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평화여성연합의 통·반 활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3권 PDF전문보기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의 통·반 활동

가미야마! 어떻게 생각해? 한국 제일의 섭리전략을 중지하면 좋아, 진행시키면 좋아? 어느쪽이야? 「전진만이 있을 뿐입니다」 그런데 전진이 없잖아? 「앞으로 전진할 뿐입니다」

지금 보라구요. 내가 이런 얘기를 했어요. 서서히 한국의 모든 책임자들과 일본 식구들을 교체시킬 계획을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단계적인 면에서 3분지 1단계에 들어가야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22일에 470명을 전부 다 교육시켜 놓을 것입니다. 알래스카에서 지시한 것이 뭐냐? 한 현에 4천8백 명…. 47개 도(都)·도(道)·부(府)·현(縣)입니다. 43개 현하고 4개 도·부가 있어요. 47개도 도·부·현에 전부 백 명씩 임명해서 배치해야 되겠어요. 여자들만, 순전히 여자들만이에요. 이래 가지고 한 사람이 고향을 중심삼고 백 명씩을 어떻게 흡수하느냐? 한 60만이 됩니다. 50만이 넘는다구요. 이제부터 여자들을 동원하려고 그래요.

지금까지 일본에서 남자들을 동원해 가지고 실패가 많았습니다. 우선 3분지 1은 여자들을 동원하려고 그래요. 교구의 조직도 전부 다 이렇게 체인지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에 온 일본 여자들을 이번에 전부 다 배치했지? 「교구장들이 지금 간 지 며칠 안 되고 해서 명단을…」 여태 배치 안 했어? 혼자 놀구 있구만. 늘 그래? 안 됐더라도, 배치해 놓아야 돼! 이 사람들이 먼저 가야 되니까 먼저 배치해요. 「곧 배치하겠습니다」

이제부터 여편네들을 전부 다 내세우는 것입니다.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이 결성된다면 거기에 동원할 거예요. 우선 교구의 여자들이 교구장을 중심삼아 가지고…. 교역장까지도 5백 명의 대학 나온 일본 식구들로 배치하고, 그 다음에 남는 여자들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활동 해서, 그 셋 가운데 우수한 사람들을 앞으로 교역장에 임명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벌써 선생님이 한국에서 그런 체제로 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음에 축복하게 된다면 상당수를 그렇게 할 거예요.

일본에서 지금 결혼을 요망하는 사람이 몇 명이야? 「지금 1만 6천 명입니다」 1만 8천 명 정도라고 생각되는데? 축복 예상자가 1만 6천 명 정도 된다구. 이 사람들은 뭐냐 하면, 8천 쌍이 되는 거예요. 8천 쌍이면, 한 면에 3천3백 명이니까…. 지금 한국에 동원하게 된다면 두 쌍 이상을 배치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런 기지를 만들어 놓으려고 합니다. 일본 활동을 전부 다 한국 활동으로 전환시킬 것입니다.

가미야마! 선생님이 뭐 하고 있는 지 알지? 「예」 뭐야? 「일본 활동을 한국으로 이동시킨다는 것을 생각하고 계신다고 하셨습니다」 특별히 여자들! 여자들과 2세들은 선생님에게 속해 있어. 그렇지? 「예」 모자협조라고 하는 거예요. 결혼 전의 성숙한 일본 사람들은 다 선생님의 지휘하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섭리적으로 보았을 때, 여자라구.

그래서 4천7백 명의 여자들이 한 사람당 백 명씩 전도하면 50만 명 정도가 됩니다. 그 여자들을 어떻게 훈련시킬까 하는 거예요. 수련회에서는 책을 안 보고 그냥 강의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학교처럼 책을 보면서 교육시켜요. 알겠어요? 개략적인 강의는 책을 안 보고 하지만, 정식적인 강의는 책을 보면서 하는 거예요. 그렇게 한두 번 읽고 검토하면 혼자서라도 얼마든지 가르쳐 줄 수 있다구요. 그렇게 되면 횡적으로,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생각하는 것은 뭐냐 하면, 앞으로 지국장들을 전부 다 갈려고 그럽니다. 이제 일본 여자들이 왔다 가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여기에 지국이 6백 곳입니다. 6백 곳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한 사람이….

그것이 궤도에 올라가면 돈은 얼마든지 생기는 것입니다. 이런 훈련을 체계적으로 하게 될 때 어떻게 될 것이냐? 한국 사람은 믿을 필요 없어! 일본 식구들은 돈이 모자라게 된다면 헌드레이징을 해 오든가, 조직적인 편성을 해서 집에 가 가지고…. 무엇을 해서라도 난국을 극복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기반을 닦게 될 때 이 불쌍한 것들을 인수해 가지고 전부 다 넘겨줘서 살려 줄 길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협회장, 무슨 말인지 알겠어?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