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사상을 가지면 천운의 보호로 승리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메시아사상을 가지면 천운의 보호로 승리해

자, 그러면 선생님은 어떨까? 선생님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없습니다.」 나라를 책임졌으면 책임진 사람으로서 해야 할 책임만큼 천운의 보호를 받기 위한 중심적 양이 큰 것입니다. 큰 분야면 그만큼 그런 책임을 주고받는 것입니다. 그래서 돌아가야 돼요. 종족적 메시아의 개념을 알아요? 거기서부터 시작되지요? 선생님은 무슨 메시아예요? 「천주적 메시아입니다.」 국가·세계·천주적 메시아입니다.

이런 작은 데서부터 큰 데까지 모든 이런 원칙에 있어서 천운이 보호할 수 있는 자리를 찾아 나가려니까 사탄세계가 전부 다 반대입니다. 사탄세계가 전부 다 반대하게 돼 있는 거기서 하나될 수 있는 놀음을 하니까 사탄세계가 사방으로 밀어치는 것입니다. 그러나 천운은 누구를 보호하느냐? 사탄세계를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결국은 부딪치는 것을 전부 다 환경적으로 수습해 가지고 그걸 비료 삼아 자꾸 커 나오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2억 4천만의 인구를 가지고 세계를 대표한 이 미국이라는 나라가 레버런 문하고 싸워서 진다는 것을 생각이나 했겠어요? 부정하고 핍박했습니다. 그런데 누가 이겼어요? 「아버님이 이기셨습니다.」 어떻게? 혼자예요, 혼자. 그런데 어떻게 혼자서 승리했느냐? 천운이 보호했기 때문입니다. 친 쪽은 자연히 망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다 소화함으로 말미암아 그게 비료가 되는 것입니다. 미국이라는 기반이 생긴 거라구요.

사람이 레버런 문의 역사적 사실을 알게 될 때 전부 무릎 꿇고 머리숙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핍박을 받으면 받을수록 어디로 가느냐 하면, 제일 어려운 꼭대기로 가는 것입니다. 아래로 가지 말라는 것입니다. 꼭대기, 탑으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거기에 가서 천운이 딱 보호하게 되면 내려갈 때에는 전부 다 길을 내줘야 되는 것입니다. 내리막에서는 쫘악 내려간다구요.

이번에 이북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북이 반대했지만, 레버런 문은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자기 사랑의 안방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내 본가를 가는 것입니다.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그들을 전부 다 소화하려고 하고, 그들을 전부 사랑할 수 있는…. 내 품에 품긴 형제와 같이 생각하는 마음이 사실이라 할 때는 반대하던 북한 전체가 확 무너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거기서 완전히 그들을 사랑할 수 있는 주체 대상이 되게 되면 천운이 전부 다…. 거기에 있는 녀석들은 전부 다 굴복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들도….

선생님이 개인에서부터 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해 나온 것처럼 이렇게 싸운 전법을 통해 가지고 여러분들도 고향 돌아가서 종족적 메시아에 있어서 전부 다 그런 새로운 생명에 접붙인 거와 마찬가지로 하라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전부 주인 노릇하고 밤낮을 쉬지 않고 투입하고 투입하게 되면 자연히 커 가지고 새로운 싹이 나오게 되면 거기서 새로운 나무가 나오고 그것이 하나, 둘, 셋, 넷만 나오게 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입니다.

이 말은 뭐냐? 메시아 사상을 가지면 망하지 않는 다, 천운의 보호를 받고 하나님과 하나가 된다, 그 말 아니예요? 완전한 플러스 앞에는 완전한 마이너스가 생겨나게 마련입니다. 그건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여러분들이 데데하니 미국 사람도 됐다가 사탄 사람도 됐다가 동서남북으로 야단하니까, 이게 아무것도 안 된다는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표준이 안 돼 있다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그래 가지고 되겠어요? 배고플 때 돈 준다고 끌려가겠어요? '출세시켜 줄 테니, 오라!' 하면 거기에 팔려가겠어요? 사탄세계가 '너, 외로울 텐데 사랑해 줄게!' 그러면 끌려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