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의 사명은 혈통 전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9권 PDF전문보기

메시아의 사명은 혈통 전환

그러면 어느 시대에 와 가지고 일이 해결되느냐? 문총재로 말미암아!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생겼던 좌익 우익과 삼파전이 벌어진 걸 비로소 여기서 부활할 수 있는 재림시대를 맞아 왔기 때문에, 아담 완성의 참부모가 나타남으로 말미암아 우익을 수습하고 좌익을 해방해 가지고 전부 돌아서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돌아서게 될 때, 반대가 안된다 이거예요.

그래, 세계의 학자들, 최고 종교 지도자, 최고 정치 지도자들을 중심삼고 이걸 돌려놓는데, 28일 뱅퀴트(만찬회)에서 이런 내용을 추려 가지고 얘기할 것입니다. 혈통 전환이 이렇게 어려웠다 이거예요. 아시겠어요?

그러면 전세계가 앞으로 어떻게 되느냐? 문총재가 뭐냐? 새로운 하나님으로 말미암은 생명의 씨를 이어받고 온 대표자가 참부모란 사람이다 이거예요. 그것이 메시아가 다시 와서 심어야 할 사명이라구요. 그럼 메시아의 사명이 뭐냐?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에 의한 생명과 혈통을 이어받게끔 만민 앞에 전부 가르쳐 주는 것이요, 그 주류가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인 것입니다. 비주류는 전부 다 접붙여 가지고 축복을 받아야 돼요.

세상을 보게 되면 기성가정이 있습니다. 이건 제멋대로 타락한 가정입니다. 그 다음에 요 중간은 뭐냐? 예수님이 약혼식만 했지, 결혼을 못했습니다. 아시겠어요? 그래 가지고 2천 년 동안 별의별 얄구스런 놀음을 다 했습니다. 신랑 신부 다시 만날 때까지 역사적 과정에 더럽혔던 그 모든 남녀들이 결혼을 이루지 못하고 사랑에 신음하며 살고 있다는 거예요. 3세는 뭐냐면 처녀 총각이에요. 이것을 수습하기 위해 부모 되시는 분이 오셔야 되고, 이걸 받을 수 있는 길을 만들어야 돼요.

통일교회 36가정이라는 것은 아담 가정을 중심삼고 열두 가정, 그 다음에 노아 가정을 중심삼고 열두 가정, 아브라함 가정을 중심삼고 열두 가정, 이렇게 3단계입니다. 이와 같이 통일교회 36가정의 세 형(形)은 자기 멋대로 결혼한 사람, 그 다음에는 중간 패, 처녀 총각, 이렇게 돼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배경을 엮어 가지고 역사적 해결을 위한 주류사상, 조상 체계를 갖추어 가지고, 세계에 퍼질 수 있는 모든 주류를 다 갖추어 가지고 이제는 세계가 반대하지 않는 때에 들어온 것입니다. 남북이 갈라진 이북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