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상대가 결정되면 우주가 보호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8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상대가 결정되면 우주가 보호해

그 사랑의 상대가 누구냐? 오늘날 하나님을 모르는 과학자들은 인간의 조상이 원숭이라고 말합니다. 원숭이하고 사람하고 마흔 일곱 가지에 있어 틀리대나? 자, 그러면 건장하고 잘생긴 백 퍼센트 원숭이 수놈하고 원숭이 사촌 쯤 되는 노랑머리 미인 서양 여자를 만국이 협력해 가지고 결혼식을 잘 시켜 놓으면 일년 후에 사람이 나오겠어요, 안 나오겠어요? (웃음) 그 사람들 말대로라면 사람이 나올 수 있어야 한다는 결론입니다.

찰스 다윈을 잡아다가 그렇게 맺어서 살림살이 한번 시켜 보면 사람 낳겠어요, 못 낳겠어요? 「못 낳습니다」 미인 성성이를 부인으로 얻어 가지고 그렇게 산다면 말이예요, 애기 새끼가 나오겠어요, 안 나오겠어요? 「안 나옵니다」 사랑의 문을 통해서 더 높은 존재가 발전해 나온다고 하게 될 때, 나와야지! 이 도깨비 같은 녀석들. 종의 구별이라는 것은 엄격한 것입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사랑의 상대로 결정된 여자 옆에 어느 남자가 와서 손을 잡으면 좋아요?

보라구요. 내가 전기학을 공부한 사람입니다. 내가 논문을 쓰려고 한 그 표제가 뭐였느냐? `플러스와 플러스는 반발하고, 마이너스와 마이너스는 반발한다' 이것이 전기학의 결론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번개가 치기 위해서는 수억 볼트의 플러스 전기와 마이너스 전기가 합해져야 됩니다. 그런데 이게 한꺼번에 확 생겨나서 부딪쳤겠어요, 하나하나 자꾸 합해져서 부딪쳤겠어요? 한번 생각해 봐요. `확' 하고 부딪쳤겠어요? 아니예요. 플러스 플러스가 옆에 있더라도 하나됩니다. 전기 이론에 어긋나는 결론을 내렸지만 들어 보라구요, 맞나 안 맞나.

이 우주라는 것은 상대가 결정되게 될 때는 그것을 완전히 보호하는 보호법칙이 있습니다. 이것은 이 문총재가 제시한 이론입니다. 요즘 학계에서도 문제가 되어 있어요. 작용과 반작용의 문제에 있어서 반작용이 나쁜 것이 아니예요. 그건 보호작용으로 결론지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논리를 갖추지 않으면 세계평화를 가져올 수 없는 것입니다. 이원론적인 기준에 떨어지기 때문에 하나의 세계는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플러스 플러스가 옆에 있게 될 때, 하나의 플러스 앞에 마이너스가 상대가 될 때는 플러스와 플러스는 반발합니다. 플러스끼리 반발하고 마이너스끼리 반발해요. 그러나 상대가 결정 안 됐을 때는 합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이 수억 볼트에서 하나 떨어지고 또 하나 떨어지고 해서 나중에 하나 남아 있을 때 딱 상대가 되면 그 나머지는 쳐 버리는 것입니다. 이런 말 처음 듣지요? 학교에선 이런 거 안 가르치지요? 그러니 이 통일교회가 어느 대학보다 높은 경지에 있는 거예요.

아, 마이크. (웃음. 다니시면서 말씀하시니까 누가 마이크를 갖다 드린 듯함) 내가 마이크를 시험하는 사람도 아닌데. 사실 좋아하지 않아요. 이놈이 날 따라다녀야지 내가 이걸 따라다녀야 돼? (웃음) 왜 또 웃어요? 이 방이 작으니까 마이크 안 대도 다 들릴 거라. 「안 들립니다」 예? 「안 들립니다」 누가 뒤에 와서 있으래요? (웃음) 자, 그럼 이제 해보자구요.

여러분, 처녀 총각들을 보면 이래요. 장가 가기 전에는 말 같은 총각, 말승냥이 같은 총각들이 한 자리에서 쿠둥쿠둥 하고 서로 붙안고 그저 키득거리면서 잘 합합니다. 여자들도 시집가기 전에는 깽깽깽 하면서 떼거리로 몰려다녀요.

그러나 일단 결혼하게 되면 아무리 친한 동무라 하더라도 합하지 않는 것입니다. 결혼해 가지고 신방에 들어가 있는데 사랑하는 친구가 `야, 이 녀석아 나와!' 할 때 그 친구는 `이놈의 쌍놈의 자식!' 하고 욕하게 돼 있지요. (웃음) `야 이놈아, 왜 대답이 없어?' 하며 성큼성큼 들어왔다 할 때, 환영받겠어요? 「아닙니다」 배척하는 것입니다, 배척. 남자가 남자를 배척해야 되는 것입니다. 왜? 여자를 보호해야 되는 거예요. 주체와 대상이 서로 보호하는 것이 우주의 원칙입니다. 이런 원칙이 없으면 쌍쌍제도로 지어진 이 우주가 파탄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가 결정 안 되었을 때에는 플러스와 플러스가 합하지만 상대가 결정됐을 때는 절대로 합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천지의 비법적 보호원칙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정에서 부부생활 하는 데도 적용되는 원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