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가 하나 되는 끈은 참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7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가 하나 되는 끈은 참사랑

마지막 순간에 여러분들도 다 영계를 체험하게 되겠지만, 만약 여기에서 영계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사람이 있으면 한번 손 들어 봐요. 영계란 곳은 시냇물과 강줄기들이 전부 아래로 흘러서 강주류에 흡수되고, 다시 강줄기가 모여 결국은 큰 대양에 모이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6대주에서 온갖 종류의 강들이 5대양으로 흡수되어지는 거예요. 흑조가 뭐지요? 「블렉 커렌트(black current)입니다.」 그래, 흑조가 말이에요, 약 5천 마일에 걸쳐서 원형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것이 한 번 순환하는 데 걸리는 주기는 약 4년입니다. 바닷물은 순환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구요. 똑같은 우주의 법칙이 여기에도 존재하는 것입니다.

원형 순환운동을 한다는 것은 모든 것이 똑같이 주체와 대상으로서 조화롭게 된다는 것입니다. 완성된 주체와 대상은 영원히 소멸되지 않습니다. 원리가 바로 그런 개념을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에 있어서, 남자가 한쪽의 끈을 가지고 있고 여자가 다른 한쪽의 끈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이 합쳐져서 하나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연결의 합체점이 강력해진 후에는 이 세상 어떤 것도 그것을 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힘, 주권자로서의 힘으로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이 아무리 막강하다 하더라도 그것만은 끊으실 수 없습니다. 물러서서 합체점을 따르시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게 되면 여러분들은 영원히 분열되지 않게 된다구요. 그러면 하나님은 '나는 너희에게 관심이 있다. 내가 너희들을 따라가고 싶다.'라고 하시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에게는 그러한 직선의 끈이 내재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면 그것이 무엇 중심삼고 하나가 되느냐? 돈도 아니고 지식도 아니고 권력도 아닙니다. 참사랑을 중심삼은 것입니다. (웃음) 왜 내가 그런 제스처를 취했느냐?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이 잊어버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무엇을 중심삼는다구요? 「참사랑입니다.」 참사랑! 모든 것이 이와 관련되어 있다구요. 놀랍게도 모든 만물이 그와 같은 자세를 취한다구요. 너희 역시 그와 같은 참사랑의 힘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남자가 그런 힘이 있잖아요? 또 남녀가 참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한 국가를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구요. 하나가 되고, 조화롭게 합쳐지고, 균등하게 일체되고, 평화로운 세계, 행복한 세계, 흥분의 세계로 통일시키는 데 있어서 참사랑이 없다는 것을 생각해 봐요. 어떻게 하면 흥분한다구요? 어떻게 평화로운 세계를 건설한다구요? 어떻게 행복한 세계를 만든다구요? 이런 것들은 모든 곳에 참사랑이 중심이 되지 않고서는 할 수 없습니다. 돈을 행복에 연결시킬 수도 있지요. '오늘 아침 내가 옷을 소포로 보냈다. 그렇게 해서 나는 내 파트너와 영원히 참사랑으로 연결이 되었다.' 할 때에는…. (녹음상태 불량으로 약간 수록 못함)

사랑으로 연결이 되어 소중한 것이 참사랑 속에서 전해졌습니다. 알겠어요? 그러나 참사랑이 없으면 다이아몬드 반지가 그렇게 미적이고, 온갖 악세사리로 치장한 외모가 그렇게 아름다워 보이더라도 자만심 허영심으로 가득차 있게 되는 것입니다. 사랑이 없으면 다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귀중한 다이아몬드, 금, 온갖 보석류 등이 말이에요. 아무 힘도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거 사실이에요? 「예.」 미국 여자들은 잘 알고 있겠지요. 레버런 문은 잘 모른다구요.

사랑이 없는 곳이 이 세상 전역에 펼쳐지고 있다구요. 그것은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현상인데, 사상에도 우리 개인·가정·사회·국가·세계에 있어서 같은 공식이 적용된다구요. 참사랑의 축은 하나이고, 그것은 크기에는 관계없습니다. 여기에 그려 보자구요. (판서하시며) 이것은 이렇게 움직이고, 곡선은 다른 방법으로, 이것은 이와 같고, 이것이 이것을 이렇게 만들고…. 그 구형이 축소되어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치는 단지 하나뿐인데, 이 세상 모든 피조물들과 인간은 참사랑으로 하나의 점에 연결될 수 있는데, 그곳이 바로 중심점입니다. 그곳은 사랑이 놓여 있는 곳이요, 그와 같이 만든 항체의 기반은 하나님을 포함한 이 세상 어떤 존재와도 바꿀 수 없습니다. 하나님 자신조차 그 움직이는 사랑을 쫓고 계신다구요. 알겠어요?

남녀 모두가 그 끈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자의 끈은 그녀의 뒷배경과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인류의 첫 조상인 해와와 연결되어 있고, 남자는 그와 같은 연고로 아담과 연결되어 있다구요.

한국어로 볼 것 같으면 아담은 '사람이 담을 만들었다.' 그런 뜻이고, 해와는 '원래 할 일을 준비해서 가져와!' 그런 뜻입니다. 타락한 행위는 '따먹었다.'고 하는데, 선악과를 따먹었다는 것이 뭐냐 하면 성행위입니다.

자, 끈을 갖지 않은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고슴도치 스타일입니다. 보이지 않는 부모로부터, 형제로부터 줄을 많이 달고 있습니다. 자, 너희 부모와 관계되어 있는 끈이 영원하기를 바래요, 하루만 있다 없어지기를 바래요? 말해 봐요! 「영원하기를 바랍니다.」 미국 사람들이 말하는 그와 같은 영원성의 개념입니다. 부모의 줄기가 영원하기를 바란다면, 형제의 줄기는 어때요? 「영원해야 합니다.」 또 여자 남자에게 그런 줄이 있어요, 없어요? 「있습니다.」 영원히예요, 일시적으로예요? 「영원히입니다.」 뭐? 미국 사람들의 개념은 그렇지 않은데? 또 나라에 대한 줄, 끈 갖고 있어요? 「예.」 또 세계에 대한 관심도 갖고 있어요?

그 무엇이 여러분을 끌고 있어요? 보이지 않는 끈이 여러분을 끈다는 거지요. 그것은 여러분 마음을 자유자재로 측정할 수 있는, 컴퓨터보다 몇 천만 배의 정밀성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 참 훌륭하다구요. 그걸 어떻게 하느냐? 본래의 끈, 줄의 원칙이 있기 때문에 원칙에 맞추어 보면, 이것이 소리가 잘 통하게 되어 있습니다. 본래의 소리입니다. 그 눈 보는 데도 줄기가 다 있지요? 냄새가 나는 한 줄기가 다 있지요? 파장은 같지만, 그 길이가 전부 다 같아요? 태풍이 불 때와 훈풍이 불 때의 파장이 다 달라요, 높이도 절대적으로 다르고. 그래, 사람도 그와 같은 모든 관계적 끈, 줄을 갖고 관계를 맺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