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수직 수평적 사랑이 하나 된 참사랑의 중심 존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7권 PDF전문보기

나는 수직 수평적 사랑이 하나 된 참사랑의 중심 존재

자, 여러분들 전부 결혼해 가지고 말이에요, 마음과 몸이 수평이 돼 가지고, 또 여자의 마음 몸, 남자의 마음 몸, 네 개가 합해 가지고 '휘익!' 이래 가지고 마음은 요쪽 되고, 마음은 몸이 되어 가지고 아들딸이 나오는 것입니다.

마음 하게 되면 이 몸하고 하나 되어 가지고 마음 중심삼고 몸 중심삼은 아들딸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중적이에요, 이중적. 알겠지요? 「예.」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기 때문에 인간세계의 참사랑도 직단거리를 통하는데, 인간세계는 수평인데 수평이 수직을 중심삼고, 이거 어디 가서 만날 것이냐? 이게 문제입니다. 그 만나는 자리가 사랑을 중심삼고 신인이 합덕한다면 신이 바라는 이상의 자리요 인간이 바라는 최고의 이상의 자리다! 그건 이론적입니다.

자, 여기서 수평선이 1도만 틀려도 안되는 것입니다. 90도가 되어야 요게 전부 다 오케이가 되는 것입니다. 요전에 그 저 시험치는 사람들 여기서 이거 하지요? 「예.」 이거 맞는 거예요? 이게 왜 그래야 맞느냐 이거예요. 왜 영이에요? 이 중심선이 반대예요, 반대. 완전히 반대라구요. 이것이 맞는 것은 제로에서 시작했다 이거예요. 이건 구형이에요, 구형. 모든 것의 정점이 됐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인간세계에서의 모든 말이라든가 현상이라든가 이런 게 그냥 나오는 게 아닙니다. 마음 몸이 작용에서 반응돼 나오는 것입니다.

여러분 이렇게 수직이 똑바로 해 가지고 이게 어디로 통하느냐? 생식기하고 통하는 것입니다. 그게 뭐이냐 하면 수직이 통과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소망의 곳입니다. 몸뚱이는 여기에 90각도, 하나 되어야 돼요. 알겠어요? 지금까지 인간들이 마음 몸이 안 발랐습니다. 마음은 수직적 나입니다. 몸이 뭐이냐? 수평적 나입니다. 어디로부터? 수직적 부모, 수평적 부모, 수직적 부모와 수평적 부모가 함께 나를 만들어 놓은 거지요. 그들로부터 참사랑, 참생명, 나아가 참혈통을 이어받게 된 것입니다. 내가 그렇게 된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참사랑으로 하나 되어 이뤄진 것이 나입니다. 나는 우주의 중심이요, 사랑을 대표한 중심입니다. 또한 공식의 중심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나는 수평적 사랑의 중심인 존재라는 것입니다. 수평적 사랑과 수직적 사랑이 합해져서 하나가 된 참사랑의 중심 존재입니다. 그게 바로 나라는 것입니다.

자, 사랑을 중심삼고 수직적 수평적으로 90각도 되는 이런 우주가 돼야 돼요. 여러분 우주의 최고가 되고 싶지요? 여러분 하나 되면, 몸 마음이 하나 되어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 나는 사랑을 중심삼고 대표 자리입니다!' 할 때, 우주는 '예스!' 하는 것입니다.

자, 여러분들은 조상이 들어와 있어요, 안 들어와 있어요? 「들어와 있습니다.」 4백조의 세포 가운데 너희 조상들의 세포를 하나씩 다 갖고 있을 것입니다. 자, 이것이 무언가 하면 그 조상들의 어머니 아버지 결혼할 때 전부 다 횡적으로 다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50억 인류의 세포가 다 들어와 있다 이거예요. 그렇다구요. 그 무엇을 중심삼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통일될 것입니다.

과학의 세계도 말이에요, 과학세계의 발전의 통일을 찾으려면, 통일의 공식을 찾아야 돼요. 안 그래요? 남자 여자가 하나 되는 공식입니다. 이 공식대로 하면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이건 참사랑을 중심한 공식입니다. 알겠어요? 전우주의 절대적인 공식입니다. 그 공식은 존재계에 속하는 공식이 되는 것입니다. 그게 바로 우주입니다. 명확해요. 명확하다구요. 그러면 어떻게 그렇게 만들 것인가? 명백한 이론입니다. 완전한 결혼에서…. 그것이 우주의 이론적인 결론입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대우주를 말하지요? 기분 좋아요, 나빠요? 땅에서부터 '이야!' '이얏!' '이얏!' 그래야 상대가 된다는 것입니다. (웃음) 또 그 다음에 '이얏!' 하면 휙 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