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면 천운이 보호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면 천운이 보호해

그래, 여러분들도 몸 마음이 하나돼 있으면 무엇이 보호한다구? 「천운이 보호합니다.」 여자 남자 하나되면? 「천운이 보호합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영원히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게 이상적인 것입니다.

그래, '종족적 메시아' 하면 수많은 종족이 있는 데, 이것이 플러스가 돼 가지고 하나되어서 더 큰 플러스가 돼 가지고 그 다음엔 국가 앞에는 마이너스로써 하나되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면 천운이 보호하는 것입니다.

자, 우리 남자가 왜 태어났어요? 밥 먹기 위해서 태어났어요? 사랑 때문에 태어났어요, 사랑. 그래, 남자 여자가 전부 다 어디서 하나되느냐? 어디서 맞게 되어 있어요? 무엇을 중심삼고?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게 돼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되면 어떻게 되느냐? 우주가 보호하는 것입니다. 영원히 보호하는 것입니다. 우주에는 상반의 작용이 있는데, 상반의 작용이 나쁜 게 아닙니다. 반작용하는 게 나쁜 게 아니라구요. '너도 나와 같이 상대권을 이루면 우주의 보호를 받게 되니 빨리 가서 나와 같이 보호받을 수 있는 존재가 되라.' 하고 반발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자기와 같이 보호받을 수 있는 길을 가라는 것입니다.

그래, 사랑을 중심삼고 이렇게 가는 길에 욕을 듣는 것도 내가 잘되기 위한 욕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부모가 자식들 대해 '야, 야! 공부해라, 공부해라!' 하지요? 그거 공부 좋아해요? 얼마나 싫어! 하기 싫어 죽겠다고 하지만 말이에요, 자기 잘되라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새로운 것을 이루는 반면에 새로운 상대적인 보호권을 찾으라 하는 것은 성공해라 그 말이라구요. 성공의 상대권을 가지라는 것입니다.

의사보고 '병이 나면 왜 아프오?' 하고 물어 보라구요. '병 났으니 아프지!' 그런 답이 어디 있어요? 우주의 구성에 있어서 이 모든 것이 상대적으로 균형이 돼 있기 때문에 보호하는 것이 아픔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 분야가 전부 다 상대가 없어졌다 이거예요. 그러면 쫓아내는 것입니다. 그 밀어내는 힘이 아픔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러니 빨리 보급해 가지고 상대를 보호해야 돼요. 그것이 투약이요, 주사 놓는 거라구요.

여러분, 양심이 고통받을 때가 있어요? 그거 왜 그래요? 몸 마음이 하나 안 돼 가지고 뒤틀릴 때는 천운이 전부 다 밀어내는 것입니다. 보호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런 원칙으로 볼 때,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만 보호를 받는 것입니다. 어디 가든지 보호를 받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하나돼 있으면 여기에 상처난 것은 자동적으로 대번에 전부 다 반발한다는 것입니다. 추방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것은 대번에 가 붙는다는 거지요. 가르쳐 줄 필요도 없다는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고 하나되어 있으면 그래요. 양심적인 사람은 자연히 자기가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찾아가는 것이다 이거예요. 마음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천운의 보호를 받을 수 있는 내가 돼 있어요? 선생님이 '야, 이렇게 해라!' 하고 말씀했는데 그거 안 할 때 마음이 편안해요, 마음이 고통스러워요? 「고통스럽습니다.」 그거 왜 그래요? 천운이 몰아내는 거예요, 천운이. 선생님 말 안 들으면 마음이 편치 않다구요. 다르다구요. '아이구, 그거 나 싫어!' 하지만, 어디 가든지 그 반응이 맞아요. 거기에 상대가 되어 맞는 것입니다. 돌아다니다가도 와서 어차피 하나되지 않고는 하늘의 보호를 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