야 되느냐? 로마반도와 같은 곳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대륙에 연결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초점이 한반도입니다. 인도차이나반도도 아니요, 말레이반도도 아니요, 싱가포르도 아닙니다. 단 하나 극동이어야 돼요. 그런 지역은 한반도밖에 없습니다.

그 한반도의 역사는 이스라엘 민족의 역사와 대등해야 됩니다. 왜냐하면 유대교의 연장이 기독교였기 때문입니다. 단일민족으로서 오랜 역사를 지닌 가운데 수난을 받아야 돼요. 피를 많이 흘려야 됩니다. 정의의 사람들이어야 합니다. 간신들로 말미암아 역사시대에 얼마나 피를 많이 흘렸습니까? 더욱이나 조선조 5백 년 기간, 6백 년에 해당하는 기간을 그렇게 살았습니다. 이 6수를 탕감해야 됩니다. 그런 때이기 때문에 그 기간에 많은 선한 피를 흘려 나온 거예요.

이래 가지고 일본과 미국…. 미국은 어떠한 자리에 있느냐? 천사장 자리입니다. 왜?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대륙을 지배했으니 그 사탄권을 대치해서 하늘 편 대륙으로 세운 것이 미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은 하나님을 중심삼은 대륙권을 형성하여 연결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이 책임을 지기 위해서는 과거 기독교문화권인 로마와 섬나라 영국이 실패한 것을 탕감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륙을 찾아오는 거예요. 새로 기독교문화권으로 대치한, 근본적으로 사탄이 주도하는 이 아시아 대륙을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섬나라 영국이 실패했던 것을 복귀해야 되고, 그다음엔 반도 나라인 이탈리아와 본연적 기반인 로마 교황청이 실패했던 모든 것을 탕감복귀해야 됩니다. 그리고 기독교이상과 재림이상은 한국에 세워야 된다는 말입니다. 지정학적으로 보면 그렇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래 가지고 한국이 나오는데 전부 한국과 하나돼야 합니다. 하늘 편 천사장국가인 미국, 그다음엔 일본, 한국, 이 세 나라가 하나돼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도 한국을 놓으면 큰일나고 일본도 한국을 놓으면 큰일납니다. 그런데 일본이 그걸 몰라요. 본래는 한국동란 때 일본 사람들이 한국 사람들 대신 죽었어야 됩니다. 그런데 그렇게 하지 못한 것은 무엇 때문이냐? 일본은 사탄국가였기 때문에 그 문화배경이 없었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