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은 사랑의 씨를 잘못 심은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9권 PDF전문보기

타락은 사랑의 씨를 잘못 심은 것

타락이 뭐냐? 해와가 뭐냐 하면 하나님의 몸이고 아담이 뭐냐 하면 하나님의 몸입니다. 영계에 들어가 보면 그걸 확실히 알 수 있는데, 여러분은 다 모르지요. 타락했다는 것이 뭐냐 하면 말이예요, 종이 미래의 주인의 마나님을 겁탈한 것입니다. 그게 타락입니다.

하늘나라의 왕궁이 생겨나는데, 하늘나라의 왕궁이 사랑을 중심삼고 사랑의 씨를 심어 가지고…. 땅은 뭐냐 하면 하늘나라의 왕손을, 하늘나라의 국민을 생산하는 생산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는 무한한 세계입니다. 따라서 땅 위에서 아들딸을 많이 낳아서 사랑할 수 있는 훈련을 해 가지고, 동서 남북 전후 좌우 상하로 별의별 사람을 다 사랑으로 소화시켜서 하나 만들 수 있는 체험을 한 사람은 저 영계에 가서 활동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지는 것입니다.

타락이 뭐냐? 사랑 때문에, 사랑의 씨를 잘못 심은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았을 것입니다. 그랬더라면 하나님이 아버지입니다. 그런데 악마의 사랑, 악마의 생명, 악마의 혈통을 이어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은 본성에 가깝고 몸뚱이는 사탄에게 속해 있는 것입니다. 몸뚱이가 뭐냐 하면 사탄의 무대가 되어 있습니다. 이 몸뚱이가 플러스예요. 마음이 플러스고 그 마음 앞에 몸뚱이가 마이너스가 되어야 하는데, 이 몸뚱이가 플러스가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화했더라면 이 몸뚱이는 자동적으로 마음과 하나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원수의 피를 받아서 그것(몸뚱이)이 자기 중심삼고, 외적인 것을 중심삼고 터져 있기 때문에 이것이 플러스가 되어 반발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자체에 악마의 피가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원수의 피가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자각해야 됩니다. 종교인이 이것을 확실히 몰라 가지고는 회개할 수 없습니다. 이 고개를 전부 부정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를 믿으려면 부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자기 세계를 부정하고, 자기 나라를 부정하고, 자기 혈족을 부정하고, 자기 일가를 부정하고,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부정하고, 전부 다 부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완전 부정해야 됩니다.

왜 그러냐? 재창조의 길을 가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창조 당시의 모든 물건들은 영에서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창조의 과정에 있어서도 그와 같은 길을 가야 되는 것입니다. 새로이 본연적 기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영의 자리에 들어가지 않고는 돌아갈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 완전 부정해야 됩니다. 그래서 금식해라, 희생봉사해라, 철야기도를 해라 하는 것입니다.

몸뚱이를 쳐야 됩니다. 그래서 몸뚱이를 약화시켜 가지고 3년 내지 5년을 습관화시켜서 마음이 원하는 대로 몸을 끌고 다닐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배가 고프다고 도둑질할 수 없고, 자기 몸이 원하는 전부를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것을 제재해 가지고 마음이 하자는 대로 몸을 완전히 치리해야 됩니다. 그래야 본연적 기준에 들어가 가지고 왼쪽에 있던 것이 이렇게 찾아 들어가는 것입니다. 완전히 몸 마음이 하나되지 않아 가지고는 천국에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본연적 사랑을 표제로 해 가지고 직행할 수 있지 않고는 천국에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러한 한 가지 방법이 있고, 그다음에 또 한 가지 방법은 수직의 자리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참사랑은 수직입니다. 수직의 자리에 들어가 가지고 정성을 들여야 됩니다. 사랑의 길은 직단거리를 통하는 것입니다. 말은 간단하지만, 우리 같은 사람이 세상의 모든 이치를 풀어 나가는 데 있어서 이게 문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