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부정에서부터 전체 긍정받을 수 있는 승리의 자리가 나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6권 PDF전문보기

전체 부정에서부터 전체 긍정받을 수 있는 승리의 자리가 나와

사탄과 하나님을 중심삼고 볼 때에 사탄은 이미 나와 하나되어 있습니다. 세상은 나와 하나돼 있다는 것입니다. 사탄세계는 이미 나와 하나돼 있어요. 무엇을 중심삼고? 사랑과 생명과 핏줄을 중심삼고 하나돼 있습니다. 이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성경에 보면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다고 했습니다. 그 말은 뭐냐? 전부 다 사탄을 중심삼고 사탄의 사랑, 사탄의 생명, 사탄의 핏줄이 완전히 일체가 돼 있어요. 이것을 어떻게 벗어나느냐 하는 문제가 하나님 편에 선 아벨적 역사관을 중심삼은 신앙자들이 가야 할 길입니다.

사탄을 사랑하느냐 하나님을 사랑하느냐 할 때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하지요. 그렇지만 이미 사탄권 내에 개인의 뿌리, 가정의 뿌리, 종족의 뿌리, 민족의 뿌리, 국가의 뿌리, 세계의 뿌리가 내려져 있고 저 영계까지도 사탄 사랑권으로 더럽혀진 자들이 쫙 깔려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벗어나야 됩니다.

이게 사탄권입니다. 사탄의 장자권입니다. 그러니까 사탄권 내에서 벗어난다는 것은 역사적인 사건입니다. 역사 이래 어떤 일보다도 큰 사건이라는 것입니다. 역사시대에 별의별 싸움이 있어 가지고 국가가 망하고 하는 별의별 일이 있었지만 그게 문제가 아닙니다. 역사 이래에 투쟁 하면 이 이상의 투쟁이 없는 것이고, 혁명 하면 이 이상의 혁명이 없는 것입니다.

그 말은 뭐냐? 사탄세계에 형제가 있으면 개인부터 부정해야 됩니다. 형제를 부정해야 되고 친척도 부정해야 되지요? 「예」 나라는 어때요? 「부정해야 합니다」 나라를 부정해야 되고, 그 다음에 세계를 부정해야 되고, 그다음에 영계를 부정해야 됩니다. 영계에는 지금까지 사탄 사랑으로 부모가 돼 가지고 출발하여서 인연 되어진 모든 후손들, 가정·종족·민족·국가· 모든 전부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 전부를 부정해야 됩니다.

그 전체를 부정하지 않고는 전체를 긍정받을 수 있는 승리의 자리가 안 나옵니다. 안 그래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적 승리가 안 나와요. 아무리 가정 종족 민족 국가를 승리했더라도 세계적 승리를 해야 됩니다. 세계적 승리의 판도까지 끌고 나오려니 전부 다 종적인 면에서 가인 아벨 중심삼고 투쟁하는 것입니다. 투쟁사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투쟁의 역사입니다.

사탄 편은 아벨을 죽이려고 하고 하늘 편은 아벨을 보호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탄은 전권을 갖고 있습니다. 가정에 있어서도 장자권을 갖고 있고 부모권, 왕권까지 다 갖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하늘 편을 목 자를 수 있는 것입니다. 왜? 그것은 부정할 수 없어요. 하늘 부모로부터 시작됐지만 실제로는 하늘 부모로부터 사랑과 생명과 핏줄이 시작 안 되었다는 것입니다. 하늘 전권이 아닙니다. 지금 남의 집안에 들어와서 빼앗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뿌리가 없습니다. 그러니 가지를 따는 것입니다. 그것을 따는 데는 하나님이 마음대로 못 땁니다. 하나님 마음대로 할 수 있다면 지금까지 복귀역사가 얼마나 쉬웠겠어요. 사람을 중심삼고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