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가 지상에 와서 찾아 이루어야 할 것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메시아가 지상에 와서 찾아 이루어야 할 것들

인간세계에 하나님이 다시 하나님의 사랑적 인연 내용, 원리결과주관권과 직접주관권을 전부 다 완성할 수 있는 남성적 대표, 하늘나라의 뜻을 알고, 하나님의 뜻을 알고, 사탄의 뜻을 알고, 아담이 알지 못했던 자리에서 타락했던 것을 알고 넘어설 수 있는 자리에 하나님의 사랑권을 대표해 가지고 인간세계에 대표적으로 보낸 사람이 있는데 그가 메시아입니다. 알겠어요? 구세주가 무슨 구세주냐? 사랑의 전통과 도리를 세우기 위한 주인이다 이거예요.

이 역사시대에 인간세계가 잃어버린 게 뭐냐 하면, 참사랑의 주인의 자리입니다. 참사랑의 주인의 자리에 있으면, 주인집에는 주인이 있고, 주인의 아들딸이 있고, 주인의 아내가 있고, 다 그렇잖아요? 참사랑을 중심한 가정을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예수님은 이 땅 위에 와 가지고는 신부를 찾고, 아내를 찾아야 되고,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완성적 부부가 돼야 되고, 그 다음에 완성적 가정을 이루려면 자녀가 있어야 된다구요. 아담 가정에 하나님의 손자가 없었지요? 이것을 재차…. 하나님의 참된 사랑을 중심삼은 가정의 기반 위에 하늘의 황족적 가정이 생긴다 이거예요.

그러므로 아담은 이 땅에 있어서 장자 중의 장자를 대표한 남편이고, 해와도 장녀 아니예요? 장자 장녀가 결혼식 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부모가 되니 역사시대에 장자 참부모, 대표 참부모, 여자 대표 참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그게 뭐냐 하면 왕의 자리요 왕녀의 자리입니다. 가정왕국에서의 왕의 자리입니다. 가정을 확대한 것이 나라 아니예요? 이 가정들을 연결시켜 가지고 나라가 되면 그 나라의 대표자 자리에 앉을 아담 해와라구요. 안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 해와 자체는 전부 다 장자권 대표자요, 부모권 대표자요, 그리고 왕권 대표자입니다.

그런데 그런 가정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여러분은 복귀노정에서 인류의 부모를 인간들이 죽인 것을 탕감복귀해야 돼요. 사탄이 용서받으려면 오시는 재림주 앞에 모든 책임을 지고 십자가의 자리에 몰려 나야 되는 거예요. 개인적 십자가, 종족적 십자가, 민족적 십자가, 국가적 십자가, 세계적 십자가…. 세계적으로 반대를 받아야 돼요. 기독교문화권이 환영을 했으면 말이에요. 그런 고통이 필요 없어요.

세계 전체 가인 아벨권으로서의 미국과 미국 교회가 통일교회를 받들었더라면 선생님을 통해서 미국과 미국 기독교회가 합해 가지고…. 신교 구교가 그 자유세계의 통일적 권한을 가지면 신교 구교 통일하는 거 문제없다구요. 그것을 설득할 수 있는 내용을 우리 통일교회는 다 갖고 있는 거예요. 그런데 전부 다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그 모든 아담의 실패도 누가 탕감해야 되느냐 하면, 기독교에서 할 수가 없고, 할 사람이 없다 그거예요. 알겠어요? 누가 하는 거냐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