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완성된 개인으로 돌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완성된 개인으로 돌아가라

우리는 내가 얘기했던 원점으로 돌아가야 돼요. 본연의 가정, 본연의 개인…. 거기서 필요한 것이 무엇이냐? 그것은 장자권이다! 알겠어요? 부모권, 왕권, 장자권.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 본연의 아담의 자리, 아담은 하나님에게 속하는 참사랑의 상대로 서 있는 것입니다. 얼마나 귀해요? 일단 참사랑의 존재와 하나 되게 되면 자동적으로 한 몸이 된다구요. 몸 마음이 완전히 하나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인간들이 이것을 몰랐습니다. 역사상에 레버런 문이 처음으로 나타나서 선포하는 것입니다. 통일의 기반이 다른 것이 아닙니다. 통일의 기반은 나한테 있어요, 나! 아무리 다른 데에서 찾아보더라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영원히 찾아볼 수 없는 것입니다.

먼저 여러분이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야 됩니다. 이것을 하나님이 바라는 것입니다. 어떻게 돌아가느냐? 사탄세계의 칸셉이 없어야 돼요. 하나님이 그것을 안 좋아해요. 지금까지 인간들을 이끌고 왔던 자유세계와 공산세계는 망한다구요. 왜 망하느냐? 누가 그렇게 만드느냐? 둘 다 하나님이 컨트롤하는 것입니다.

끝날에 히피 이피들이 왜 나타나느냐? 모든 것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세계도 없고, 국가도 없고, 종족도 없고, 가정도 없고, 부부도 없고, 아들딸의 칸셉도 없습니다. 모든 것을 부정하고 점점 망해 가는 것입니다. 어디서 어떻게 참다운 곳을 발견하느냐? 아무리 세계를 둘러보아도 찾을 수 없습니다. 비참하다구요. 호모섹슈얼, 레즈비언…. 남자가 여자를 거부하고 여자도 남자를 거부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사랑을 찾아볼 수 있어요? 아들딸이 부모를 부정하는 데 어떻게 부모의 종적인 사랑과 하나 될 수 있어요? 어떻게 사랑의 전통을 찾아볼 수 있겠어요? 부모도 아들딸을 부정해요. 거기에는 사랑이 없습니다. 부부간에도 서로가 서로를 부정해요. 거기에서는 모든 것이 다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지옥의 밑창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희망이 없습니다. 아무리 역사가 흘러가더라도 거기에는 희망이 없다구요.

하나님이 이와 같은 세상을 내려다보고 여기 레버런 문을 인간으로 보낸 거라구요. 아무리 많은 핍박을 받더라도, 하나님이 그 핍박하는 것들을 차 버리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의 지식인들이 1주일만 원리 말씀을 듣게 되면 틀림없이 180도 돌아오는 것입니다. 아무리 무장된 사상을 가진 사람이라도 1주일만 듣게 되면 완전히 180도 돌아오게 된다구요. 이것을 시 아이 에이가 부정할 수 있어요? 에프 비 아이가 부정할 수 있어요?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케이 지 비도 인정할 수밖에 없다구요. 지금 소련도 다 인정하고 동구의 위성 국가들도 인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이 모두 레버런 문과 하나 되고 싶어한다구요. 아무리 미국 정부가 반대하더라도 레버런 문은 어디든지 다 갈 수 있다구요. 미국 국민은 회개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희망이 없습니다. 너무나도 교만하다구요.

어제 내가 뉴욕의 42번가에 가 봤다구요. 「43번가입니다. 」43번가라구? 42번가야. (웃음) 그때 내가 내려다봤어요. `우리는 세계에서 일등국의 국민이다!' 하면서 그저 흥청망청하고 있더라구요. 검소한 생활을 배워야 돼요. 그게 살아 남을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내가 지금 책임자들을 교육시키고 있습니다. 나는 돈 걱정을 하지 않습니다. 알겠어요? 나를 보라구요. 어때요? 백인들 같애요? 흑인들 같다구요. (웃음) 레버런 문이 뭘 하는 거예요? 이렇게 새까맣게 되어 가지고…. 처음으로 내가 수산사업을 시작했을 때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 모든 조직들을 다 묶었습니다. 배를 타면 고기를 잘 잡는 어부가 되고, 시골에 가면 일을 잘하는 농부가 되고, 학자들의 세계에서는 논리적인 강연을 할 줄 아는 훌륭한 학자가 되고, 나는 못하는 게 없다구요. 여러분, 그거 잘 알지요? 「예. 」

우리는 본연의 완성된 개인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그러한 본연의 기반이 가정에 있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레버런 문은 다 이루었습니다. 섭리를 다 이루었다구요. 주위에서 많은 반대를 했지만 레버런 문은 승리했습니다. 이제는 고향으로 돌아가야 돼요. 왜? 칠십이 넘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