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익사상이 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9권 PDF전문보기

두익사상이 뭐냐

그래, 오늘 말씀이 두익사상과 하나님의 사상입니다. 그럼 두익사상이 뭐냐? 두익사상이 뭐냐?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과 혈통을 못 이루었어요. 아시겠어요? 반대받았습니다. 머리가 없습니다. 그때 그 자체가 하나님은 왼쪽에 서고, 사탄이가 바른쪽에 선 상태였습니다. 그러니까 이걸 역사과정에 돌려놓아야 된다구요.

이런 길을 걸어오면서, 나라를 중심삼고 역사적으로 가정서부터 나라까지 그렇게 싸워 나오는 것입니다. 나라 중심삼고 비로소 주인을 맞는 것입니다. 나라 주인 만들어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과 혈통을 중심삼고, 일족이 섰더라면 사탄세계는 없는 거예요. 그 하늘나라를 중심삼으면 그 나라를 칠 수 있는 사탄이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로마는 자동적으로 준비된 모든 동양권 종교, 동양이 지금 종교권에서 주도적 역할을 하고 있지 않아요? 잘못함으로 말미암아 이렇게 됐습니다. 이것이 예수시대에 와 가지고 살아 있는 예수가…. 우익이 어딘지 알아요? 유대교입니다. 아시겠어요? 좌익이 되어야 할 것은 이스라엘 나라입니다.

나라를 잃어버린 예수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여기서 두 판이 싸우는 것입니다. 예수를 중심삼고 싸우는데 왼편 강도는 '네가 하나님의 아들이면 내려서 날 구해 달라' 했고, 오른편 강도는 옹호했지요? 세 강도가…. 하나는 바라바입니다. 이것이 역사상에 새로 심어졌기 때문에, 죽음으로 말미암아 심어졌기 때문에 삶으로 말미암아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것이 역사시대를 거쳐 가지고 기독교문화권과 물본주의, 유물사관으로 돼 가지고 민주세계와 공산권세계가 되어서 예수가 재림 부활할 수 있는 재림시대가 옴으로 말미암아, 죽었던 예수가 살아와 가지고 뭘 해야 되느냐? 오른편 강도가 죽어서는 안됩니다. 살려 줘야 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왼편 강도 살리고, 그 다음엔 바라바권도 자리잡아 줘야 되는 거예요, 바라바. 바라바권이 지금 회회교라구요. 이스라엘을 통째로 점령했잖아요? 이것은 사탄 편적 종교를 대표하는 거예요, 상징적으로. 이것을 상징적으로 탕감해야 돼요.

통일교회 문선생이 지금까지 왜 미국에 간 줄 알아요? 미국을 중심삼고…. 미국은 우익 대표입니다. 내가 살아 있는 한 우익을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 대통령과 미국 교회의 방향을 내가 잡아 주는 것입니다. 죽지 않고 살게끔 하나 만들어 가지고 좌익을 수습하는 것입니다. 좌익도 살려 줘야 돼요. 아시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공산주의 해방을 위해 지금까지 수십 년 세월을…. 중공에 손댄 지 34년이 됐습니다. 34년 전부터 지하운동을 시작했어요. 소련에 손댄 지가 22년 됐어요. 위성국가라든가…. 수십 년 역사를 거쳐 나오면서 이들을 요리하기 위한 준비를 해 왔어요. 좌익을 살려 주고 우익을 살려 줘 가지고, 그 다음엔 회회교권을 살려 줘야 돼요. 그게 강도지요? 그 전부 지옥 가는 거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회회교권을…. 이번 8월까지 세 나라를 교육해야 돼요. 그래서 시리아, 예멘, 이집트의 회회교 최고 지도자, 그 나라의 로마 교황과 같은 사람들을 중심삼고 그들의 제일 가까운 측근자들 데려다가 40일 교육시켜 가지고 유대 나라가 자기들의 원수가 아니란 것을 알게 됐어요. `기독교가 우리 원수가 아니구나!' 이걸 교육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소생·장성·완성,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인데, 제1 이스라엘 나라가 유대 나라고, 제2 이스라엘 나라가 미국이고, 제3 이스라엘이 한국이 돼야 할 텐데, 제3 아담 자리에 선 그분은 제1 실수, 제2 실수를 다 탕감해야 되겠기 때문에 예수의 해원성사, 아담의 해원성사를 다 해 가지고 승리권을 가져 가지고, 머리 없던 여기에 머리를 달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종적인 기준의 축이 없는 세상에, 횡적으로 중요시하는 이 세상에 축을 세워 가지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돌아서게 될 때에 반대하는 게 없다구요. 오른편 강도도 돌아서고, 왼편 강도도 돌아서고, 그 다음에 바라바도 반대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