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을 겪는 가운데서 찾아 세운 4대 명절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시련을 겪는 가운데서 찾아 세운 4대 명절

어머니가 그런 입장에서 잘 안 나왔다면 세상에 통일교회 선생님의 역사가…. 그 여편네들이 먼저 들어왔다고 어머니보고 내려가라고 하는 것입니다. 어머니 쫓아내려고 하는 것입니다. (웃음) 여러분 축복가정을 그런 길을 걸어 나왔어, 이놈의 자식들아! 왜 그런 놀음을 해야 되느냐? 이건 역사시대의 모든 것이 부모님이 그렇게 해 가지고 나서야 돌아서 가기 때문에 탕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통일교회에서 하나 고마운 것이, 사탄 편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영계를 통해서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것입니다. 3분의 2는 하늘 편이고, 3분의 1은 사탄 편입니다. 사탄역사 하기 전에는 3분의 2가 사탄 편이고, 3분의 1이 하늘편이었는데, 반대가 되는 것입니다. 까꾸로 되는 것입니다. 3분의 2가 무슨 편? 「하늘 편!」 3분의 1이? 「사탄 편!」 그러니까 정신만 똑똑히 차리면, 기도를 하게 되면 알지요. 그런 놀음을 거치면서 부모의 날로부터 자녀의 날, 만물의 날, 하나님의 날까지 전부 다 찾아 세운 것입니다.

하나님의 날을 찾은 다음부터는 도약을 해 나온 것입니다. 어머니의 일대 시험기간입니다. 하늘을 위한 그런 기대를 넘어서 가지고 하늘의 역사를 세울 때까지 어머니의 심정적 십자가가 있는 것입니다. 남편을 사랑할 수 있는 그 사랑의 모든 것을 받으려니 이건 뭐…. 그렇지 않아요? 본연의 아담이 사랑의 역사를 통해서 얼마나 상처를 받아 나왔어? 사탄세계의 법이 있다는 거야, 이게. 본연의 아담을 복귀하기 위해 전부 다 대표적인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해와는 이 모든 상처를 전부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 불평을 하지 않고 절대 복종하며 넘어가야 하는 것입니다. 갈 길이 한 길밖에 없어요. 선생님 발자국을 따라 넘어가야지, 자기 멋대로 갔다간 여지없이 무너지는 것입니다.

그런 세계적 담을 헐기 위해서는, 아담 해와의 곡절을 풀기 위해서는 그런 길을 가야 하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들이치는 원인이 거기 있는 것입니다. 원인이 없는 게 아닙니다. 그런 시대적인 역사를 거쳐 나왔기 때문에 오늘날…. 이런 것을 중심삼고 싸운 것을 알지 못하는 녀석들이 선생님이 뭐 세례 요한이고 뭐 어떻고 한다구요. (녹음이 잠시 끊김)

그러니까 선생님은 근본적으로 달라요. 그런 사랑문제를 초월하지 못한 사람은 사탄을 영영 못 넘어간다고 본 것입니다. 이것을 못 벗어난다고 본 것입니다. 하늘의 길을 가기 위해서는 자기 아들딸을 넘어 자기 처자와 일가를 넘어서 가지고 사탄세계의 장자들을 개인으로부터 세계권까지 사랑하고 나서야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탄은 자신만만했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아담이 가는 길 앞에, 아담이 하나님의 명령을 받았을 때 땅에서 동무가 있었나? 친척이 있었나? 없었어! 이런 등등 해 가지고 가정에서…. 가정에서 십자가를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세계적으로 반대한 것입니다. 공산당이 전부 반대하는 것들도 색마니 뭐 어떠니….

그러니 하나님이 전부 변명하려면…. 변명 한번이나 했나? 변명하지 않고 기반 닦아 나온 것입니다. 기반 닦아 나오게 될 때 우리 통일교회 사람들이 피해를 봐 가지고 그거 다 해결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