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 이 일을 대신해야 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여러분들이 이 일을 대신해야 될 때

요즈음 보니까, 크리스마스 때예요. 기운이 하나도 없어 가지고 `아이고, 미국 큰일났구나.' 지금 이러는데,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나이가 젊다구요. 이 40년 동안에 세계문제를 재수습해야 했던 선생님의 입장이 얼마나 기가 막혔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이제까지 다 넘어갔다구요. 현실적으로 눈 앞에 보이게끔 이론적으로 딱 다 이뤘습니다. 다 끝났습니다.

이번에 내가 김일성이 만나고 난 뒤에 세계가 야단하지요? 김일성이는 뭐예요? 사탄 편적 공산당을 대표한 재림주입니다. 그 반대로 하늘 편을 중심삼은 남한…. 여기는 악한 아버지가 있고, 여기는 선한 아버지가 있는 것입니다. 얼마나 살해했느냐? 4백 만에 가까운 사람들을 전부 다 학살한 것입니다. 선생님은 누구 한 사람 죽였어요? 「안 죽였습니다.」 여기서는 그 놀음을 해 가지고 이렇게 40년 동안 잘 해먹었는데, 레버런 문은 딱 반대입니다. 여기는 왕권에서 시작해 가지고 지금 여기에 올라왔고, 레버런 문은 핍박받아 가지고 혼자서 여기에 올라왔다구요. 세계적으로 핍박받으면서 올라온 것입니다. (박수)

여기서 이제 누가, 여기 선생님 아래 누구도…. 공산당도 없어지고 민주 세계도 없어졌습니다. 잘사는 모든 나라가 어디로 가느냐 하는 혼란한 때가 왔습니다. 이젠 완성한 아담의 갈 길만이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탄세계의 아담이니 추방당하는 것입니다. 추방당하니까, 해방을 받아 가지고 아담이 갈 수 있는 길이 나온다구요.

그래, 세계에 자랑하는 부시 행정부가 레버런 문을 한번 만나 보지! 레버런 문을 놓쳐 버리는 날에는 큰일납니다. 미국 행정부가 찾아와서 나한테, 부탁해야 할 텐데, 내가 그럴 수 있어요? 프로포즈하는 것입니다.

내가 여기 미국에 오기 전에 중공 강택민이 비서를 불러 가지고 앞으로 미국이 보이코트하면 우리 아시아가 하나되자고 약속을 하고 온 사람입니다. 그래, 일본에도 지금 그러는 것입니다. 모스크바도 마찬가지이고…. 이제 혼자가 아닙니다. 난 나의 일을 하는 것입니다. 세상이 모르는 가운데 내 할 일을 다 해 나왔다는 걸 알아야 돼요. 미국이 하지 못하고 소련이 하지 못하고 중공이 하지 못하고 일본이 하지 못하는 모든 섭리의 때를 지금까지 홀로 준비해 온 레버런 문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이만큼 올라왔습니다. 이제 남은 것이 얼마 안 된다구요. 이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으니 만큼 이제 여러분들이 이 일을 대신해야 될 때가 왔습니다.

나 레버런 문은 정한 길을 갔지만 사탄세계는 정한 길을 따라가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40년 동안 쓱 그냥 타고 넘어온 게 아닙니다. 한 발짝 한 발짝 밟아 왔다구요. 여러분이 따라가지 않더라도, 이제부터 또 갈 길을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