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주는 모든 죄악의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 오시는 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9권 PDF전문보기

구세주는 모든 죄악의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 오시는 분

이것은 완전한 구체(球體)입니다.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우주를 중심삼고 하나님과 더불어 출발해야 할 것이 이렇게 되어 버렸어요. 이렇게 되면 하나님이 여기에 올 수 없다구요. 하나님이 여기에 있어야 되는데 그러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 간격의 차이가 하나님에게는 고통이 되고 슬픔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인간은 수천 년의 역사를 돌고 돌아 이 중심점을 찾아왔습니다. 종교를 중심삼고 하나님이 있느냐 없느냐 하는 데서부터 믿을 수 있는 길을 찾아 나온 것입니다.

이것을 구세주가 와서 바로잡는 것입니다. 역사 이래 이것을 해명하는 날이 오지 않으면 병이 난 것을 고칠 길이 없어요. 암(癌)이라고 하는 것도 근본적인 원인과 거기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모르면 고칠 수 없습니다.

그것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원죄와 사탄이 사탄 된 원인 등, 죄의 근본을 알아야 됩니다. 우리 조상이 타락하게 된 근본을 확실히 모르면 안 돼요. 그것을 알고, 그것이 인류 역사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가를 밝혀야 된다는 거예요. 어떻게 해서 몸에 암이 퍼졌느냐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류 역사에 죄악이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가 하는 모든 것을 밝혀 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것을 뽑을 때는 끝에서부터 뽑는 것이 좋아요, 중심 뿌리를 잡아당겨서 전부 다 뽑아 버리는 것이 좋아요? 어느쪽이에요? 개인을 중심삼고 인생 문제를 해결하려고 할 때, 가지를 중심삼고는 아무리 노력하더라도 해결할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중심 뿌리를 파내야 됩니다. 중심 뿌리를 잡아당기면 줄기도, 가지도, 잎도 전부 다 뽑아낼 수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근본 문제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15, 6세 때 타락해서 심은 그것이, 봄을 지나고 여름을 지나 가을이 되어 수확기가 되었기 때문에 지금 세계적으로 청소년들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심었기 때문에 그 결과가 이렇게 된 거예요. 그러면 이러한 죄악세계를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당장에 주인이 와 가지고 영원히 꺼지지 않는 지옥불의 불쏘시개로 던져 버리는 거예요. 심판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 심판의 기준이 뭐냐 이거예요. 개인을 중심삼고 볼 때, 몸 마음이 하나되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어디서부터 가면 좋으냐? 여기로 가는 거예요.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여기에 오려면 이것을 이렇게 해서 올라가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