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2권 PDF전문보기

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났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 여자, 사람이 왜 태어났는지를 알게 되면 이런 문제는 다 해결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 남자 여자가 왜 태어났느냐 하는 걸 생각해 봤어요? 자, 남자 여자가 왜 태어났을까? 가만 보면 남자가 태어난 그 목적이 남자 때문일까, 여자 때문일까? 그게 문제입니다. 왜? 어째서 여자 때문이에요? 남자의 볼록이라는 것이 맞을 수 있는 것은 오목 되는 여자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하나 되기 위해서는 남자는 여자가 필요하고, 여자는 남자가 필요해요. 그러니 남자는 여자 때문에,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났다, 이렇게 대답해야 만점이라구요. 알겠어요? 「예.」

자, 남자가 왜 태어났다구? 「여자 때문입니다.」여자가 왜 태어났다구? 「남자 때문입니다.」이렇게 생각할 때, 여자들 기분 좋지요? 남자들이 꺼떡거리고 동네방네 마사 피우고 다닐 때는 `저놈의 자식들!' 그랬지만, 나중에는 저놈의 자식이 아닙니다. 그 `저놈의 자식'을 쫓아 버리게 되면 사랑이라는 동산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사랑이 없으면 여자 젖이 뭐가 필요해요? 여자 궁둥이가 뭐 필요해? 여자의 이쁘장한 얼굴이 왜 필요해? 여자가 생겨나기를 자기 때문에 생겨난 여자는 하나도 없습니다. 생겨난 것을 보라구요. 여자를 지을 때에 여자 자체를 생각하면서 요렇게 오목을 지어야 되겠다고 생각했겠느냐 이거예요. 여자를 요렇게 오목으로 짓게 될 때는 볼록이라는 남자를 생각하고 남자에 맞게끔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자가 생겨난 동기는 남자에게 있는 것이다 이거예요. 여기에 반대할 남자들 있어요? 「없습니다.」처음에 똑똑하면 종일 똑똑히 듣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태어난 동기로부터 태어난 이후의 목적도, 과정도 여자 때문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간단한 문제입니다. 거기에 아니라는 사람 손 들어 봐. 손 들어 보라구요. 없어! 일어서 봐! 너 아니야? 뭐라고 그러는 거야? 소망하는 것이 뭐야? 여자가 필요해서 와 앉잤잖아, 이놈의 자식아! 자식이래도 섭섭치 않을 거라구. 내 손자 같은데 뭐. 그렇지? 「예.」섭섭할 거 없어요. 할아버지 할머니한테 구사리 맞았다고 보따리 싸는 간나들은 죽어야지. 가다가 불도우저로 밀어 치우든가 자동차로 치우든가 해야 돼요. 자동차도 제일 못생긴 자동차로 치워야 돼요. 그렇게 하면 기분 좋다구요. 그렇지요? 못생겼으니 달아나다가 차에 치어 죽을 때도 못생긴 차에 죽어야지, 벤츠 같은 차로 죽으면 곤란하잖아. (물을 드시며) 내가 요거 하나 마시기 위해서 그런 이야기를 쓰윽 하는 것입니다. (웃음) 웃으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