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척 속에서 이룬 세계적 기술 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4권 PDF전문보기

배척 속에서 이룬 세계적 기술 기반

정치한다는 사람들은 탄복을 합니다. 현재의 정세에 대한 것이나 미래의 정세에 대한 것이나 내가 잘 풀어 대거든요. `어떻게 저렇게 알아요? ', `이렇게 알지. ' 그 이렇게 안다는 것이 인간을 통해서 아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안 하는 게 어디 있어요? 세계 첨단의 최고 과학기술의 핵심을 잡아 쥐었습니다. 일본의 10대 재벌 최고의 전자기술을 내가 다 갖고 있습니다, 와콤(WACOM)을 중심삼아 가지고. 요즘 컴퓨터가 감정적 세계를 어떻게 파고 들어가느냐 하는 문제를 연구해 가지고…. 이것은 전류 가지고 안 되는 것입니다. 근본 핵을 전자 자체로부터, 작용의 근원으로부터 감정세계까지 연결시킨 컴퓨터를 우리 회사에서 제작한 것입니다. 요즘에 [세계일보]에 났지요?

그래, 일본 정부가 `어허허! 문총재하고 관계 있는 와콤은 우리와 상관없다. ' 이랬었는데, 이놈의 자식들 두고 보라지. 요즘에야 그런 사실을 알고 나서 벼락이 나 가지고 연구비 대겠다, 뭐 어떻게 하겠다 그런다는 거예요. 그렇다는 연락이 나한테 왔길래 이놈의 자식들, 차 버리라고 했습니다. `똥개 같은 것들이 냄새 피우기 위해서 몇 푼 도와 주고는 너희들이 도와 줬다고 내세우고 나라 채가려고 그러지, 이놈의 자식들?' 이랬어요.

독일에 있어서 1970년도에서 1975년 사이, 그때가 독일에서 공장을 팔 때입니다. 그때는 기계 제작시설을 자동화 시설로 전환하는 시기였어요. 우리 같은 사람은 그거 다 아는 거예요. 그때 세일로라는 조직을 세계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건 뭐냐 하면 제작 회사와 판매 회사로…. 이런 얘기 하다가는 시간이 많이 가겠구만. 사업 분야니까 이런 말을 하는 거예요. 아예 말을 잘못해 가지고 여기까지 끌려 나왔지, 돌아가서 결론 내려니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할 수 없이 계속하지만 말이에요.

그때는 독일에서도 `문(Moon)' 하게 되면 마피아보다 더 강하기 때문에 `엠(M) 마피아'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문 마피아다 그 말입니다. 미국에서는 엠 마피아 하면 최고의 지성세계 사람들은 레버런 문을 말한다는 걸 다 알고 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내가 갱스터가 됐어요, 어디 길가에서 테러를 했어요? 전부 다 그렇게 선전했지만 알아보니 수십억의 돈을 미국에 뿌려 놨어요. 자기 아들딸 피살을 빨아먹는 흡혈귀로 알았었는데 전세계적으로 미국을 살리기 위해서 금맥 인맥을 투입해 가지고 미국에 새로운 전통적 사상을 중심한 방향성을 설정해 놓은 것을 그들이 부정할 수 없습니다.

우리 사람 중에 마약에 빠진 적이 있던 녀석들이 98퍼센트입니다. 이것들을 쓰레기통에서 주워다가 사람 만들어 놓으니까 전부 다 애국자거든. 그러니 어머니 아버지들이 도적질해 가려고 하는 거예요. `아이구, 네가 그렇게 훌륭하게 되었으니 이제 우리 집 살려라. ' 이래 가지고 납치사건이 벌어진 것입니다. 그래,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는다는 걸 암만 악한 세계의 사람이라도 알거든. 자기가 교육받아 가지고 그렇게 됐다는 거 다 알지. 그게 문총재의 공이라는 걸 다 아는 거예요.

그래, 납치돼 가지고 별의별 욕을 다 하고, 문총재는 세상에 깡패 중의 깡패 대장, 마피아 대장, 히틀러는 그 사촌도 못 되고 스탈린은 그 졸개 새끼도 못 된다는 둥 꾸며 가지고 선전한 내용을 보게 되면 무시무시하지. 여자는 소름이 돋을 수 있는 선전을 하는 거예요. 그거 잘했다, 잘했다! 진짜 참것을 만들려니 용광로에…. 24금이 되려면 두들기고 두들기고 가리고 가리고 해야 돼요. 그것과 마찬가지로 진짜를 남기기 위해서는 총칼도 먹고 소화시킬 배짱이 있어야 되고, 그렇게 행동하고 실천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해라 이겁니다.

요즘에 그것이 파급되어 가지고 요즘에는 일본에 들어왔다구요. 일본 해라 이거야. 하고픈 것 다 해봐라 이거야. 악마의 자식들 다 해봐라 이거야. 너희들이 다 했다 할 때는 내가 행차하는 거야.

그래, 문총재 지금 미국에서…. 미국은 할 수 없어서 안 들어오게 할 수 없지. 문총재가 재판을 받아서 형(刑)을 받게 되면 쫓아내게 돼 있었어요. 그러니 변호사협회에서 들고나온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문총재를 추방만 해 봐라!' 이러니까 판사가 협박받겠으니 할 수 없이 `문총재는 형을 받았지만 추방은 못 한다. ' 하는 결정을 내렸어요. 그렇기 때문에 나를 못 쫓아낸다구요. 왜?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