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감람나무를 잘라 버려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3권 PDF전문보기

돌감람나무를 잘라 버려야 돼

이런 문제를 두고 볼 때, 결국은 접붙여야 할 남자 여자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눈접으로 접붙인 나무는 밑을 잘라 버리게 되면 살아나기 힘들지만, 밑둥에 접붙여서 살게 되면 나무가 자라고 뿌리가 붙게 되는 것입니다. 이 접붙인 나무의 뿌리가 내려 가지고 이 뿌리의 절반은 접붙은 나무에게 붙어 있고 절반은 땅에 있는 뿌리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 썩은 뿌리는 잘라 버려도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접붙인 가지가 커 가지고 새로운 땅에 뿌리를 내리면 이 접붙인 나무에 붙어 있는 이 나무는 썩는 것입니다. 썩어 가는 것을 잘라 버려야 새 싹, 새 뿌리를 중심삼고 나무가 자립하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는 접붙인 나무의 자리에 돌아갈 수 없다고 보는 거지요.

여러분은 그 길을 가야 되는 거라구요. 이 땅에서 못 가거든 저나라 영인이 되어서라도 가야 돼요. 「아멘!」 선생님이 뭘 모르고 지금까지 일생 동안 감옥에 다니면서 고생하고 그러는 줄 알아요? 그걸 알아야 돼요.

오늘날 통일교인들이 전부 다 집을 버리고 나온다고 해서 욕도 먹고 쫓겨 나가는 거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사랑을 중심삼고 새 생명의 싹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6천 년 간 커 온 돌감람나무를 잘라 버려야 돼요. 무자비하게 잘라 버려야 돼요. 나라에서부터 가정에 전부 다…. 부모가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새로운 나라의 이상, 국가의 이상이 아닙니다. 천주의 이상을 중심삼고 새로운 생명의 씨를 접붙여야 돼요. 기성교회에서는 뭐 믿음으로 구원을 얻어요? 기독교의 사상은 신부 사상이지요? 그런 도둑놈 신부를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 찾아 가지고 내 상대라고 붙들고 살아요? 천만부당하다는 거지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우리 같은 사람은 똑똑한 사람이라구요. 영계를 너무나 잘 알아요. 그러니까 이렇게 칼을 대는 거예요. 칼을 대며 죽겠다고 해요.

나보고 아들딸을 도적질한 도적놈이라고 그래요. 아들딸을 빼앗아 간 도적놈, 자기 여편네, 남편을 빼앗아 간 도적놈, 집안 전부 다 빼앗은 집안을 망친 도적놈, 나라를 망치고 사생활을 망친 도적놈이다 이거예요. 도적놈이긴 도적놈이지요. 주님이 도적같이 온다는 게 뭐예요? 사탄세계에서 전부 다 빼앗아 오는 거 아니예요? 「아멘!」 그렇게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그런데 빼앗는 데는 무슨 미끼가 드느냐? 정치가 미끼예요? 권력이 미끼예요? 무기가 미끼예요? 아닙니다. 돈 미끼도 아닙니다. 사랑 미끼입니다. 「아멘!」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왜 그런지 선생님이 좋아요. 세상은 싫다고 하더라도 선생님이 좋아 죽겠어요. 그게 걱정입니다. 그래요, 정말? 「예!」 그래, 문총재는 말 잘하고 집에서도 말 잘하니까 그렇게 얘기하지요. 사실 그래. 내가 암만 욕을 하더라도 이게 속에서 조용히 있질 않아요. 그것도 이상하지요? 자기 남편한테 꿀밤 한 대 먹으면 `너하고 나하고 석별하자!' 하는데, 선생님에게는 욕을 먹더라도 좋아해요. 그게 맞소, 안 맞소? 「맞습니다」 이 거짓말쟁이들! (웃음) 문총재가 열심히 해서 전부 다 세뇌당했기 때문에 저런 말 하지. 맞소, 안 맞소? 「맞습니다!」 세뇌했어, 세뇌! (웃음)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 사랑하는 부부도 문총재가 빼앗아 올 수 있는 힘이 있는 사람입니다. 남편도 빼앗아 올 수 있고, 또 여편네도 빼앗아 올 수 있습니다. 그거 무슨 힘이냐? 하나님의 말씀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멘!」

전지전능한 하나님의 말씀은 말씀과 더불어 실체적 주체, 실체적 대상이 창조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말씀만 들으면 사람으로서 부활해요. 알겠어요? 접붙여야 돼요. 접붙여야 된다구요. 이거 접붙여 가지고 싹이 나오니 얼마나 힘드냐 이거예요. 얼마나 좋아요! 몇백 번 죽을 것 같아도 여기에 싹이 나와 뿌리가 자라게 되면 나무에 붙은 뿌리도 뿌리지만, 자기가 낳은 곁가지가 땅에 붙어서 크는 거예요. 그렇게 크게 해 가지고 이걸 잘라 버리기 위한 섭리를 하시는 분이 하나님입니다. 잘라 버려야 돼요. 이래서 타락하지 아니한 참감람나무로 부활하는 것입니다.

그 여파가 3대가 간다는 거예요, 3대. 그렇게 해서 참감람나무가 되었더라도 돌감람나무의 요소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3대를 거쳐서 그 열매가 본연적 참감람나무의 열매로서 거두었다고 할 수 있게 될 때에 본래의 하나님의 창고에 들어가는 것이 구원섭리입니다.

핏줄을 수리한다는 것은 죽이지 않고는 못 하는 것입니다. 몇 번을 죽더라도 이런 접붙이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3년 내지 5년 습관성을 지녀 가지고 이 몸뚱이를 …. 몸뚱이가 문제입니다. 몸뚱이를 때려잡아야 돼요. 몸뚱이가 사탄입니다. 알겠어요? 「예」

이제는 여러분이 접붙었어요, 접붙이고 있어요? 지금 접붙어서 뿌리를 내리고 크고 있어요, 어떤 거예요? 6천 년 된 뿌리가 아직까지 살아 있으면 빨리 잘라 버리고…. 그러니 완전한 종교는 완전히 부정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완전 부정을 하지 않으면 타락한 세계에서 완전한 사람으로서 하늘나라에 들어갈 길이 없습니다.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