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는 일에 하늘이 협조해 나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1권 PDF전문보기

내가 하는 일에 하늘이 협조해 나왔다

그래서 이걸 교체하기 위해서는…. 일본 나라는 해와 국가예요. 해와의 대표는 어머니입니다. 이런 시대적인 모든 걸 해 가지고 일본을 전부 다 복귀로 이끌어 가지고 거기에 한국 여자들을 연결시키려고 그래요. 이걸 지방에서 절대적으로 후원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여러분 여편네 전부 다 가담시켜야 되겠다구요.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 전원이 가담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회비 1만 원하고 매달 월정헌금 5천 원씩 안 내면 안돼요. 벼락이 떨어지는 거라구요. 축복가정에서 전부 다 빼 버릴 것입니다. 금식을 해서라도 해야 돼! 5천 원이 뭐 많다고? 이놈의 자식들, 전부 몸을 팔고 마음을 팔고 일신의 가죽을 팔아서라도 하늘을 위해서 하늘 앞에 제사 드려야 될 패들이 그거보고 많다는 게 어디 있어요? 노동을 해서라도 전부 다 피땀 흘려 번 돈 가지고 와야지요. 선생님 앞에선 입을 벌리지 말라구요. 입을 째 버리고 싶다구, 이놈의 자식들!

그렇기 때문에 내가 하는 일에 하늘이 협조하는 것입니다. 내가 가는 길에 하늘이 협조해 나온 것입니다. 여러분 가는 길에 협조한 게 아니라구요. 알았어요? 「예.」 이 환경 세계에서는 눈앞에 가까울수록 좋은 게 아닙니다. 탕감이 안된다구요. 코를 찌르고…. 하늘이 얼마나 수고하고 선생님이 얼마나 수고하고 있는가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 배후에서 동지들이 남모르는 가운데 눈물을 흘리면서 국경을 넘나들고 저 모든 막후의 국가 수령을 대신한 각료들과 전부 다 연락을 하고 있다 이거예요. 그 배후 연락이 쉬워요? 눈물을 흘릴 때가 많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기 고향 도지사도 한번 못 만나잖아요? 도지사 찾아가 만나 본 사람 손 들어 봐요. 몇 사람 안되잖아? 그렇게 만나라고 그랬는데. 싸움의 판결은 그들과 하는 것입니다. 안 그래? 최후의 싸움은 그들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상 클럽을 만들고 세계 최고의 정상들을 만나는 것입니다. 미국의 부시, 소련의 고르바초프, 중국의 강택민을 가르친 등소평 등등…. 전부 다 지금까지 이웃 살림살이 하듯이 거지패같이 해 나왔다는 것입니다. 뭐야, 이게 다? 꼭대기를 지져대 가지고 불 붙여 가지고 뛰쳐 나올 수 있게 만들어 왔어야 돼, 벌써. 그러면 내가 이 놀음 안 해도 되는 것입니다. 홈 처치, 가정교회 전부 다 했으면 이 놀음 안 해도 되는 것입니다. 어때? 개인이 가서라도 교육을 다 시켜요. 알겠어요? 「예.」 광야 노정의 그 수난 생활은 이제 안돼요. 거기서 이겨야 돼요. 서로 모략 중상하고 이러는 패들을 굴복시켜야 됩니다.

가나안 7족이 이스라엘 족속의 2세를 끌어들일 적에 전부 다 뭔가, 가나안 7족한테 시집 장가 가고 싶고, 그 목축이 그립고, 집이 그립고 그랬다는 것입니다. 그거 그럴 수 있겠지요. 그건 그 어머니, 부인들이 잘 못해서 그런 거야. 남자는 차마 가서 종살이 하기 힘들거든. 어머니는 들락날락하면서 속닥속닥해 가지고 밥도 얻어다가 배고픈 아들딸들 먹이고, 영감도 먹이고 그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걸 왜 못해 주겠다는 거야, 이 쌍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