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 가게 되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영계에 가게 되면

자, 영계에 가면 말이에요, 영계가 얼마나 넓은 줄 알아요? 몇 백 리, 몇 천만 리에서 순식간에 오는 것입니다. 쓱 만나게 되면, 이마 보면 아는 것입니다. 어디서 왔느냐, 보고 나서 머리숙이고…. 이게 뭐 안 통한다구요, 이거. 몇 백 년 전 사람이라도 만나게 되면 사랑의 인격 기준이 높으면 상대가 먼저 머리숙이는 것입니다. 무엇을 가지고 감동하느냐면 사랑입니다. 사랑으로 얼마나 인류를 사랑하고, 하나님이 사랑을 중심삼고 지어 준 피조물을 대할 때 하나님같이 어떻게 사랑하느냐 하는 그것이 전부 다 측정기준입니다. 대번에 알아요. 대번 압니다. 컴퓨터 이상입니다. 시집간 여자들이 자기 남편이 얼마나 사랑하느냐는 것 두고 자랑하지요? 저나라에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 사랑을 얼마큼 받은 사람이냐 하는 것이 자랑입니다. 본연의 참사랑, 이것이 높은 급수의 사랑이라구요. 이것으로부터 급수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오늘날 사랑을 중심삼고 이렇게 지상에서 세밀히 가르쳐 주는 사람은 레버런 문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통일교회 믿다 간 사람들이 얼마나 멋지겠느냐 이거예요. 여러분들 가서 다 자랑하는 거지요. '나는 참부모에 속한다!' 이렇게 자랑하는 것입니다. 지금 레버런 문이 제일 나쁘다고 하지만, 앞으로는 레버런 문이 유명하게 되고, 레버런 문 이름 팔아 가지고 일하고, 레버런 문 때문에 모든 것을 협조하고 그런다구요.

여러분들 이름을 좋아해요, 실체를 좋아해요? 「실체를 좋아합니다.」 여러분들 이름 보고 싶어요, 실체를 보고 싶어요? 「실체를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들 이름을 터치하고 싶어요, 실체를 터치하고 싶어요? 「실체를 터치하고 싶습니다.」 자, 여러분들은 선생님 사진에는 키스할 수 있지만, 선생님 실체에 언제 어디서나 키스할 수 있어요? 어머니의 승인을 받아야 해요. (웃음) 그러면 어머니한테 키스하겠다고 틀림없이 허가받을 자신 있는 여자 있어요? (웃음) 일본 여자 한 사람한테 허락한다면 서양 여자가 가만있겠어요? 미국 여자가 하면 선생님 볼따귀 다 뜯고 뼈다귀까지 전부 물어뜯어 갈 것입니다. 선생님 볼따귀가 남아 있겠나? 다 물어뜯어 갈 거라구요. 한번 맞추는 김에 아예 다 뜯어 가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1미터 이내에는 접근 못한다고 명령했습니다. (웃음) 설교하면서 이런 얘기도 재미있잖아요? (웃음)

자, 절대 아들딸 많은 게 좋아요. 알았지요, 이젠? 낳을 수 있는 대로 낳으라구! 지금 여기 미국 사람들은 말이에요, 애기 몇만 있으면 야만인이라 하지요?

자, 알겠어요? 왜 종적 기준 앞에 횡적이 있어야 되느냐? 이건 평등, 통일, 융합사상을 이룸으로 말미암아 구형 형상을 이루는 데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뭐가 하나라구요? 평등, 조화, 통일입니다. 그래서 구형 유지입니다. 그래 여러분들 동그란 구형 되고 싶어요, 타원형 되고 싶어요? 「구형 되고 싶습니다.」 나는 미식 축구를 싫어한다구요. (웃음) 형태가 나쁘다구요. 이건 미친 것 같아요. (웃음) 미국 문화가 미치는 문화입니다. 더구나 사랑을 중심삼고는 파괴적입니다. 그러니 동양 사람들이 '양키 고 홈(미국놈 물러가라)!' 하는 것입니다. 한국 사람들이 미국에 와서,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전도하고 다 좋은 활동을 했다고 대평(大評)을 받지만, 한국 통일교회 남자들이 미국 여자들을 건드리는 일이 있다고 봐요? 「없습니다.」 일본 남자들이 그래요? 「아닙니다.」 미국 남자들은 어디 가든지 문제예요, 어디 가든지. 그런 의미에서 천사장이에요, 천사장. 그래, 안 그래?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