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조의 중심에 선 종족적 메시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재창조의 중심에 선 종족적 메시아

2차 대전 후 미국이 반대했지만 지금은 세계적 판도가 환영할 수 있는 때가 되었습니다. 이제 통일교회는 국가적 판도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이제 남북통일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미국·소련·중공·일본이 나와 연결된 것입니다. 그런 중심이 설정되고, 이제 그 중심으로서 온 세계를 요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결과적인 때가 왔다구요.

보라구요. 이거 알겠어요? 횡적인 것, 두익사상을 중심삼고 좌우를 수습하고, 그 다음엔 종교권을 중심삼고 종적인 것을 수습해 가지고 둘이 하나되어 움직이게 되면 이게 원이 되는 것입니다. 그 뭐인가? 원심력, 구심력에 의해서…. 그 센터가 둘이 아닙니다. 센터는 하나입니다. 레버런 문 중심삼은 개인시대, 가정시대, 종족시대, 민족시대, 국가시대를 전부 다 연결시키면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올라가는 거지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왜 종족적 메시아를 배치했느냐? 이게 문제입니다. 지금까지 레버런 문을 반대하던 세상에서 전부 다 조건적으로 여기까지 이렇게 연결됐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뭐냐면 횡적으로 이렇게 연결해요. 가지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럴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전세계 인류가 이젠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이 센터 앞에 가지를 갖다 붙일 수 있는 때가 왔습니다. 어떻게? 접붙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 중심삼고 하나의 가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메시아로 가 가지고 전부 다 연결시켜 가지고….

통일교 레버런 문 사상, 하나님주의 이상의 주의, 사상이 없어요. 그러니 들으면 돌아가는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강한 이념의 무기가 있는 것입니다. (박수) 민주세계를 이기고 공산세계와 싸워 이기고 악마의 세계 판도와 하늘나라를 통일시킬 수 있는 이런 내적인 기반이 확정돼 있기 때문에, 외적 세계는 차 버리면 썩은 나무 등걸같이 쓰러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런 것 같아요? 「예.」

그러니까 이제 세계적 전환시대예요. 그거 알았지요? 그런 때가 왔다는 거예요. 이게 문제라구요. 우리가 어떻게 하느냐? 미련 없이 총진군이다 이거예요. 오늘날 미국은 소돔과 고모라와 같이 돼 있습니다. 마찬가지라구요. 미국에 대해 관심 갖지 말라 이거예요. 내려가게 돼 있다구요. 저 뭐인가? 제너럴 모타 그거 몇 만 명이라구? 「7만 5천 명입니다.」 7만 5천 명을 해고해 버린 것입니다. 왜? 통일교회가 세계적 판도를 닦기 위해서는 한 곳은 내려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세계인들은 통일교회 뒤로 따라온다 이거예요. (박수)

통일교회는 모든 면에서 같은 입장에 딱 떨어지는 것입니다. 출발이 같으니까 딱 같은 입장에 떨어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아무리 어렵더라도 희망을 가지는 것입니다. 세계는 우리 것, 우리가 아니면 안 된다구요. 하나님은 우리를 중심삼고 움직인다고 생각할 때 재창조의 능동적 역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는 실망하지 않는 것입니다. 왜, 어째서? 하나님이 우리 뒤에 있다는 것입니다. 재창조의 능력이 있기 때문에 능력을 통해서 부활시킬 수 있다는 신념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탕감노정이었다구요. 그러나 이제는 탕감이 끝난 것입니다. 재창조의 센터 지점에 서 있는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도우시니 불가능이 없다구요. 사탄도 방해 못 해요. 자신을 가지라구요, 자신을. 세계는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아멘이에요, 에이 멘이에요? 「에이 멘입니다.」(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