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편들 수 있는 존재가 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편들 수 있는 존재가 되려면

180개 주권을 없애고 하나로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다! 어때요? 「아닙니다.」 쉬운 일이야! (웃음) 하늘은 그걸 하라는 것입니다. 어떻게 할 것이에요? 어떻게 할 거예요? 페르시아만에서 미국은 무기의 힘으로 모든 것을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승리했다구요. 그게 얼마나 자랑스러운 미국식이야. 이번에 죽었던 사람이 8만 명? 8만 명이 예상된다고 그러지요? 「10만 명입니다.」 10만 명 죽은 사람의 가족이나 친척을 백 사람씩만 해도 그거 얼마예요? 천만이 되는데 이 천만이 미국을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국가 산업기반이 파괴되고, 이라크 국민은 물론, 아랍권 전체가 '이 미국, 기독교문화권이 우리를 파괴했다! 이놈의 자식 한번 보자!' 이러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에 이스라엘이 나서지 않고 뒤에 있기 때문에 아랍권의 동정을 살 수 있는 좋은 찬스라구요. 맞고도 가만있는 것입니다. 아파트가 5백 개 동 이상이 무너졌다는 것은 세계가 알고 있는 것입니다. 아랍권 전체가 '너무했다!' 이러고 있는 것입니다.

자, 여러분들 두 사람이 있는데 때리는 사람하고 맞는 사람을 볼 때에 같은 상태라면 모든 사람들이 어느 편을 들어요? 「맞는 사람 편을 듭니다.」 마찬가지입니다. 지금까지 기독교라든가 종교권이 지금까지 맞아 왔다구요. 그러니까 세상에 하늘이 있고, 하나님이 있다면 누가 친구가 되겠느냐 이거예요. 죄 없이 맞는 사람의 편 되는 것이 인지상정이니 하나님이 편 안될 수 없다 이거예요.

자, 그러면 그렇게 핍박을 받으면서 '하나님! 원통합니다. 이 원수를 갚아 주소!' 매일같이 앙앙 하면서 매맞는 사람하고 매맞고도 조용히 그저 불쌍하게 이렇게 가는 사람하고 볼 때에, 하나님이 어느 편을돕겠느냐 이거예요. 「조용히 있는 사람 편을 듭니다.」 그 다음에 '저들까지도 우리같이 벌 주지 말고 용서해서 구해 주소!' 하는 사람이 있다면 어떻겠어요? 하나님이 머리숙이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영원히 그를 도와 주고 하나님의 동정이 영원히 함께하시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돌아갈 때 로마 병정 하나를 용서해 달라는 것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거기에서 '나는 너를 위해 영원히 있겠다!' 하였고, 그 기독교가 지금까지 세계를 지배했다구요. 2차대전 후에 기독교가 전세계를 점령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중심한 하나의 주권을 어떻게 만들 것이냐? 자, 그러면 181개 국을 전부 하나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181개 국이 합해 가지고 '이 자식아! 이 자식아!' 하며 들이쳐라 이거예요. 그럴 수 있는 그런 하나의 운동이 벌어지는 날에는 세계는 통일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논리적인 기원을 우리는 발견했습니다.

자, 이렇게 볼 때 우리 통일교회 맹세 가운데 하나님을 중심한 하나의 주권을 어떻게 만드느냐 하는 문제를 두고 볼 때, 레버런 문을 중심삼은 통일교회가 전세계에 누명을 쓰고, 죄 없이 총칼을 맞고 야단하고 다 했지만, 사실이 밝혀질 때는 전세계가 완전히 굴복하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는 자기들을 구해 주려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때려죽이려고 했다면 그거 어떻겠어요? 머리가 올라가요, 머리가 숙여져요? 어때요? 「머리를 숙입니다.」 자동적으로 무릎을 꿇는다구요. 그건 하나님의 섭리적인 길입니다.

자, 레버런 문 반대 안 한 나라가 어디 있어요? 전세계의 열 살 이상 넘은 아이들 중에 국민학교 학생 이상 되는 사람들로서 레버런 문 모르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해요? 국민학교 열 살 이상 되는 사람으로서 세계 50억 인류 가운데 레버런 문 모르는 사람이 없다구요. 있다고 보나, 없다고 보나? 「없다고 봅니다.」 그들이 레버런 문을 좋은 사람이라고 했나, 넘버 원이라고 그랬나, 넘버 텐이라고 그랬나? 넘버 텐! (웃음) 그러나 내용은 어때요? 내용은? 「넘버 원!」 레버런 문의 내용은 넘버 원이라구요.그런데 왜 넘버 텐으로 내려갔느냐? 넘버 원인 사람은 반대의 길을 가는 것입니다. 일생 동안 핍박받으면서 말이에요. 여기는 나라, 종교인, 무엇이나 다 들어가는 것입니다. 불교ㆍ유교ㆍ이슬람교ㆍ기독교, 어느 나라 할 것 없이 다 반대한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