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성들이 유관순 열사의 사상을 받아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9권 PDF전문보기

일본 여성들이 유관순 열사의 사상을 받아야 돼

그렇기 때문에 타락한 해와는 가인 아벨을 품어야 됩니다. 어머니가 그걸 해야 돼요. 어머니가 가인 아벨을 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선생님이 승리한 것을 어머니에게 전수해 줘서 가인 아벨을 품는 역사를 거쳐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해와 국가인 일본을 보게 되면 가인 아벨과 같이, 에서와 야곱과 같이, 베레스와 세라 같은 대표적인 것이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민단과 조총련입니다. 해와의 복중에 두 패가 싸워요. 알겠어요? 딱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그거 없어 가지고는 해와 국가가 못 돼요. 그런데 일본 나라는 싸움을 조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는 일본 나라는 해와 국가의 사명을 빼앗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 교인들이 이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그걸 어떻게 하나 만드느냐 이거예요. 유관순 사상을 중심삼고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거 모르는 것입니다. 벌써 2년 전부터 선생님은 그 일을 시작한 것입니다. 이를 통일시키기 위해서는 일본에 있는 통일교회와 여성들을 묶어야 돼요. 그래서 아시아평화여성연합 중심삼고 외적으로 유력한 관계의 유명한 부인, 국회의원 부인, 교수 부인 등을 연결한 것입니다. 선생님하고 관계 맺은 사람들이 전부 다 거기에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여자들로서는 전부 다 상류에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들하고 통일교회가 가인 아벨입니다. 알겠어요? 이 가인 아벨의 여성 기반을 중심삼고 어머니가 서야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도 가인 아벨이 없으면 안 돼요. 이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복중에 있는 민단과 조총련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그러면 아시아평화여성연합하고 우리 통일교회 여성연합이 하나되어 하늘을 대신해서 해와의 사명인 연합을…. 그것도 가인 아벨이지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이걸 소화해야 돼요. 이걸 소화해서 싸우지 않고 장자권 복귀해서 하나 만들 수 있는 일을 일본이 하게 된다면, 조총련 대표가 일본에 있고, 민단 대표가 일본에 있기 때문에 남북 통일의 기운이 싹트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남북이 갈라져 있지요? 일본, 해와 국가의 복중에서 이렇게 복귀함으로 말미암아…. 하늘 편적 해와권을 무엇으로 접붙이느냐 하면 유관순 사상입니다. 유관순이 16세에 죽었는데 여섯 동강이 난 것입니다. 사탄이 6수로 나누어 버렸습니다. 그거 알아요? 전부 잘라 버린 것입니다.

그 일이 뭐냐? 재림주가 오기 위해서는 자기 나라를 중심삼고 와야 됩니다. 그런데 나라가 없습니다. 나라가 없는데, 재림주가 와야 되겠기 때문에 독립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요때 팔도에 나라찾기 운동이 전국적으로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게 사탄을 대처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때 선생님이 잉태되어 1920년 1월에 태어난 것입니다. 1919년 3월 1일에 만세 불렀지요? 그 기반을 통해서, 조건적 나라를 기반으로 한 애국적인 피 흘린 자를 통해 하늘의 섭리를 이루어 나왔다고 보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유관순은 선생님 앞에 여자로서 타락하지 않은 16세 해와의 입장을 대신해서 악마 사탄을 중심삼은 세계적 해와권인 일본한테 찢기고 밟혀 죽었지만, 그 전통은 하늘나라에 이을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전통을 일본 나라 앞에 주어서 일본 나라를 이 전통에 접붙여야 됩니다. 그래서 오오타니 호텔에서 3천 명의 아시아평화여성연합 고관 부인들에게 `한복 입어!' 했다구요. `일본에 있는 통일교회 여자들과 더불어 외적인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은 내 말 들어!' 이래 가지고 하나님이 보호하사 3천 명 전부 다 한복을 입혀서 유관순 열사 정신 선양대회를 한 것입니다.

일본 여성들이 받아야 할 것은, 과거 원수였던 나라의 유관순 사상이다 이거예요. 아시아 여성으로서 애국심을 앙양시킬 수 있는 표본은 이 대표 여성밖에 없다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선양대회를 하니, 일본 우파에는 폭탄이 떨어지는 것입니다. 폭탄 떨어지는 게 뭐예요. 그렇지만 그 일이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북한과 남한이 만나는 것입니다. 지금 조총련과 민단, 일본이 유관순 중심삼은 사상으로 합해지는 놀음이 벌어진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므로 말미암아 해와의 입장에 선 일본이 두 아들을 묶어 가지고 이 동기를 중심삼고 남북 통일에 연결되는 것입니다.