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사랑권을 넘어서는 자리에서 참사랑이 출발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사탄의 사랑권을 넘어서는 자리에서 참사랑이 출발한다

참사랑이 뭐예요? 이것을 알아야 됩니다. 사탄의 사랑권을 넘어서는 자리에서 참사랑이 출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참사랑을 발견할 수 없습니다. 사탄의 칸셉이 있는 곳에는 참사랑이 없다구요. 그것을 넘어서는 자리에서만이 하나님적인 모든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렇게 내려가는 데는 지옥입니다. 알겠어요? 「 예. 」 이게 원리관입니다. 아무도 부정할 수 없어요.

그래서 예수가 말했다구요. `나를 따라오려거든 여러분들의 부모와 처자와 모든 것을 부정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를 따라올 수 없다. 모든 것을 버려라. 여러분들의 탕감노정을 다 끝내고 나를 따라오라. 그렇지 않으면 나의 제자가 될 수 없다. '고 성서에서 분명하게 지적하고 있습니다. 그게 무슨 말이에요? 그 내용은 간단합니다. 타락한 사랑의 기반을 넘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어요. 나는 이 땅 위에 그런 기반을 닦고 싶은 것입니다. 그러한 기반을 통해서 사탄세계의 사랑이 사라지고 하나님을 중심삼은 사랑세계가 전개되는 것입니다. 이런 것이 메시아의 사명입니다. 알겠어요? 「 예. 」

성경을 읽어 보라구요. 아주 아이러니컬하게 가르쳐 주고 있다구요. 왜냐? 틀림없다구요. 사탄의 사랑을 넘어가야 돼요. 기독교인들이 예수를 아무리 믿는다고 하더라도 사탄의 사랑 기반을 넘어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자신의 처자와 가정 종족 민족, 그리고 국가를 넘어가지 않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그런 것들은 언제든지 사탄의 기반에 연결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 이것을 넘어가야 됩니다. 그것은 돈이나 지식이나 권력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입니다.

사탄의 사랑의 씨앗을 받은 것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은 새로운 씨앗을 받아야 돼요. 이것이 메시아의 핵심 사명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중심삼고….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의 이상세계에 연결될 수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인연을 맺지 못하면 본향 땅으로 돌아갈 수 없다구요. 분명히 알겠지요? 「 예. 」 어느 누구든지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것을 해결해야 하는 것이 숙제로 되어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런 것을 아무도 몰랐습니다. 처음으로 레버런 문이 나와서 명백하게 가르쳐 주게 되니까 여러분이 확실히 알 수 있게 되는 거라구요.

참부모의 고향이 어디예요? 북한 땅이에요, 북한 땅. 어떻게 김일성을 굴복시킬 거예요? 그것은 힘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동적으로 굴복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항상 나와 연결되어 있다구요. 김일성으로부터 선물도 많이 받았습니다. 시 아이 에이도 모른다구요. 알겠어요? 한국의 중앙정보부도 모른다구요. 여기에도 세 개나 있다구요. 이런 거…. (박수) 거기에 내가 다섯 번이나 사절단을 보냈습니다. 알겠어요? 서구세계의 유명한 지식인과 정치인들을 다섯 번이나 보냈다구요. 이제는 김일성도 문을 열고 `제발, 레버런 문! 여기서 환영할 준비는 다 되어 있습니다. 어떻소? ' 그래서 나는 `중국과 소련의 고르바초프가 내 말을 잘 듣고 있으니까 너는 그 쪽의 말을 들어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하는 거예요. 이것은 칸셉이 아닙니다. 「 사실입니다. 」 (박수)

참부모가 사탄 편을 청산해서 천주적인 기반을 다시 찾는 것입니다. 거기에서는 사탄이 설 곳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그것이 결론적인 원리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레버런 문을 반대하고 통일교를 반대하게 되면 그대로 넘어지고 맙니다. 이제부터는 지금까지 믿지 않던 사람들도 믿게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