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맹세가 반드시 이루어질 때가 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맹세가 반드시 이루어질 때가 왔다

자, 그래서 지금 보라구요. 레버런 문이 어디까지 올라 갔나? 부시가 높아요, 레버런 문이 높아요? 「레버런 문이 높습니다.」 지금 세계 지도층이라든가 학자세계에서 안다는 사람들 말이에요, 부시는 미국 대통령에 지나지 않지만 레버런 문은 세계적 지도자로 세계를 컨트롤하는 사람으로 알고 있는 것입니다. 소련 고르바초프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구요. 자, 부시도 4년만 하면 보따리 싸야 돼요. 레버런 문은 4년 후에 보따리 싸면, 지금도 보따리 싼다면 '어, 그러지 마세요!' 그러잖아요? 여러분들은 죽어서까지도 선생님 뒤에 따라가려고 그러지요? (웃음) 선생님이 먼저 영계에 가 있다면 영계 와서는 '선생님 어디 갔어요!' 하고 찾을 거 아니예요? 뭐 부르면 대번에 아는 것입니다.

이놈의 자식들, 그저 미국에서 전부 다 가짜가 왔구만. 얼룩덜룩한 것이 색깔이 순수하지 않다구요. 문제라구요. 여러분들 통일교회 들어올 때 전부 다 형사같이 알아보고 조사하러 왔어요, 문총재 좋아해서 왔어요? 「좋아서 왔습니다.」 뭘 그래? 조사하러 왔지! 「좋아해서 왔습니다.」 그래 맨 처음부터 교회 가는 것 좋아했어? '아- 아-. ' 이러고 별의별 짓 다하지 않았어, 이놈의 간나들.

그러니까 이제는 뭐냐 하면, 풍토가 그래요. 세계가 틀림없이 하나 되는 데 통일교회 빼놓고는 하나 될 수 있는 가망성이 없다는 관을 가질 수 있는 시대에 왔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맹세가 반드시 이루어질 때가 왔다 이거예요. 맹세 5번의 두 번째는 '하나의 백성을 자랑하고' 그 다음엔 뭐예요? '국토를 자랑하고' 본래 하나님이 창조할 때 타락이 없었으면…. 여러분들 그런 나라에서 살고 있어 요? 미국 국토에서 살지요? 이게 하늘나라예요? 「아닙니다.」 그러니까 원칙적인 기준에 이것이 나라가 돼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에 여러분들이 지금 하나의 주권을 찾아가고 있습니까? 「예.」 우리 목적은 하나입니다. 방향도 하나입니다. 그래, 하나의 나라를 찾아가고 있어요? 「예.」 여러분들은 미국 국민이라 그런 생각 안 하지요? 나라를 빼앗기고 나라를 잃은 입장에서 나라를 다시 찾는다는 입장에서 그런 생각해 본 적이 있어요? 여러분들이 하나의 주권을 자랑한다고 했지만 얼마나 주권을 생각해 봤어요? 문제라구요, 그게. 얼마나 주권을 생각해 봤어요? 하나님은 지금까지 복귀섭리한 게 이거밖에 없습니다. 생각하신 게 오직 하나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그것은, 어떻게 하나의 주권을 찾느냐는 것입니다. 인간 타락 이후에 세계는 사탄의 주권하에 머무르게 됐다구요. 그걸 어떻게 일소하고 하나님 중심한 하나의 주권하에 머무르게 하느냐 하는 것이 하나님이 늘 생각하시는 주류의 생각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 하나님의 생각과 여러분의 생각을 비교해 볼 때 여러분은 하나님처럼 생각해 봤어요? 이게 문제입니다. 특히 선진국의 통일교회 식구가 그런 관념을 가지고 있지 않다구요. 여러분들, 여러분들, 여러분들, 하나님의 주권에 가장 반대적인 입장에 있는 사람들이라구요. 사실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생각할 때 한국 같은 나라가 두 갈래로 자리가 갈라져 가지고 비참하게 되어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 하늘을 찾아나가야 된다는 이런 칸셉을 준 것도, 세계 만민의 주권을 찾아 나가는 십자가를 지게 한것도 어느 나라든지 전부 다 굴복시키기 위한 하나의 전략적인 의의가 있다고 보는 거예요, 이게. 어떻게 한반도를 통일하느냐 하는 것이 가장 큰 문제라구요. 그것은 이 지구상에서 가장 무서운 십자가를 졌다는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