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권을 넘어서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5권 PDF전문보기

양자권을 넘어서는 시대

이런 아벨적 기반을 중심삼아 가지고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의 주도적인 역할을 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탕감을 전부 선생님이 치러 왔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 전통을 이어받기 위해서 백 퍼센트 선생님과 하나돼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어저께 `교육의 원본'이란 것의 내용이 뭐냐하면, 황족권 출발입니다. 황족권이 출발하게 된다구요. 사탄이 가져간 황족권을 전부 다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교육입니다. 이젠 사탄이를 용서하는 거예요. 이제는 사탄세계는 무너지고 통일세계가 오는 것입니다. 이게 탕감원칙으로 볼 때 틀림없지요? 지금까지 그렇게 해 왔다구요. 알겠어요? 「예.」

이제 여러분들은 선생님을 중심삼은 이 전통을 완전히 계승해야 되고, 앞으로 선생님의 아들딸들이 가는 길을…. 효진이랑 여러분들이 전부 다 잘해야 된다구요.완전히 부모와 하나되어 가지고 감으로 말미암아 자녀들이 전통을 이어받아야 된다구요. 부자 관계예요, 부자 관계. 선생님이 1대라면 자녀들이 2대고, 여러분들이 3대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동생과 같은 자리에, 본연의 자리에 들어가 가지고 하늘권 내의 권속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형의 자리에 있었다구요, 형님의 자리. 이젠 동생의 자리에 들어간다구요. 그게 탕감입니다. 탕감이 거기에 들어 있다구요.

3대의 자리이기 때문에 그냥 그대로 하늘의 축복권 내에 들어가서 양자권을 넘어설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 다 `효진 형…!' 그러지요? 그래서 양자권이 없어요, 양자권. 양자권을 넘어서는 시대로 들어간다구요.

자, 이 시대에 있어서 직계자녀와 양자권이 어떻게 교체되느냐? 여기에 흥진이에게 중요한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이때가 오기 전에 영계를 수습해 주어야 된다구요. 예수로부터 지금까지 영계에 간 모든 영들은 참부모와 하등의 관계가 없고, 참부모의 혈육과 하등의 관계가 없다구요. 또한 참부모의 사랑과 관계를 못 맺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저나라에 간 사람들은 전부 다 처녀 총각과 마찬가지입니다. 예수님 자신도 그런 것입니다. 다시 와서 관계를 맺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