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이 중하다는 걸 알아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책임이 중하다는 걸 알아야 돼

이런 얘기를 왜 하느냐 하면, 통일교회 여러분들의 책임이 중하다는 걸 알고 이 모든 것을…. 우리가 전부 다 해방권이 되었는데, 여러분 나라가 아직까지 해방이 안 돼 있으면 이걸 어떡할 테예요? 버리고 도망갈 거예요, 여기 들어가 가지고 십자가를 지고 구할 거예요? 어떤 거예요? 「구하겠습니다.」 이젠 동쪽으로 가야지요? 여러분들도 고향 다 가잖아요? 그렇잖아요? 선생님도 고향 가야지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나라를 대표해 가지고 고향에 가서 종족적 메시아가 되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고향에 가라고 했기 때문에 나도 고향에 갔다 온 것입니다.

1991년 9월 1일날 한국에서부터 전세계적으로 완전히 내쫓아 버린 것입니다. 그로부터 90일이 넘자마자, 선생님이 김일성이를 만나러 이북으로 가는 것입니다. 1991년 11월 30일, 딱 3개월 후에 출발한 것입니다. 이게 보면 9수입니다. 사탄수입니다.

재미있는 것이 뭐냐? 요전에 일본에서 계시를 받았는데, 그것이 무슨 계시였느냐? 김일성이의 이름 가운데 `김(金)' 자의 획이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이고 `일(日)' 자가 하나, 둘, 셋, 넷으로 말이에요, 요것이 열두 수예요, 12수. 요것 여덟하고 요거 넷하고 하니까, 요것이 12입니다. `성(成)' 자는 말이에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이거든요. 이것을 일본 식구가 계시를 받았는데, 김일성이 이름이 이러니까 12월 6일에 만난다고 하더라구요. (웃음) 그거 뭐냐 하면, 김일성은 골든 데이 퍼펙션(Golden Day Perfection)이라구요. 김일성이의 이름이 그런 뜻이라구요. 그 골든 데이 퍼펙션이 뭐예요? 아담 해와 완성하는 그거 아니예요? 결국은 마찬가지라구요. 이번에 되어진 건 계시적인 일이 참 많다구요.

지금까지 하나님과 역사와 모든 종교사가 나 하나 해방을 위해서 이렇게 투자를 많이 했다 이거예요. 투자를 얼마나 했나? 하버드 대학 졸업장을 가졌으면 그 나라에 공헌을 많이 해야 되는 거와 마찬가지로, 수천 년 역사 이래 여러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해방시켜 줬으면 여러분들의 책임이 그만큼 크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와 마찬가지로 선생님이 알기 때문에 미국이 망하지 않고 소련이 망하지 않게, 내가 전부 다 방패막이가 돼 가지고 총탄을 맞으면서 나왔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선생님 스스로도 역사적인 책임을 지고 해방된 자리에서 싸워 가지고 이것을 제2해방권으로서…. 큰 제2해방권입니다. (판서하시며) 사탄은 이 세계에 들어와서 방해하는 거지요.

또 하나님과 선생님이 있으면 전부 투입해서 자기와 같은 해방자를 내 가지고, 미래에 악이 침범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방패막이 할 수 있는 큰 책임을 져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생님이 이 미국을 해방시키는 것을 여러분들에게 맡기고 가니까, 이제 해방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이 해방됨으로 세계가 해방될 수 있는 제2해방권의 책임이 여러분들에게 남아 있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세상 기독교인들은 재림주가 구름 타고 온다고 해 가지고 지상이 전부 유황불에 타 죽게 되리라는 공포심을 갖고 있지만, 통일교 교인들은 그런 염려는 하지 않잖아요? 세상이 어떻게 될 것인지 알고 떠억 바라보니 편안하지만, 책임이 중하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 책임을 져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서 여러분들이 제2해방권을 얼마나 이루냐에 따라 하늘나라의 소유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제2해방권을 넘어가는 것이 소유가 되는 거라구요. 선생님에게 있어서 8년간 얼마만큼 세계를 요리하느냐와 마찬가지입니다. 제2해방권을 향하여 이제부터 또 나가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 여러분들이 얼마만큼 영향을 미치느냐? 몇 사람이나 해방권에 세우느냐 하는 것이 영계에 가서 여러분들의 재산을 갖는 기준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혼자 마음대로 걷지만, 이 가운데, 우리 모르는 가운데 선한 사람들이 피를 흘리고 희생당해 가지고 얼마나 나에게 투자를 걸었다는 걸 잊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