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중심삼고 희생하고 투입하는 사람이 주류의 자리에 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중심삼고 희생하고 투입하는 사람이 주류의 자리에 서

오늘날 똑똑한 젊은 청년들이 자기를 투입하지 않겠다고 하면 망국지종이 되는 것입니다. 똑똑한 사람 중에 따라가는 사람 있어요? 교수, 변호사들 말이에요, 그저 잇속에 밝아져 가지고 자기를 투입하려는 사람 있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전부 다 자기 이익을 취해 가지고 별의별 모든 것을 유용해 가지고 나라를 이용해 먹고 다 그렇지요. 그 후손은 끊어지는 것입니다. 주류에 설 수 없기 때문에, 주류가 없기 때문에, 주류를 따라갈 수 있는 길이 이렇게 되어 있는데 다른 길로 나가면 아무리 봐도 이게 잘리기 때문에 미래에 연결되지 않아요. 그러나 주류에 서게 된다면 언제나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래, 문총재 같은 사람은 말이에요, 주류에서 살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일생을 도박장에서 도박자와 같이, 투기장에서 투기자와 같은 놀음을 해 나왔지만 망하지 않았습니다.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되는지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거예요. 알겠지요? 「예.」 가정을 위해 사는 것보다 나라를 위해 살아야 돼요. 왜? 하늘로 보게 될 때 부모들, 형제들을 가진 가정과 같은 가치를 가진 것이 몇 천 배, 몇 만 배를 지닌 것이 나라기 때문에 나라를 위해서는 우리 가정을 투입하는 것이 도의 길이에요, 도의 길.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지금 여러분들을 희생시키지요?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 종족을 위해서 축복받은 가정을 희생시키는 것입니다. 투입시키는 것입니다. 왜? 주인 삼기 위해서. 맞아요, 안 맞아요? 그것이 그렇게 안되면 내 목을 쳐! 많이 투입한 사람이 주인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것이 뭐냐 하면 눈물과 피와 땀입니다. 내가 계속해서 투입할 수 있는 것은 이 이상 없습니다. 늙어 죽더라도, 죽을 시간에도 눈물은 마르지 않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혼하는 그 순간에 모든 지체는 전부 다 말라 빠졌지만 사랑하는 아들이 웃으면서 오기를 바라는 부모의 눈에는 청춘시대와 마찬가지로 더 심각한 눈물이 그치지 않고 흐르는 것입니다. 피가 마르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침이 마르는 거예요. 물이 다 마른다구요.

그래, 피땀 흘린다는 말이 있지요? 피와 땀과 눈물, 눈물을 많이 투입하는 사람이 효자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눈물이 날 때는 참고 그것을 완전히 뿌려 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눈물 알지요? 피땀을 흘리는 것입니다. 피땀 알지요? 그것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상대세계에 내가 바라는 이상적인 인격을 바라는 것입니다. 눈물과 피와 그 다음에는 굶어 가면서 피를 팔아 가면서 민족을 살리겠다고 투입하는 무서운 사람들입니다.

통일교회 사람들은 이 개척시대에 피를 판 사람이 많아요. 그거 알아요? 그들은 그렇게 피를 팔고 다 고생을 했지만, 또 고생시키려고 해요. 마을에서 고생했으면 군에 가서 고생하라고 하고, 군에 가서 고생했으면 팔도를 누비며 고생하라고 하고, 그 나라에 있어서는 세계에 나가 고생하라고 하고, 세계에 가서는 영계에 있는 하나님까지 전부 다 해방하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자, 그 사람이 망하겠나, 흥하겠나? 그 사람이 설 자리가 어디겠어요? 영원한 세계에 투입하는 투입의 대장이 되고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그 하늘세계의 하나님 앞에 간 사람들이, 하나님 닮아서 많이 투입했다는 사람들이 하나님 앞에 멀리 서겠나, 가까이 서겠나? 「가까이 섭니다.」 위해서 투입한 사람, 사랑을 중심삼고 투입한 사람은 하나님 앞에 있어서 만국을 치리할 수 있는 주류의 자리를, 개인적 주류, 가정적 주류, 종족적 주류, 민족적 주류, 이 길을 통해서 왕래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을 받아서 태어났지요? 「예.」 여러분들 마음속에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의 핏줄이 흐르고 있는 걸 알아요?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을 받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참어머니 아버지, 참형제, 참부부의 사랑을 받고 싶은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말할 때는 천지의 대도를 대표해서 참된 사랑의 본연의 부모를 만들고 본연의 부모의 자리에 서서, 거기서 놀고 합하고 하나 되려고 했던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에덴 동산의 하늘나라의 왕궁에서. 알겠어요? 「예.」 요거 이제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