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실적에 따라 입적시 자리가 결정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활동 실적에 따라 입적시 자리가 결정돼

자, 알겠어요? 「예.」 교회 책임자로 발령하는 거예요. 교역장으로 발령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조상들이 책임하지 못했으니 여러분들은 360가정을 거느릴 수 있는 하나의 그 지방의 메시아적 책임을 완수해 가지고 그 동네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주인이 되어야 되겠다구요. 주인이 돼야 돼요. 알겠어요? 「예.」 알겠어요? 「예!」

환고향해서 가까운 데 교회 있는 사람들 손 들어 봐요. 그거 배치할 수 있게끔 다 끝냈어요? 「예.」 본부에서 와서 사흘 전부터, 오늘 발표할 것은 누구도 몰랐어요. 선생님이 지시해 가지고…. 이게 소문나면 말이에요, 사탄이 먼저 알게 되면 안된다구요. 알겠어요?

지금 통일교회 간판 내린다고, 다 망했다고 기성교회 춤추고 있지요? 어떻게 세대교체를 하느냐 이거예요. 1세를 어떻게 쫓아 버리느냐? 쫓아 버려서는 안되지요. (웃음) 어떻게 세대교체 하느냐? 새로운 조수가 들어오는데 그놈의 조수에 똥들과 시시한 것이 붙었다가 나갈 때 따라 나가면 안돼요. 들어올 때에 3분의 2쯤 들어온 다음에 더러운 것은 다 흘러 버리게 해 가지고 내려갈 때는 깨끗한 물이 내려가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지금까지 통일교회의 시시한 좋지 않은 풍토는, 원리만 알면 누구나 다 아는 거예요. 여러분 엄마 아빠가 어떻고 몇 점짜리인지 다 압니다. 몰라요, 알아요? 「압니다.」 원리대로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안다는 거예요. 여러분들도 모르는 것이 아니예요. 아니까 여러분 엄마 아빠보다 못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아요, 몰라요? 「압니다!」

자유환경 무대가 찾아온 이 시대에 있어서 이스라엘 왕권을 조성해야 할 독립군인 것을 명심해야 됩니다. 소대장이 될 거예요, 중대장이 될 거예요, 연대장이 될 거예요, 사단장이 될 거예요, 군단장이 될 거예요? 여러분 활동 여하에 좌우되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형님·동생·오빠·누나 한판에서 전부 다 경쟁하는 거예요. 승리한 사람이, 등록을 먼저 하는 사람이 형님이 되는 거예요. 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천지개벽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할아버지가 손자가 되고, 아버지가 아들이 되고, 동생이 형님이 되고, 누나가 누이동생이 되는 시대가 되는 거예요. 입적을 누가 먼저 하느냐가 문제입니다.

이렇게 볼 때에 남한통일이 문제가 아니예요. 하나님이 저 북한 땅 통일을 위한 선발주자 의용군을 모집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군? 「의용군!」 그러니까 2세가 필요해요. 대학을 나오고 출중한 사람, 대학원을 나온 사람을 찾아다니면서 꿰차야 돼요. 대학 출신 소대를 만들고, 중대를 만들고, 자그만치 대대는 만들어야지요. 대대장이 되려면 6백 명쯤 돼야지요? 7, 8백 명쯤 돼야지요? 그렇지요? 한 중대가 얼마지요? 150명? 그렇다구요. 6백 명 대학 출신을 내보내 가지고 대대장 이상 연대장이 되겠다 그래야 된다구요. 3개 대대를 중심삼은 연대장이 되면 그게 여러분 실적이라구요.

이래 가지고 이제부터 실적을 통해서 면 책임자로부터 군 책임자, 군 책임자로부터 도 책임자, 도 책임자로부터 중앙으로 올라와서…. 에덴 동산에는 도가 없어요. 군도 없었다구요. 가정에서 출발한 거예요. 그렇지요? 가정에서 출발했지요? 「예.」 군이 없어요. 다 없다구요.

그러나 지금까지 소생·장성·완성, 이렇게 본다면, 개인을 단계로 본다면 4단계가 있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반(班), 그 다음에 리·면·군까지 해야 3단계가 생겨나요. 이거 합해서 7수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군을 중심삼고 활동하되, 전체 활동무대는 면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반·리·통, 이것이 한 팀입니다. 우리 조직에서 삼 삼은 구, 삼 사는 십이, 이렇게 나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어디에 가든지 중심이 되게 될 때는 위와 아래가 모르게끔 행동해서는 안되는 거예요. 전화를 하게 될 때, 어디 갔느냐 묻게 되면 위와 아래가 알기 때문에 모른다는 말이 안된다구요. 협회장은 이거 알아야 돼. 전화로 찾게 되면 뭐 며칠 뒤에…. 그거 안되는 거예요. 언제든지 거처를 확실히 하고 움직여야 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엔 좌우를 중심삼고 형제들이 알아야 돼요. 그런 걸 조직적으로 훈련을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 중에 고향에서 고향복귀한 일족이 있으면 선생님이 언제든지 방문할지 모른다구요. 어때요? 어때? 「좋습니다.」 그거 환영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러면 환영도 좋지만, 그렇게 틀림없이 내가 할 것이다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거 문제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