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5천만 명이 통일교회를 알지 못하고 지옥 가는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1년에 5천만 명이 통일교회를 알지 못하고 지옥 가는데

1년에 굶어 죽는 사람이 2천만입니다. 하루에 6만 명이 굶어 죽습니다. 이걸 누가 책임지냐 이거예요. 통일교회 사람들이 전도를 못하더라도 이 일을 빨리 해결해 주어 가지고 살려 주면, 인류가 한꺼번에 다 돌아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수산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양식업을 해 가지고 조그만 땅만 있으면 먹고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캐나다로부터 전부 순방한 것입니다. 거기다가 뭐 수십만 곳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담수양식 왕이다 이거예요. 든든하고 비싼 거야….

얼마나 새까매졌어요? 진짜 깜둥이 같지요? 4월달부터 매일같이 배 타고 나갔으니 그럴 수밖에. 임자들 같으면 다 도망갔을 거라. 아니 이번 1주일 가 있는데도 젊은 놈도 그저 고달파 가지고 그냥 뭘 해야 할지 모르고…. 이놈의 자식들, 정신이 미치지 못하는 거라구.

장래 뭘 준비해야 될 거 아니예요? 준비가 뭐예요? 자기 종족을 살려야 되는 것입니다. 문을 열어 줘야 돼요. 문을 열어 줘야 천국 들어갈 거 아니예요? 안 그래요?

여러분들 종족적 메시아의 그 논리적 귀결이 얼마나 기가 막힌 줄 알아요? 그 얼마나 복잡한 복귀섭리가…. 가정에서부터 180도 돌려진 것입니다. 가정에서 출발했지요? 탕감복귀입니다. 하나님 앞에서 쫓겨날 때 울던 거와 마찬가지로 대성통곡하면서 `아버지여, 모실 수 있는 터전을 찾아왔습니다!' 그래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선생님보다는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내 어머니 아버지 형제가 많은데 다 잊어버리고, 일흔이 넘었으니 누나들은 다 갔을 것입니다.

그간 통일교회를 알지 못하고, 지옥 간 사람들이 얼마나 되겠어요? 선생님이 칠십 평생 고생했지만 그 안에 세계 인류가 얼마나 많이 갈 곳을 못 가고 한을 품고 지옥으로 갔겠느냐 이거예요. 그렇잖아요? 백년 사는 것을 중심하고 50억 인류를 보면 50억의 백분지 1입니다. 1년에 5천만 명이 영계로 간다는 것입니다. 백 살을 평균 나이로 잡으면 그렇잖아요. 백년 동안 산다면 1년에 5천만입니다. 선생님이 지금 일흔이니까 40대부터 지금까지, 아니 30년대서부터 들어가요. 지금 40년째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럼 얼마예요? 「20억입니다. 」 20억이라는 사람이 전부 다 지옥 갔다는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회에 대한 사무친 한이 얼마나 큰지 알아요? 난 그거 압니다. 수십 년 동안 선생님이 입이 째지고, 전부 다 피를 흘리면서 우리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 국경을 넘고 뛰쳐가서 호소했을 것 아니예요? 틀림없이 그런 것입니다. 선생님은 탕감길을 가기 위해서 할 수 없이 이 길을 책임진다고 했지만, 여러분들은 왜 입다물고 있느냐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탕감길을 알아요? 참부모님 모시는 이 영광을 세계에 선포하고 다 그래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대단한 거예요. 심각한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