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9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남북이 엇갈린 이 시점에서도 당신의 섭리의 뜻은 인류를 구도하기 위한 역사의 노정을 나날이 전진시키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버지! 대한민국을 사랑하시는 아버지가 계시는 것을 저는 아옵니다. 아버지, 이 나라의 정세가 어려움에 처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이 국민을 지켜 주시옵소서. 그런 연고로 남북총선거 대비 전국대회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여기 모인 통일의 무리들이 통반격파라는 역사적인 사명과 중책 앞에 소명을 받고 있다는 것을 망각하지 말게 지켜 주시옵소서.

오늘 청원군 이곳에 통일교회를 헌납하게 된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 전당이 나라 앞에 이름이 없고 세계에 자랑할 수 있는 내용은 없으나 단 한 가지 사랑의 전당이 되어야 된다는 것을 잊지 말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사랑을 중심삼은 영존하시는 하나님의 근본적 근원과 더불어 참생명체들이 결합해 가지고 화합하여 이 나라를 구원하기 위한 노력을 할 수 있는 하나의 교회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뿐만이 아니라, 자기만이 잘사는 것이 아니라 후대를 위하여 미래에 연결될 수 있는 자기의 혈족을 위하는 데 있어서 온갖 정성을 다하면서 하나님이 과거 현재 미래를 품고 사랑하시는 그와 같은 마음을 이어받아 가지고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사랑할 수 있는 사랑의 주인공, 생명의 주인공, 혈육을 이어받은 남자와 여자, 주인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 집은 충청북도에서 하나님이 참사랑을 찾아낼 수 있으며, 참생명을 인연짓기 위하여 찾아낼 수 있으며, 참후손을 인연짓기 위하여 찾아낼 수 있는 본당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래서 천상세계의 모든 조상들이 지상의 소망의 기지로 방문할 수 있음과 동시에 충북 도민은 물론이요, 4천만 남한 민족 전체가 이곳을 그리워하고 마음으로 흠모하여 동화될 수 있는 하나의 온상지가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여기에 진정 참다운 부모의 사랑이 없었으니 이제부터 모두 하나님과 같은 사랑을 가져 가지고 생명을 투입하면서 자라나는 자기의 혈족을 키울 수 있는 자랑스러운 전당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여기에 있는 이 모든 자리로부터, 벽으로부터 모든 비품 전체가 사랑에 화한 하나의 제물적 조건이 되어서 사랑을 노래하고 사랑을 자극시킬 수 있는 하나의 경종의 동산이 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이 자리에 모인 사람들의 마음을 아버지,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우주적인 고향을 찬양할 수 있는 가치를 오늘 여기서 교육받아 가지고 그 권을 넘어가서 하늘나라까지 이어받을 수 있는, 복받을 수 있는 이곳이 되게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더욱이 한씨의 고향을 중심삼은 곳이오니 이곳으로부터 한씨들 중에서 하늘에 기억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연결되고, 대한민국에 있어서 그와 같은 전통을 연결시킬 수 있는 한씨의 본고장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재삼 부탁드립니다.

만만세의 은사와 사랑이 이 교회와 더불어 번창, 또 번창, 또 번창하게 하시옵소서. 영광의 그날 앞에 부끄럽지 않은 전당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