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전통을 남기면 천국 가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전통을 남기면 천국 가게 돼 있어

여기는 절대적입니다. 그것이 만약에 사랑길이 다시 가게 된다면 플러스와 플러스가 되어 가지고 반발되게 돼 있습니다. 딴 여자를 품을 수 없고, 딴 남자를 생각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 작용이 자동적으로 벌어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플러스 마이너스가 이러한 보호적 자연심이 있는 거와 같은 작용을 느껴 가지고 자기 스스로의 보호의 노정을 변함없이 원칙에 따라 가게 되면 누구나 참사랑의 전통을 남기고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전통을 남기게 되면 천국은 누구나 다 가게 돼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인간 똥구뎅이가 돼 가지고 전부 다….

이걸 누더기판에서 꺼내 가지고 꿰맨 옷이라도 전부 다 꿰맨 자리가 보이지 않게끔 다시 해 가지고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게 보호해 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도 저나라에 가서 또 교육받아야 돼요.

그래, 선생님의 말씀이 사실이라면, 악마의 피는 원수입니다. 원수의 피를 받았습니다. 악마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의 간부입니다. 문총재가 나와 이런 인류의 모든 숨겨진 비밀을 폭로시키고, 지금까지 믿지 않는 환경에 있어서의 핍박을 받아 온 것입니다. 아침 해가 누가 올라오라고 해서 올라오는 게 아닙니다. 자기가 올라오다 보니 이제는 중천에 있게 돼 가지고 산꼭대기 높은 곳, 깊은 곳까지 다 비출 수 있기 때문에 춘하추동 사시사철 지금이 어느 때라는 걸 알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통일교를 반대할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가는 것입니다.

기성교회 패들 두고 보라구요. 여러분들이 종족적 메시아 사명을 딱 해 가지고 전통만 세워 보라구요. 이웃 사촌들이 전부 다 기성교회 쫓아내는 것입니다. 손 안 대고 추방해 버리는 것입니다. 싸우지 않고. 알겠어요? 여러분들, 우리가 하는 게 아니라구요. 가만 두어도 `이 녀석 너 과거에 이렇게 옳은 사람을 반대했지?' 하면 뭐라고 할 거예요? 모든 걸 교리적으로 의논해 보자 이거예요. `네가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알아?' 아무리 무식쟁이라도 반대하고 총칼을 부려서 입힌 피해는 국법이 있는 한 손해배상 청구하면 그것을 안 물 수 있어요? 말도 말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