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으로 3대가 통일된 섭리시대를 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으로 3대가 통일된 섭리시대를 가라

그래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안 가진 사람 손 들어 봐요. 쫓아 버렸어요. 안 살아요? 어머니 아버지 있어요, 없어요? 형제들 있어요, 없어요? 미국은 전부 다 수평입니다. 없어! 커플밖에 없습니다. 그 무엇에 쓸 거예요? 무엇에 써요? 거기에 이상이 있을 게 뭐예요? 거 영계 가게 되면 전부 밝기로 아는 건데, 선생님의 논리 배경을 중심삼은 그 이상적인 세계의 여러가지 커플은 전부 다 반대입니다. 반대 되니까 전부 다 깜깜한데, 사람 보이지 않는 곳에, 지옥 가는 것입니다.

자, 눈이 이게 조상이고 말이에요, 이건 하나님고, 이건 사람이고, 이것은 만물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자녀들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이게 전부 다 하나 되어 있습니다. 이게 전부 다 구멍이 통한다구요. 이 사방을 말해요, 사방을. 이건 눈물이 나서 깨끗이 하고 다…. 이거 세 단계예요, 하나 둘 셋. 이것도 하나 둘 셋, 이것도 하나 둘 셋, 다 셋입니다. 이것도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이게 뭐 레버런 문이 말을 잘해 가지고 좋게 꾸며서 하는 게 아닙니다. 이 존재하는 세계의 자연적 현상입니다. 자, 이것이 사실이 아니고 가상적으로 꾸며서 하는 말이라도 이런 말을 들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하나님은 조부모 왕, 이 나라의 왕은 부모 왕, 나는 현왕, 이 세 가지입니다. 알겠어요? 3시대가 통일된 섭리시대, 하나 만드는 때다 이거예요. 통일되는 섭리시대입니다. 이거 하나 되기 위한 시대다 이거예요. 통일은 지식 가지고도 안되고, 권력 가지고도 안되고, 돈 가지고도 안돼요. 오로지 사랑이 아니면 불가피하기 때문에, 이러한 이상적인 3시대가 동서남북, 전후좌우, 모든 것이 통일될 수 있는 것이 틀림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창조이상 섭리를 중심삼고는 반드시 하나 되는 것이요, 이것 외에는 절대 없다는 결론이 불가피하다는 것입니다.

그럼 미국 사람은 어떡할 거예요? 그래서 거기에 있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통일교회 사람들이 업어다가 우리 집에다 대왕마마 모시듯이 모시고, 또 실업자 된 어머니 아버지 있으면 어머니 아버지를 모시도록 한다! 그러면 그 나라가 망하겠어요, 흥하겠어요? 실업자를 데려다가 어머니 아버지 대신 말이에요. 자, 그래서 '대왕마마 모시듯이 이 몸의 뼛골이 녹아 나더라도 충성하는 것이 효자의 도리요, 충신의 도리요, 성인이 가는 길이다! 아멘!' 하면 우주가 '오! 만세!'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자, 시아버지 시어머니 안 모시고 싶은 통일교인 손 들어 봐요! 조상 찾아가야 돼요. 조상 찾아야 돼! 자, 여러분들 양로원에 가고 싶은 사람 누가 있어요? '나는 할 수 없이 며느리 때문에 간다. 며느리가 싫어하니까.' 아들 녀석이 보내잖아요? 며느리가 미국 사람의 여성을 대표하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의 설교를 들은 이 시간에 미국의 그 1억 2천만 여자들이 한꺼번에 들어와 가지고 '레버런 문 말씀이 옳습니다!' 하고 따라가게 될 때 미국이 망하겠어요, 안 망하겠어요? 망하겠어요, 안 망하겠어요? 「안 망합니다.」

이런 레버런 문을 미국이 잡아죽이려고 했어! 원수가 아닙니다. 요즘에 와서 '미안해요, 레버런 문! 말할 수 없이 미안해요.' 하고 굴복하고 있다구요.

서양문명과 동양문명이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교체되는 것을 누가 알았어요? 레버런 문의 가르침에 의한 참사랑을 중심삼고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오늘 아침 우리 모두는 '레버런 문, 감사합니다!' 이래야 되겠다구요. (박수) 자, 그러면 오늘 가르침대로 따르겠다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