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잘되고 성공할 수 있는 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4권 PDF전문보기

제일 잘되고 성공할 수 있는 자리

이 눈도 전부 다 상대적으로 되어 있잖아요? 눈이 무엇 때문에 있는 거예요? 보기 위한 것 아니예요? 그러니까 잘 보여야 돼요. 참대가 보여야 돼요. 여러분 생각해 보라구요. 얼굴에 4기관이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오관과 4기관을 갖고 있어요. 4기관에서 이놈의 눈, 매일 거울을 볼 때 네가 얼마나 잘 봤어? 회사 가게 되면 회사의 사장님으로부터 모든 직원까지 얼마나 잘 봤어? 이놈의 입, 얼마나 잘 말했어? 이놈의 귀, 얼마나 잘 들었어? 이놈의 코, 얼마나 냄새를 잘 맡았어? 전부가 정보처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오관이 전부 다, 손까지 한꺼번에 통일돼 가지고 합해서 초점을 맞추는 그 자리가 내가 제일 잘되는 자리입니다. 그거 부정 안 하지요? 눈도 심각하고 코도 심각해 가지고, 모든 신경이 전부 다, 몸이 하나 돼 가지고 제일 잘될 수 있는, 제일 성공할 수 있는 자리가 뭐예요? 돈이에요? 아니예요. 사랑의 자리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초점, 천하의 대통령, 천하의 구세주의 사랑의 초점, 만우주가 바라는 초점을 중심삼고 그 초점을 내가 맞추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그걸 주체로 해서 내가 하나 돼 가지고 천의 천운의 보호를 받아 가지고 운동할 수 있는 세계예요. 그렇게 되면, 참사랑을 중심삼게 되면 참사랑은 상속권이 있는 거예요. 그렇지요? 사랑하는 사람한테 상속해 주지요?

여기 노대통령 가만히 보니까 그렇게 생겼더구만. 자기 떨레들 사랑한다고 해 가지고 찾아간 거 아니예요? 마음 줄 따라, 몸 줄 따라, 핏줄 따라, 정 줄 따라, 그거 다 사랑 줄 따라 아니예요? 그렇지요? 그게 전부 다 보이는 거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통일될 수 있는 본연 기준은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된 남자와 참된 여자가 만나서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룻밤 속삭이는 말소리를 이 우주와 하나님이 들어 봤겠어요, 못 들어 봤겠어요? 심각한 문제입니다. `못 봤으면 내가 보여 주겠습니다. ' 할 수 있는 사람 있어요? 어때요? 하나님에게 `하나님 당신도 그럴 수 있는 사람이 나오기를 바랄 것이 아니오? 봤다면 나한테 가르쳐 주소!' 하고 물어 보면 하나님이 입을 못 열어요. `그것은 인간들이 책임해야 할 문제야. 그걸 봤다면 내가 이런 복귀역사를 하지 않는다. ' 하나님의 답변이 그거예요. 불쌍한 답변이지요. 하나님이 봤겠어요, 못 봤겠어요? 타락했기 때문에…. 아까 청소년 때에 타락했다고 그러지 않았어요?

그러니 성숙해 가지고 사춘기, 꽃 피고 향기 품은 만발할 그때에 있어서 말이에요, 화분이 서로 동으로 바람에 날리든가, 볼이 발에 통해 가지고 이식되든가 해서 관계되어서, 거기서 천하에 새로운 자기 권위를 대해서 천하 앞에 당당히 주장할 수 있는 자체권이 성립될 것인데, 열매 못 되니 자랑할 아무것도 없는 거예요. 하나의 열매로서, 백의 열매로서 나타날 수 있는 그러한 동위권에 들어가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