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총재는 모든 것에 백전백승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1권 PDF전문보기

문총재는 모든 것에 백전백승

이제는 다 넘었어요. 가정의 울타리를 헐어 버리고 종족의 울타리, 민족의 울타리, 국가의 울타리…. 내가 남북총선 한다고 했어요. 옛날 같으면 안기부 통해 가지고 별의별 것들이 이적단체라 해 가지고 모가지 치려고 했을 거라구요. 내가 미리 다 통고했어요. 나 똑똑한 사람이에요. 지금은 때가 그런 때라구요. 그냥 그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대등한 자리, 형제지권에서 내가 지시하게 돼 있습니다. 딱 딱!

당수들한테 가서 내가 면접하는 거예요. 곽정환이 다 만났지?「예.」`반대할 거야, 환영할 거야?' 하니까 환영한다고 대답했어요. 이제는 반대하게 안돼 있다 이겁니다. 너희들이 힘센가, 하늘이 힘센가 하는 것을 판정해야 할 역사적인 엄연한 시대가 우리 눈앞에 찾아오고 있습니다. 어떻게 받아들이고 어떻게 해결지을지는 여러분은 모릅니다. 오로지 문총재의 지시에 따라 가지고 행동하는 것만이 결정적인 결론을 지을 수 있는 재료가 되는 것입니다. 이건 대통령도 모릅니다.

여러분, 동의대사건 수습한 게 누구예요? 나예요. 내무장관은 도망가려 하고 대통령이 절대 반대했지만 나라 살리기 위해서는 가야 되는 거예요. 두 번 만나는 사람이라면…. 협박공갈이 아닙니다. 역사를 풀어 가지고 볼 때 천지의 대도가 이러니 초점에 놓여 있는 한국 운세가 세계운명의 저울추와 같은데, 요 한 눈금의 차이가 있음으로 말미암아 천하가 뒤넘이치는 거예요. 행동만이 나라의 소망입니다. 그런 놀음을 누가 했느냐? 내가 했어요. 학생들 문제 문총재가 수습했습니다.

노동조합문제도 통일산업을 중심삼고 즉각적인 처리방법을 강구해 가지고 전부 다 처리했어요. 문총재의 지대한 공헌을 누가 부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거 보면 선생님 대단하지요? 여러분은 누구 닮았어요? 참부모의 아들딸이라고 하지요? 호랑이 새끼 닮고 사자 새끼 닮아야 돼요.

우리 선교사는 못 갈 데가 없어요, 선생님이 원하는 데는. 동남아시아라든가, 저 아마존 정글 같은 데까지 선교를 나갔습니다. 그런 나라가 통일교회를 환영해요? 얼마나 천대받은지 알아요? 30퍼센트가 감옥 갔습니다. 기가 차지요. 감옥생활 다 했습니다. 가서 살해당한 사람도 있어요. 이래 가지고 세계적 운세를, 세계의 천운이 헤쳐진 것을 전부 몰아 가지고 한국으로 몰고 온 것입니다. 천신만고 비애와 곡절의 과정을 거쳐서 승리적 패권을 쥐는 것이 간단한 것이 아닙니다.

보라구요. 비자 같은 것도 3개월입니다. 그 나라 대사들도 미국 대사관이나 일본 대사관, 독일 대사관과 관계를 다 맺었기 때문에 그렇지, 그 사람들의 소개를 받아 가지고 3개월씩 연장해 주는 것입니다. 그러니 3개월에 나갔다 와야 됩니다. 나가게 되면, 국경은 대개가 험한 산이 아니면 강입니다. 남미 같은 데는 즐비한 벌판입니다. 강을 건너야 되는데 악어떼가 득실득실합니다. 사람 둘도 삼킬 수 있는 5미터 6미터 되는 악어도 수두룩합니다. 밤에 그 강을 헤엄쳐 건너갔다가 일주일 있다 와야 또 비자를 받는 것입니다. 이런 놀음을 했다구요.

저 소련 위성국가와 소련에 들어가서 선교사들이 지하운동하다가 사형당한 사람도 있어요. 그 통고를 받고 밤을 지새운 선생님의 사정을 누가 알아요? 그런 동지들이 6대주에 피살을 뿌려 가지고 이 일을 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편안히 잠잘 수 있어요? 그런 사람은 자기 자신의 주인을 못 찾은 거예요. 이제 그 뜻을 알았으니 부모님을 중심삼고 절대 하나 돼야 됩니다. 알겠어요?

선생님이 지금 민주세계에다 다 갖추었습니다. 일본을 비롯하여 독일의 과학기술을 우리가 가지고 있어요. 독일의 과학기술청에서 우리가 4대공장 샀다고 얼마나…. 수억 불 손해났어요. 지금 미국에 투입한 돈이 수십억 불입니다. 이 돈 갖다가 불쌍한 한국을 잘살게 했으면 좋은 집 짓고 벤츠차 같은 걸 만들어서 편안히 살 수 있는 겁니다. 그러니 여러분들 모르게 여러분들을 위해서 그 사람들이 이것을 갚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문총재가 있는 힘을 다해 가지고 생명과 재산을 투입한 거와 마찬가지로, 만세만국이 이 뜻을 알고 알아 모시게 될 때는 자기 국가 전체 지도자까지 있는 정성과 생명을 다할 수 있게끔 연결시켜야 됩니다. 그래야 전통이 세계적으로 연결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본향의 조국강토, 신앙의 조국이 되는 한국동산, 한국강토는 복지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김일성이한테 유린당하고 온갖 잡놈들에게 유린당한 것을 전부 다 청산지어야 됩니다. 누구 명에 의해서? 하나님의 명에 의해서. 하나님의 명을 따라서 문총재 명을 거쳐 여러분들에게는 3단계 명령계통을 통해서 오는 것입니다. 문총재가 그것을 지시하고 명령할 수 있는 자격이 없느냐? 아닙니다. 있어요. 왜? 백전백승 장군이기 때문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은 패자가 될 거예요, 승자가 될 거예요?「승자가 되겠습니다!」여러분 자신에 있어서 승자가 되라 이겁니다. 그러려면 악마의 플러스가 돼 있는 이 몸뚱이를 여지없이 깔아뭉개야 됩니다. 플러스 플러스는 반발하지요? 이 몸뚱이가 언제나 `야야, 선생님 말씀은 깎아서 들어라!' 그러지요? `남들은 다 못난 녀석들이니 그렇지, 학교를 버리고 대학을 버리고 무슨 전도야?' 그러지요? 요 간나들, 여자들 말이에요, `당신, 대학원 나와야 됩니다!' 하지만, 대학원 나온 녀석들 결혼시켜 주고 출세시키나 보라구요.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이 무책임한 거예요? 말한 대로 하는 사람이라구요. 두고 보라구요. 때가 되는 날에는 서릿발이 내릴 것입니다. 똑똑히 얘기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