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힘은 직단거리를 통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1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힘은 직단거리를 통한다

그러면 하나님은 무엇을 중심삼고 살 것이냐? 만약 하나님이 돈 계산이나 하고, 다이아몬드로 만든 화폐가 있다 할 때 그 화폐나 세면서 만년 좋아하고 사는 하나님이다 하면 그 하나님 무엇에 써요? 돈을 모으겠어요? 영계에는 돈이 필요 없습니다. 여러분이 몰라서 그렇지 영계에는 돈이 없어요.

영계에 가게 된다면 의식주, 먹고 입고 하는 것 만드는 공장이 있겠어요, 없겠어요? 그거 생각해 봤어요? 공장이 필요 없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복잡한 이 지구성에는 공장이 수두룩합니다. 그러나 영계에는 공장이 하나도 없다 이거예요. 자동차 만드는 공장이 있겠어요, 없겠어요?「없습니다.」어떻게 알아요? 가 봤어요? 여러분은 몰라요. 그렇지만 문총재는 그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안팎으로 잘 알기 때문에 공장이 없다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 되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참사랑은 어떤 것이냐? 참사랑은 시공을 초월할 수 있는 힘을 가졌습니다. 나 벌써 미국 갔다 온 것 여러분 알아요? 돈 때문에 왔다갔다하면 그 속도가 빠르지 않아요. 내가 선생을 만나겠다 하면 빠르지 않아요. 그러나 참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생각할 때는 순식간에 갔다 오는 것입니다. 번갯불보다 빠를까요, 느릴까요? 참사랑의 속도는 최고의 속도를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빠르냐 하면 시공권을 제압하고 나온다는 거예요. 참사랑의 속도는 얼마나 빠른지 측정을 못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달려가서 무엇을 잡는다 할 때 무엇이 먼저 잡느냐 하면 참사랑이라는 양반이 가장 먼저 잡는다는 것입니다. 그런 힘을 갖고 있어요. 또 참사랑은 막 돌아다니지 않습니다. 직단거리예요. 쉭― 참사랑의 힘은 직단거리를 통합니다.

여러분은 말만 그렇게 하지만, 여기 서 있는 문총재는 우주의 근본을 파헤쳐 들어갈 때 제일 고심한 것이 뭐냐? 사랑이 어떻게 움직이고 사랑이 어떻게 정착하느냐 하는 문제였습니다. 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한다는 이 한마디를 알아냄으로 말미암아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입니다. 사랑이 위에서부터 온다면 하늘이 높고 땅이 낮다 할 때, 참사랑이 하늘로부터 땅에 찾아올 때 어떤 길을 통해서 오겠느냐? 최대의 직단거리니까 뭐예요? 수직이지요? 이것은 수직 하나밖에 없습니다. 직단거리예요. 사랑이 제일 빠르고 직단거리를 통한다 하게 될 때에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에 접착지는 완전 수평 가운데 한 점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둘이 아닙니다. 절대적으로 하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