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치에 따라 생활하는 시대가 온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7권 PDF전문보기

자연이치에 따라 생활하는 시대가 온다

오래 살고 싶은 사람 손 들어 봐요. 오래 살려면 생선 먹어야 돼요. 육지 고기는 앞으로 물고기를 기르는 양식 재료로서 화합식량으로 만들어야 된다 이거예요. 왜? 사람에게 산성이 좋지 않아요. 생고기가 좋아요, 오래 살려면 생선을 먹어야 돼요. 아침 저녁 지을 때마다 불을 때면 그 연기 때문에 오존층이 파괴되는 것입니다. 문제가 벌어진다구요. 전세계가 불을 때면 연기가 얼마나 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그래서 차도 가솔린 대신 전기를 사용할 그런 시대에 들어왔다구요.

그래 놓고는 불을 못 쓰게 하고 전부 다 앞으로 원시인들처럼…. 몸뚱이에 옷 입고 사는 게 원래 좋지 않아요. 원시인들처럼 살면서 전부 다 신선한 공기 쐬고, 태양빛 쬐고, 자연스럽게 원시시대로 돌아가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 국경 없이 어디에서나 살 수 있는 편리한 식량은 물고기밖에 없다 이거예요. 어느 산에 가서라도 양식을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산골 지역에서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바닷물을 파이프를 통해서 산악지대, 저 록키산맥 중간 골짜기에다가도 수십층짜리 양식빌딩을 짓고 전부 다 컴퓨터로 관리하면 사람 손 하나 안 가도 수천 명, 수만 명이 먹을 수 있는 식량이 얼마든지 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자들은 젖뚜껑하고 요거 뚜껑만 하고, 남자들은 팬티만 입고는 벗고 살잖아요. 지금 벗고 사는 운동하니 돌아가야 될 거 아니예요? (웃음) 그 아무것도 부끄러울 거 없습니다. 다 아는 거 아니예요? 부끄럽긴 뭐가 부끄러워요. 그렇고 그런 거지. 가장 귀한 본연의 비밀 성소, 그 앞에서는 다 복종해야 돼요. 복종할 때는 눈을 뜨고 복종하는 게 아닙니다. 눈을 감는 것입니다. 보래도 못 본다 이거예요. 눈썹이 내려간다 이거예요. 눈이 욕을 해요. '야 이 자식아, 그 동양법 자연이치를 따라가야지. 숙이면 숙일수록 볼 필요가 없으니까, 요거밖에 볼 필요 없으니까, 그 언제나 같은 거 보니까 눈 감아도 된다.' 그 말 아니예요? 자연스런 길입니다. 그렇다구요. 레버런 문이 동양사상을 코치하는 게 아닙니다. 자연 이치가 그렇다는 것입니다.

자, 그러니까 물 있는 데는 어디나 양식할 수 있습니다. 한 집안 먹고 사는 건 문제없다 이거예요. 생선이 맛이 좋다구요. 엄마 아빠 싸울 필요도 없습니다. 아이고, 회사 가라, 취직해라. 그렇게 회사 다니는 거 좋아요? 취직하는 게 좋아요? 샐러리 맨 좋아요? 집에서 먹고 살 것을 계산하기 위해서는 몇 사람분 양념간장 해 놓고, 컴퓨터 쓰윽 다 해 놓고 창고 자동적으로 해 가지고 보턴 눌러 주고 말이에요, 이래 놓으면 큰 놈들은 자동적으로 구멍을 통해 가지고 나오고…. 그렇게 딱 해서 하루에 몇 마리씩 나오게끔 해 놓고 전부 다 그 이상 큰 것들은 남지 않게끔 해 가지고 말이에요…. 컴퓨터 시스템으로 딱 갖춰 놓으면 생활대책이 완전히 해결된다구요. 어때요? 그거 가능한 거예요, 거짓말이에요? 자, 산에 배낭만 딱 지고 어디 가도 캠프 준비만 해 가지고 가면 전세계 어디든지 양식하는 부락이 있고 집도 있으니 밥 먹을 수 있습니다. 개척해 가지고 대 이동할 수 있는 것입니다. 국경이 필요 없습니다. 원시시대로 돌아간다 이거예요.

그래서 세계 어디로든 갈 수 있는 고속도로를, 레버런 문은 국제 고속도로 프로젝트를 계획한 것입니다. 일본하고 한국 사이에 지금 터널 파고 있잖아요. 그럼 소련하고 미국하고 구멍 뚫는 것은 문제도 아닙니다. 그 대륙 어디로든 갈 수 있습니다. 어디로든 다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소련도 갈 수 있고, 미국도 어디나 갈 수 있다구요. 그게 하나님의 뜻입니다. 미국 사람들 백인들이 전부 비대해져 가지고 전부 다 먹지 않고 굶다가 죽는 거 좋아하겠어요? 「아닙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뭐냐 하면, 이제 전부 다 컴퓨터가 있고 비디오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학교도 없어져요. 대학교, 중고등학교 필요 없습니다. 국가시험 제도가 있어 가지고 비디오 테이프 몇 개만 암기하고 정기적인 국가 시험만 패스하게 되면, 세계적으로 통과될 수 있는 시험만 패스하게 되면 말이에요, 어디 가든 같은 실력 기준을 부여할 때가 온다구요. 그런 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래 놓아야 자유 이동이 가능해요. 학교 교육문제가 큰 문제거든요. 배낭에 비디오 테이프만 넣어 가지고 다니면서 공부하게 되면 몇 년 할 것을 머리 좋은 사람은 1년만 해도 다 해치워요.

전문분야도 그래요. 어디든지 개최하는 것입니다. 미국에 있어서 전문분야 무엇무엇 하게 되면 한국에서 세계적으로 세미나 같은 것 개최해 가지고 전화를 통해 전부가 전화 연락해 가지고 말이에요, 교체 교류 정착하면서 얼마든지 살 수 있는 때가 오는 것입니다.

전화번호책 있지요? 거기에 미스터 박이면 박 전부 들어가고 말이에요, 무슨 계장이면 전세계 같은 레벨의 계장들을 다 집어 넣는 것입니다. 어디든 앉아 가지고 전부 다 전화로 연락해서 자기들끼리 해결하고 교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직종을 그렇게 만드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게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환드레이징 시키고 말이에요, 집 떠나게 하면서 전부 다 정착하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가 온다구요. 정착하지 말라 이거예요.

앞으로 집 같은 것도 말이에요, 압축해 놓으면 한 트렁크에 다 들어가고, 차에 얼마든지 들어가는 것입니다. 설치할 때는 공기만 집어 넣어 치면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전부 다 깔고 자고, 떠날 때는 공기 뽑고 압축해 가지고 보따리 하나 지고 떠나고…. 그렇게 사는 것입니다. 그럴 때가 왔다구요. 그래서 레버런 문 가족은 마흔 몇 명이 한 버스가 된다 이거예요. 어디든지 가는 거지요. 그때는 내가 운전하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 가는 거 알 텐데 국경에서 반대할 거예요? 내가 무사통과하게 되면 여러분들도 무사통과할 거 아니예요? 그거 원치 않아요? 선생님 말이 공상적인 말이 아닙니다. 그렇게 되나 안되나 두고 보라구요. 안되면 내가 되게 만드는 것입니다. (박수) 문제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