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중심삼고 좌· 우익이 하나돼 본연의 세계로 들어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중심삼고 좌·우익이 하나돼 본연의 세계로 들어가야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여러분의 가정생활에 있어서 필요한 것이 뭐냐 하면, 모든 것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하나 안 돼 있어서 왔다갔다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게 하나돼야 됩니다.

그동안 탕감복귀해 가지고 이제는 다 어려운 고개를 넘어설 수 있는 때가 왔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것을 다 청산하고 넘어서는 것입니다. 넘어서면 어떻게 되느냐? 넘어서면 어디로 가야 돼요? 넘어서도 갈 데가 없습니다. 도로 본향으로 돌아가야 돼요. 복귀예요, 복귀. 돌아가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좌우가 싸우다가 지금은 하나되어 들어온다구요. 하나돼서는 이게 어디로 가야 되느냐 이거예요.

본래 장자의 자리에 아담이 있어야 될 것 아니예요? 본래 하나님 앞에 이렇게 돌아섰으면 이게 장자의 자리입니다. 안 그래요? 하지만 타락으로 말미암아 사탄이가 앞장서서 나오기 때문에 사탄이 바른쪽을 잡고 하늘 편 아벨이 이렇게 된 것입니다. 이게 어느 한때에 있어서 돌아서야 돼요. 알겠어요?

그러면 돌아서서 가는 데는 어디로 가야 되느냐? 세계를 향해 가는 게 아니예요. 세계까지 탕감해서 여기까지 나왔다구요. 여기서 어디로 가느냐 하면 본연세계로 들어가야 됩니다. 세계를 지나서, 그다음엔 나라를 지나서, 그다음엔 종족을 지나서, 그다음엔 뭐예요? 가정을 지나서, 개인을 지나서 하나님에게 돌아가야 됩니다.

그래, 모든 종교들이 전부 다 돌아가야 할 텐데 그 원인이 확실하지 않은 종교는 가다가 빙글빙글 돌아요. 갈 데를 모릅니다. 원인이 확실하지 않아요. 출발점이 확실치 않다는 거예요. 내 몸과 마음이 하나님으로부터 시작했고, 내 몸 마음이 참부모로부터 시작했다는 것이 확실치 않아요. 막연해요. 타락도 몰라요. 그런 사람들은 가다가 중간에서 돌아오는 것입니다. 도는 거예요. 방향을 모른다구요.

이제 통일교회는 여기서 돌아서는 것입니다. 돌아서지요? 「예」 통일교회 자체가 지금 전부 다 돌아서 가지고 우익과 좌익을 하나 만드는 거예요. 하나 만들어 가지고 돌아서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지금까지는 이것을 사탄 앞에서 끌고 나왔습니다. 하나님은 뒤에서 나오고, 인류는 여기서 끌려 나온 거예요. 우익은 하나님과 통하고, 좌익은 사탄과 통해 가지고는 좌익이 언제나 형의 자리에서 쳐 나왔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제는 하나돼 가지고 돌아설 때가 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되는 데는 어떻게 하나되느냐? 하나되려면 세상이 망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누구로 말미암아 하나 만드느냐 하면 미국이 아니예요. 미국이 하나 만들 수 없습니다. 그러면 무엇으로 하나 만드느냐? 부모로부터 갈라졌으니 하나되는 것도 부모로부터 합해져야 합니다. 그래서 참부모사상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것이 탕감복귀될 때가 되게 되면 미국도 청소하는 것입니다.

미국은 청소년들이 썩어 가고 있고, 공산주의 세계에서는 청소년들이 사탄 품에 갔지만 모두가 구원받기를 바라고 있어요. 구원되는 자리에 있어야 할 미국의 청소년들은 국가를 잃어버리고 전부 다 개인주의로 떨어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다 잃어버린다 이거예요. 사탄 편 공산주의는 다 잃어버린 입장에서 찾아가려고 하는데, 이 민주세계는 다 갖고 있는 데도 이것을 저버리고 내려가는 거예요. 그거 왜 그러냐? 자리를 바꿔야 된다는 겁니다. 자리를 바꿔야 된다는 거예요.

정신세계를 바라 나오던 미국은 축복을 받아서 물질세계의 부(富)를 이루었지만 끝날에 가서는 정신세계가 제로가 된다는 것입니다. 또 물질왕국을 바라 나오던 공산주의 세계는 물질적인 것을 완전히 잃어버렸습니다. 민주세계는 정신을 중심삼고 나왔지만 정신을 잃어버리고 물질이 주가 된 것처럼, 공산세계는 물질을 중심삼고 나왔지만 물질을 완전히 잃어버리게 됐다 이겁니다. 이런 입장이라구요. 그러니 갈래야 갈 데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공산세계는 민주세계의 물질을, 또 민주세계는 공산세계의 사상을 바라는 것입니다. 공산주의 사상도 다 무너졌어요. 그 사상을 대치할 수 있고, 물질을 대치할 수 있는 곳이 어디냐?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이제는 부모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하나될 수밖에 없다구요. 미국도 공산세계와 하나되면 돌아가는 거예요. 돌아가게 된다면 사탄은 누구 뒤에 오느냐 하면 참부모 뒤에 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참부모가 세계적으로 탕감해서는 모두 싸워서 사탄이 졌으니 돌아서게 된다면 앞에 설 수 없다 이거예요. 돌아서게 된다면 참부모 뒤예요. 그다음에 하나님은 맨 앞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되어서 어디로 가느냐? 본연의 기준, 환고향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고향 찾아가야 됩니다. 지금 환고향해야 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