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9권 PDF전문보기

결혼하는 이유

왜 결혼해요? 「사랑 때문에 합니다.」 사랑해서 뭘 해? 하나님을 점령해요. 하나님 점령해서 뭘 해? 천하가 내 것 되는 거야. 사랑에는 상속권이 있는 거예요. 하나님도 내 것이 되는 거예요. 하나님 가시는 데 내가 갈 수 있고, 하나님과 같이 동거 동참할 수 있는 상속권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이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 특권적 권한을 여기서 사인만 하면 천하가 왔다갔다합니다. 알겠어요? 사랑의 사인만 오케이 하게 될 때는 저 하늘땅이 왔다갔다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은 왜 하느냐 하는 문제를 몰랐습니다. 결혼하는 첫째는 주인 되기 위해, 주인의 권한을 사랑을 통해서 찾는 것입니다. 여자 것의 그 주인이 여자가 아니라구요. 남자입니다. 남자의 주인은 여자입니다. 늘어진 그것의 주인은 여자라구요. 그럴 때는 여자들은 눈 감아요. (웃음) 왜 웃노? 타락한 혈족이기 때문에 웃는 거야. 거룩한 얘기라구요.

왜 결혼을 해요? 「사랑 때문에 합니다.」 나는 반쪽밖에 안되기 때문에 나머지 반쪽을 점령함으로 말미암아 완전한 주인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무엇으로 말미암아? 사랑으로 말미암아. 그런데 반쪼가리밖에 안되니 이거 서로 엮어서 도적질 못하게 묶어 놓은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의 그 늘어진 3형제 자리는 색시 것입니다. 그거 주인이 색시인데, 색시 것을 갖다가 마음대로 쓰는 것이 도적놈이지 별거 있어요? 천지 대법을 어기는 것은 주인의 도리를 망치고, 부모의 도리를 망치고, 스승의 도리를 망치는 것입니다. 그 자리는 뭐냐 하면 생명의 왕궁입니다. 생명의 기원지입니다. 사랑의 왕궁입니다. 혈통의 왕궁이에요. 그걸 함부로 했다는 것입니다. 자기들이 그거 갖고 있어요, 안 갖고 있어요? 생명의 왕궁에 절반을 점령하고 있지요? 「예.」 이 우주에 사랑의 왕궁을 절반 점령하고, 우주에 이 모든 역사적 천년만년을 전부 다 내가 지금 쥐고 있는 것입니다. 상속권, 혈통적인 상속권이 있는 것입니다. 그 절반이 안되니 비로소 갖다 앉아 가지고 나 하나를 완전히 두리두리 묶는 것이 사랑입니다.

사랑이 전부 다 통일하기 때문에 그것을 함부로 쓰면 천하가 녹아나는 것입니다. 천지가 망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지어서 하는 얘기가 아닙니다. 사실이 그렇다구요. 이걸 몰랐다는 거예요. 이런 것을 전부 다 천신만고 끝에 알고 보니 그렇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진리가 있는 것을 모르고 찾으러 다녔으니 얼마나 기가 차요? 하나님이 딴 데 계시는 것이 아니고 여기 계신다구요. 사랑 뒷골목에 앉으면 여기에 다 들어와 앉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감싸야 됩니다. 손을 이렇게 해 가지고…. (웃음) 안전지대에 갖다 놓았지요?

남녀가 사랑할 때 입을 먼저 맞추지요? 입을 먼저 사랑해야 됩니다. 입은 만물을 대표합니다. 만물을 대표해서 입으로 먹고 사는 거라구요. 사람이 성장하려면 음식을 섭취해야 됩니다. 크게 된 동기가 입에 있는 것입니다. 입 맞추면 만물을 사랑했다는 조건이 성립되는 것입니다. 입이 소생이라면 가슴은 장성이요, 사랑의 기관은 완성입니다. 그건 세상이 거꾸로 내려가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올라가 있는 줄 알았지만, 내려가기도 해요. 내려가는 이치가 없으면 올라가는 이치도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는 받고 남자는 주어야 돼요. 왜 웃노? 타락성이 농후하기 때문에 웃는 것입니다. 천지의 이치를 푸는데 왜 웃어요? 천지가 심각한데 웃는 것은 전부 다 바람기가 많다는 얘기지요.

그래서 여자들은 남자의 품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듬직한 게 좋다구요. 또 남자들은 여자의 가슴이 푹신푹신한 것이 좋지, 쿠션처럼? (웃음) 웃을 게 뭐 있어요? 다 알고 있잖아, 쌍것들아. 그것 중심삼고 우리 조상들도 천년만년 살고 하나님도 그거 붙들고 살려고 하다가 틀어졌으니 지금 야단 아니예요? 마찬가지라구요. 누구한테 배우겠나? 하나님한테 배우지요. 통일교회 패들도 선생님한테 배우고, 선생님이 이렇게 설명하니 만큼 다 그렇게 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왜 입맞춘다구요? 「만물을 사랑했다는….」 한번 쓰윽 입맞춤으로 말미암아 만물이 좋다 하는 것입니다. 또 가슴은 산과 마찬가지입니다. 여자의 젖가슴은 한국 산과 같이 오래 된 산입니다. 산야와 마찬가지입니다.

그 다음에 그 아래는 샘과 마찬가지입니다. 여자의 음부는 생수를 뜻합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그것이 요사스러운 표적이 되고 상징이 된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 어디 가든지 쌍소리는 통일이 돼 있습니다. 그것이 제일 나쁜 것이 되지 않았어요? 천하를 망치게 한 것이 그것입니다. 본래는 거룩한 것이었는데 나쁜 것이 되었습니다. 모세가 법궤로 지은 것을 지성소라 하였는데 그것은 직살맞았지만, 하나님의 지성소로 지은 이 거룩한 것을 맞을 때는 직살만이 아니라 이 세계가 굴러 떨어지는 것입니다. 악마는 하나님의 사랑의 왕궁과 생명의 왕궁과 혈통의 왕궁을 유린했습니다. 이게 말뿐이 아니라 사실입니다. 사실이 아니면 내가 고생을 안 해요. 이것들 전부 꿰매 주기 위해서 얼마나 고생했는지 알아요? 누더기 보따리들 흘러가는 똥바가지 되라고 이 놀음 하는 거 아니예요. 알싸, 모를싸? 「알싸!」

사람이 어떻게 태어났느냐? 사랑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남자 여자가 왜 결혼해야 되느냐? 주인의 자리를 찾아야 되겠기 때문입니다. 더 나아가 내 주인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현 좌현, 이것을 찾은 동시에 상현 하현, 전현 후현, 이것이 완비됨으로 말미암아 세상 어디에 갖다 놓더라도 사랑을 중심삼고는 안 맞는 데가 없는 것입니다. 어디든지 딱 맞는다는 거예요. 그래서 사랑 가진 사람은 동서남북, 전후좌우, 어디든지 환영합니다. 그래, 선생님을 다 좋아해요? 「예.」 선생님한테 아침 한나절 욕먹고도 좋아해요? 「예.」 그곳에서 사랑의 본질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번에 통일교회의 세포 번식을 해야겠어요. 통일교회는 아무리 쪼개더라도 더욱 발전하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소나무가 되게 돼 있지, 포플러 나무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욕을 해도 푸른 빛이 없어지지 않아요. 소나무가 계절이 바뀐다고 푸른 빛이 없어지나요? 여름이나 겨울이나 한결같지요. 욕을 먹어도 사랑의 세계는 소나무처럼 변함이 없습니다.

자, 고향에 돌아가서 이제 어떻게 돼야 하느냐? 어머니 아버지 일족을 데리고 참사랑을 가르쳐 주라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어떻게 사느냐? 일족이 전부 다 아담의 가정에 돌아가니까 장자권 회복이다 이겁니다. 조상 가운데서 내가 비로소 1대조가 되는 것입니다. 첫 장손으로 태어났다고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이젠 아담의 조상이 아닙니다. 고향 돌아가서 아담 대신 왔다 할 때는, 가문에 많은 선조가 태어났지만 장손으로 태어난 것입니다. 하늘 아래 이 동네에서 내가 처음 태어났다고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할아버지들이 있고, 무슨 대학 학박사, 무슨 장관들 많지만 여러분들 내 말 들어야 된다 이겁니다.

아담 해와가 성장해서 결혼하니 가정이 생겨났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 가정에서 역사 이래 최초로 부모가 생겨났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부모 되는 길이요, 참부모 되는 길입니다. 아담 해와가 없었다면 인간세계와 하늘나라의 세계가 생겨나겠어요? 왕궁의 기원이 아담 해와 가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 가정은 왕궁을 대표한 그런 가정이라는 것입니다. 3년전부터 얘기했지요? 장자권 복귀, 그 다음엔 부모권 복귀, 그 다음엔? 왕권 복귀입니다. 문총재가 세계의 왕이 돼 보겠다고 그러는 게 아닙니다. 왕권이 본래 어디서부터냐 하면, 하늘로부터 나오는 것입니다. 그 왕권을 땅 위에 계승할 자가 누구냐? 아담 집입니다, 아담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