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에는 하나님 소유로 돌아가야 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9권 PDF전문보기

끝날에는 하나님 소유로 돌아가야 된다

그래, 끝날에 기독교를 중심삼고 만국을 통일한 것은 그 뜻입니다. 하나님의 소유가 못 되고 사탄 소유가 됐으니, 소유권 이전이라는 말을 중심삼고 볼 때에 하나님 소유로 돌아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안 돌아갔기 때문에 그걸 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끝날에 여러분도 그렇습니다. 종적으로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완성이 3단계로 내려왔는데, 이 3단계 내려온 것을 종적으로 탕감하기 때문에, 구약시대는 무엇에 해당하느냐 하면 여러분의 물질에 해당하는 겁니다. 알겠어요? 「예.」

신약시대는 아들이 희생한 거예요. 구약시대는 물질이 희생했는데, 그것은 아들이 올 길을 개척하기 위한 것입니다. 아들이 와서 희생한 것은 부모가 올 길을 개척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땅 위에 참부모의 이름을 가진 통일교회 문선생이 와서 사십 평생, 칠십 평생을 고생한 것은 하나님을 모시기 위한 것입니다. 하나님이 이 땅 위에 내려오지 않은 것은 축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모시기 위해 핍박을 받고 지금까지 생애를 거쳐온 것입니다.

이와 같은 기준을 대표한 통일교회 기준이 섰기 때문에 하나님을 모신 여러분 가정은 부부가 자기 소유가 아닙니다. 또 아들딸이 자기 것이 아닙니다. 소속한 만물이 자기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소유는 전부 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생겼기 때문에 이것을 하나님 앞에 돌려보내야 됩니다. 여러분이 주인이 돼서는 안됩니다. 아시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끝날에는 자기가 제일 사랑하는 것이 원수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에 네 집안 식구가 원수라는 말을 하게 된 것입니다. 그게 아무 때나 있는 게 아니라 한 때, 끝날에 돌아갈 그때를 두고 말하는 것입니다.

돈이 좋았으면 돈이 원수요, 남편 앞에 중독자가 됐으면 남편이 원수요, 아내 앞에 그러면 아내가 원수예요. 그렇기 때문에 끝날의 남자나 여자는 전부 다 두 남자 두 여자 이상을 접하게 돼 있습니다.

주인이라고 정할 수 없는 그런 환경에 몰려 들어가는 거예요. 지금 그렇잖아요? 미국에 가게 되면 색시들 바꿔 자기 위한 운동이 나날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거 왜 그러냐 하면 돌아가기 쉽게 하기 위한 거라구요. 이걸 다 알아야 세상만사 요지경을 전부 수습할 수 있는 것입니다. 훤하니 알고 살아야 답답하지 않지요.

우리 같은 사람은 이대로 살지도 못해요. 보라구, 말이 얼마나 빠른가. 말 빠른 사람이 성격이 급하고, 성격 급한 사람이 분석력이 예리하다 이거예요. 말 빠른 사람 중에 머리 나쁜 사람이 없다구요. 대개 사기형이 될 수 있는 소질이 많지요. 정말이라구요. 사기형 소질이 많으니 사탄 왕을 녹여낼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날 잡아서 하나님이 잘 써먹는 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