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가 이루어지는 곳은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복귀가 이루어지는 곳은 가정

이제 탕감은 조건 가지고는 안된다 이거예요. 조건이란 것은 사탄세계에서 싸워 나올 때에나 필요한 것이지, 사탄세계의 완전한 판도를 계승받을 때에는 조건이 필요 없습니다. 그 기준에 맞는 완전한 자격을 갖추지 않으면 계승을 못 받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조건이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참부모의 사랑과 완전히 하나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기준에 있어서 몸 마음이 참사랑으로 하나 되고, 부모가 하나 되어서 자기하고 자기 어머니하고 하나 되고, 아담 해와하고 참부모가 하나 되어 가지고 하나님과 하나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3대권이 생기는 거예요. 심정적 3대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 사랑, 참부모 사랑, 그 다음에는 참부부 사랑입니다. 그렇게 되어야 인간세계에 비로소 착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런 자리를 거쳐 나가야 된다구요. 그러니 그 자리는 완전한 하나님의 사랑과 참부모의 사랑과 자기 몸 마음이 하나 되고, 부부가 완전히 사랑해서 하나가 되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단계로는 3단계입니다. 요걸 갈라 놓아 수(數)로 하면 6수고, 이걸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사랑의 수는 7수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7수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이렇게 보게 될 때 이것을 종적인 것과 횡적인 것으로 표시한다면 종적인 것은 이렇게 표시하고, 횡적인 것을 이렇게 표시한다면 연결시키는 전체를 중심삼고 볼 때,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입니다. 일곱이 중앙입니다.

왜 참사랑이 중심이 되느냐? 참사랑을 모두 거쳐야만 구형적 표면이 완전히 존재할 수 있는 것입니다. 모든 우주의 표준으로서 나타날 수 있는 거라구요. 이것이 찌그러지게 되면, 이 표면이 찌그러진 것은 표준이 못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구형의 중심은 이 상대적 모든 힘이 보이지 않는 중심을 통해서 전부 다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그와 마찬가지로 이 3단계를 주욱 벌려 놓으면 4각이 되지만 이게 돌다 보니 구형이 되는 거예요. 3단계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아담 해와 이렇게 사위기대를 주욱 쌓는 것입니다. 그 자리를 거쳐 나와야 할 때라는 것입니다. 영원을 두고 저나라에 가서라도 그곳은 맞추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복귀입니다.

아들딸이 하나 되어 어머니와 하나 되고, 아버지와 하나 되어야 비로소 하나님, 종적인 부모를 모실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야 될 것 아니야? 반대로 복귀라구요. 아들딸이 되어 가지고 어머니를 중심삼고 부모를 , 아담 해와의 자리를 중심삼고 하나님과 하나 되어야 복귀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어디서 이루어지느냐 하면 가정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게 마지막 급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데 가정을 중심삼고 보게 되면 장자권, 차자권이 거꾸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거꾸로 되었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바른쪽에 가야 되는데 왼쪽에 섰고, 사탄이가 오른쪽에 섰다는 것입니다. 본래는 그게 아닙니다. 그렇잖아요? 그러니 그것을 바꿔쳐야 되는데 어디에서 바꿔치기 하느냐? 나라에서 바꿔치는 것이 아닙니다. 맨 나중에는 가정에 가서 바꿔쳐야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 섭리가 그래요.

여러분 종족적 메시아라는 것이 무엇이냐면, 가정을 중심삼고 바꿔치기 하는 것입니다. 바꿔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지금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는 타락한 부모가 되어 있습니다. 이걸 여러분이 예수님과 같은 완성한 자리에 들어가서 타락한 아담 해와의 타락한 어머니 아버지를 바꿔쳐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여러분을 전부 다 반대하지 않았어요? 원수들이지요. 이걸 가정을 중심삼고 영의 자리에 가서 바꿔치기해 줘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아담 가정에 들어가 가지고 여러분이 그걸 교육해야 돼요. 이제 앞으로 자동적으로 여러분이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3단계로 보는 것이 두 번째거든. 이 두 번째를 중심삼고 모든 것이 전부 다 실현되어져야 된다구요. 아담 해와로부터 두 번째에 전부 다 이렇게 된 것과 마찬가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