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조되려면 절대적 영의 자리에 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재창조되려면 절대적 영의 자리에 서야

이럼으로 말미암아 예수와 아담의 해원을 성사해야 됩니다. 예수가 잘못했고 아담이 잘못해서 부모가 못 되었으니 그것을 해원성사해야 돼요. 그래서 3대를 위해야 됩니다. 할아버지로부터 3대예요. 아담이 소생이고, 예수가 장성이고, 참부모의 아들딸까지 3대권을 연결해야 되는 거예요. 이건 불가피한 거라구요.

이런 원칙이 원리에 부합되는 거예요. 종적 기준 앞에 횡적인 3단계를 90도 각도로 연결한 거라구요. 이 판도는 타락하지 않은 에덴 동산에서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연결된 참사랑을 중심삼은 종적인 부모인 하나님 앞에, 그 수직 되는 하나님의 사랑 앞에 횡적인, 수평이 되는…. 수직이라는 말은 수평을 전제로 하고 하는 말이고, 수평이라는 말은 수직을 전제로 하고 하는 말입니다.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기 때문에 동서남북을 연결시키는 남자 여자의 참사랑도 직단거리를 통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 앞에 90도 각도가 인간과 하나님, 인정과 천정이 합덕할 수 있는 핵이요, 정착지입니다. 영원히 그 위치를 바꿀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타락하지 않았으면 이 몸뚱이와 마음 가운데 하나님의 사랑의 핵이 임해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 마음이 어디에 있겠느냐 할 때는 사랑의 핵 가운데 있겠다 하는 거예요. 근거지가 거기입니다. 남자 여자가 태어난 것은 무엇 때문이냐 하면 사랑 때문이라는 거예요. 결혼은 뭐냐면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을 연결함으로 말미암아….

참사랑은 상속권이 있는 거예요. 어디든지 갈 수 있는 동참권이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있는 곳은 어디든지 갈 수 있는 거예요. 그 다음에 동거권이 있는 거예요. 같은 자리에 설 수 있는 동위권이 있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예.」

그러한 권한을 남겨 줄 수 있는 절대적인 참사랑 앞에, 절대적인 주체 앞에 절대적인 상대의 권한을 갖추어야 하는데, 거기에 데데한 무슨 그림자가, 사탄 악마의 흔적, 습관성, 소성이 남아져 있어 가지고는 안돼요. 그걸 다 완전히 없애야 됩니다.

어떻게 해야 돼요? 재창조과정을 거쳐야 돼요. 하나님 앞에 지음받게 될 때 영점에서 시작했어요. 사람을 모든 만물, 흙과 물과 공기로 빚어 만들게 될 때 거기에는 무슨 의식이 없었어요. 대한민국 백성이라는 관념도 없었습니다.

재창조예요. 완전한 사랑의 주체 앞에 완전한 대상으로 재창조되기 위해서는 영(零)의 자리에 서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의 성(姓)까지, 여러분의 나라까지, 어머니 아버지까지 다 잊어버려야 돼요. 완전 부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차적인 종교는 출가라는 말을 하는 것입니다. 집을 떠나라는 거예요. 세계를 버리고, 나라를 버리고, 가정을 버리고, 부모를 버리고, 처자를 버리고 떠나는 거예요. 무(無)의 자리에 들어가야 되는 거예요. 공(空)의 자리로 가야 돼요. 알겠어요?

오늘 하나님의 날에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뭐냐? 이러한 재창조의 사랑의 챔피언을, 역사적 대표를 찾기 위해서 찾아와 승리적 패권자로서 지상에 수직적인, 하나님의 참사랑을 개인으로 가정으로 받는 데 있어서 직단거리를 통하는 한 자리를 절대적으로 잡은 그분이 메시아요, 그 자리가 메시아가 이 땅에 와서 정착할 사랑의 근거지다 이거예요. 두 자리가 아닙니다.

그 자리가 잡혔기 때문에 여러분 앞에 동서남북을 중심삼고 개인 사랑의 왕자, 가정 사랑의 왕자, 종족 사랑의 왕자로 해 가지고 전부 다 연결해 주는 거예요. 나라를 중심삼고 소생·장성·완성으로 개인·가정·종족이지요? 이것을 연결해 가지고 평형으로 맞춰야 돼요. 김씨면 김씨 문중을 중심삼고 120가정이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전체가 평형되는 자리에서, 일족이 여기에 울타리가 되어 가지고 중심앞에 하나 되게 될 때 그 일족은 천국권 내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